미즈장의 일상

설리의 인스타라이브 방송에 대한 네티즌들의 반응~노브라,만취라이브.

미즈장 2019. 4. 9. 11:41

 

설리의 만취라이브 방송이 네티즌들 사이에서 화제가 되고있네요~

 인스타 라이브를 통해 지인들과의 술자리에서 펜들과 방송을 통해 소통을 하는 모습인데요~~설리의 술취한 라이브 방송이 꾸며진 아이돌스타가 아닌 평범한 인간적인 면모를 드러내 팬들과 더욱 가까워질수 있는 방송이 될 수 있는 반면에 만취한 모습의 게슴치레한 눈을 뜨고 평소와 많이 다른모습에 논란이 되고 있네요~ 설리는 자신을 가까운 동생처럼 팬들과 친밀하게 소통을 하고 싶은 마음에 라이브방송을 한것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하지만 소수의 팬들 가운데 평상시 설리의 노브라에 대해 궁금했던 부분의 질문과 악플로 불쾌감을 드러내며 방송을 종료하였다고 합니다.

사진에서도 보다시피 노브라로 인한 팬들의 논란과 일부 네티즌들의 '이해할 수 없다'는 등 비판의 목소리를 높이기도 했습니다... 노브라에 대한 찬반은 끝이 없을거 같아요... 

요즘엔 SNS으로 인해 아이돌스타에 대한 신비주의를 내세우기 보다는 친밀감으로 어필하는 모습이 나쁘지만은 않은것 같아요~~  설리의 인기만큼 네티즌의 논란이 이는것 같네요~~ 일반인이 이런 라이브방송을 한다고 그리 화제가 되진 않았을테니깐요~~~ 

fx그룹가수 출신 배우인 설리(26)는 작년말에 진리상점이라는 리얼리티 팝업스토어 운영하는 모습을 담은 프로그램을 24부작으로 찍었습니다~~

정말 예쁘고 젊고 청순한 모습의 설리를 좀더 알 수 있는 프로그램이었지 싶어요~

이번 라이브방송에 대해 일부 네티즌들의 우려의 목소리도 있지만 계속해서 SNS활동을 활발히 하는 설리를 예쁘게 친근하게 바라보며  앞으로의 행보에 응원을 하는 팬들 또한 많이 있음을 잊지 않았으면 좋겠네요~^^

 

 

 

글이 맘에 드셨다면 아래의 하트를 꾸~욱!!! 눌러주세요~^^

로그인하지 않으셔도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