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즈장] 골든두들 럭키의 일상

[골든두들 럭키] 럭키와 평택호 산책하러 갔어요!

미즈장 2018. 7. 14. 12:15


안녕하세요~~^^ 초보반려견 골든두들 럭키맘입니다!
오랜만에 포스팅을 하네용~~
주말에 가족과 함께 럭키를 데리고 평택에 있는 평택호에 산책을 하러 다녀왔었어요~~ 날씨도 너무 좋고 너무 덥고..ㅋ 하지만 사람들도 많고 꽤 즐거운 산책이었어요~
럭키도 좋아했을꺼에요~
차를 타면 차멀미가 있어 걱정이 되긴하지만 계속 자주 타봐야 불안감이 덜해 차 멀미도 차츰 나아지겠죠??





이렇게 럭키가 바라볼때 너무 귀여운것 같아요~~^^


여기가 어딘가... 낯설기도하고 사람들이 많아 흥분되기도 하고.. 주변을 구경하고있네요~^^ (럭키가 사람을 너무 좋아해요~~지나가는 사람만 보면 꼬리를 흔들며 쫓아가려는..ㅠ)




서해쪽도 봐라봐주고~~~럭키가 꽤 즐길줄을 아는듯..풉


어느정도 적응시간을 갖은 후 집에서 가져간 공으로 럭키와 공놀이를 했어요~~ 신나게 공을 잡으러 왔다갔다..영상 찍은게 없어 아쉽네요~~




헥 헥~~~무더운 날씨에 지쳣는지.. ㅋㅋ



집에와선 늘어진 휴식을.. 산책이 즐겁기도 했지만 힘들었나봐요.. 긴 산책후엔 집에서 종일 늘어져 잠을 자는시간이 많아져요~~ 그만큼 말썽부리는 시간도 줄죵~~>0<
집에서 키우는 반려견들에게 산책은 정말 필수인것 같아요~~ 반려인이나 반려견 모두에게 유익하죠~~
행복한 반려생활을 위해선 힘들지만 산책을 자주 시키는걸로!!! 산책을 짧게 자주 하는것도 좋다고 합니다!!
모두모두 하루 한번씩 이상은 산책 시켜줍시당!!


완젼 골아떨어졌네요~~푸하하하하하하하~~


너무 사랑스러운 울귀염둥 럭키의 하루였습니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