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즈장] 다양한 후기들

[후기]가스파드앤리자-500퍼즐 쉽게 맞추는법!!

미즈장 2018. 8. 12. 17:15




안녕하세요~~~~^^

오늘은 초등학교4학년 딸아이와 함께 한 500퍼즐 도전후기와 쉽게 퍼즐 맞추는법을 포스팅 해봅니다!!! 퍼즐 그림은 ‘가스파드 앤 리자’ 입니다!
그림이 회화적으로 색감이 너무 예쁜거 겉아요~ 그래서 방에 액자를 하여 걸어놓으려고 선택을 했어요~딸아이도 좋아하네요~~
그리고 무엇보다 캐릭터가 너무 귀여워요~~~^^

먼저 300퍼즐을 도전해 보았는데 어렵지 않게 금방 맞추길래 이번에는 500퍼즐에 도전하게 되었는데요~

아래 300퍼즐을 맞춘 후 유액을 발라놓은 상태입니다!!
(크기가 52*48입니다.)​


자 .. 퍼즐을 좀 맞춰보신 분들은 다들 맞추는 법을 잘 아시겠지만 ... 그래도 포스팅을 한번 해보겠습니다!!! ^^
(잘 맞추시는분들은 패수~~ 해주세욤~~헤헤)

먼저 500퍼즐 맞추는데 ​3일 걸렸습니다.
-​펼쳐놓고 시간날때 여유롭게 맞추었어요.

Tip> 참.. 퍼즐을 고르실땐 그림의 색감이 대비되면서 뚜렷하고 단순할수록 더 쉽습니다!
비슷한 색감의 그림은 맟추기가 어려워요~
(이번에 선택한 500퍼즐이 전체적으로 블루톤이라 구분이 잘 안되서 좀 어렵긴했어요~~^^:)

​​
그럼 맞춰볼까요!!

1번째 ..​ 퍼즐조각들을 모두 펼쳐놓은 후 꼭지점 4지점과
모서리 부분들을 죄다 찾아주세요~~ 샤샤샥~~~#
일단 꼭지점 조각을 놓아줍니다!!!​



2번째 .. 모서리의 테두리들을 전부 맞춰 주신 후 나머지
조각들 중에 같은 색감들끼리 모아주세요~~^^




3번째 .. 색감들을 하나씩 맞춰줍니다~~
가스파즈와 리자부터 맞추기 시작했고
성과 난간들을 맞추어주었어요~~^^



바닥에 그림종이를 깔고해서 조금 더 쉽게 맞출수있었어요~ 퍼즐의 묘미는 맞춰들어갈때의 미묘한 쾌감이죵~^^

짜~잔~~~~!!!! 완성!!!


딸아이와 함께 만원의 추억이네요~~^^

박스 뒷면을 보니 또다른 퍼즐의 그림들이 소개되있어요~오른쪽 아래 제가 맞춘 그림이 있네요~ 그 위에 해변도 같이 구매를 했습니다!! 색감 구분이 뚜렷하여 좀더 쉽게 맞출수있을꺼 같아요~~히히~~

가스파드 퍼즐을 두개 맞추더니 딸아이가 방을 페넬로페로 꾸미고 싶다며 가스파드 이불을 사달라네요..ㅋㅋㅋ
일단 생각해보고..로 일단락 마무리를 하며~~~

더운날 에어컨 켜고 가족들과 함께 퍼즐을 맞추는것도 좋은 추억하나 남길 수 있는 방법 같아요~~~^^ 여럿이 맞추면 좀 더 빠르게 맞출 수 있겠죵???

도전!!! 한번 해보세요~~
머리 식히기에도 좋습니다!!!

또한 심심풀이 땅콩으로 시간보내기에도 그만이며 동시에 퍼즐맞추기는 두뇌활동에도 좋아 1석2조의 효과가 있다는 사실!!! ^0^


*—- 어릴때부터 아이들에게 퍼즐을 맞추게하면 두뇌달발에 많은 도움이 되는것 같아요~~ 인내심도 길러줄수있을것 같구요~~~^^



무더운 여름 더위 조심하시고 ​​공감과 ​덧글 부탁드려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