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즈장의 일상

유오디아 비누만들기체험] 보석비누 원석비누 MP비누 디자인비누 키즈원데이클래스 할로윈비누🎃👻

미즈장 2020. 10. 20. 21:30

 




안녕하세요🌿
미즈장Ms Jang 입니다!! 💜



주말에 유오디아 비누공방에서 아이들과 함께 원데이클래스로
보석비누/원석비누를 만들어 보았습니다!!!



💎비누공예는 처음 접해 봤는데 굉장히 매력이 있더라구요!!! 너무너무 아름다워요!! 비누도 예술이 될 수 있다는~~~와우~~~🧼🧼🧼👍


🎃아이들은 할로윈 비누 원데이클래스를 했어요!!
간단하게 만들 수 있고 색감이 예쁘고 쉬워서 너무너무 좋아하네요!!! 힐링되는 시간이었습니다~🔮




진짜 원석 같지 않나요??? 보라색은 자수정 같아요~
에메랄드, 사파이어가 연상되는..ㅋㅋ


고급비누 탄생입니다!!! 😁
간단하게 만들어서 바로 사용할 수 있는 MP비누를 만들어 보았는데.. 담엔 CP비누도 만들고 싶은 욕구가 샘솟더라구요!!!


비누의 효능도 수제라서 당연히 좋겠지만 전 효능보다도 아름다움에 반해서 예쁜 젠스톤비누와 패턴비누 디자인비누 등등 모두 다 너무 만들고 싶었어요!!!
제 딸도 함께 만들었는데 너무너무 좋아하더라구요!!!


👍디자인비누 정말 매력덩어리 입니다!!!


🔽아이들이 만든 할로윈 비누 보실께요!!
파스텔 색감이 너무너무 예쁘죠???
친구들 나눠준다고 한껏 설레이고 있습니다!!


선생님이 특별히 마블 느낌 내는것도 가르쳐 주시고 은색 펄도 넣어주셔서 비누가 반짝 반짝 너무너무 예뻐요!!



5세 조카와 함께 만든 호박 할로윈비누🎃
어린데도 컬러를 너무 예쁘게 잘 쓰더군요!!


생각지 못하게 너무너무 마블이 잘나온 해골비누!!
진짜 예쁘죠??? 회색이었으면 무서웠을것 같아요😜

 



✔️할로윈비누 만들기 시간소요: 2시간 소요
✔️보석비누/원석비누 시간소요: 대략3시간 소요
(비누건조 시간이 좀 걸렸어요!!)


💎보석비누 만들때 색감을 자신이 하고싶은 색으로 정해서 색조합을 거쳐서 레이어드를 하고 원석처럼 칼로 깎아내는 작업을 했습니다!!!

작품들을 찾아보니 왠간해서는 거의다 예쁘게 나오더라구요!!! ^ ~ ^*


500g 비누틀에 층층이 색조합을 한 비누물을 부어서 만들어줬습니다!!
향도 좋은 향이 많아서 고르는데 힘들더라구요~


비누를 건조시켜서 틀에서 빼내었습니다!!

 

 

통으로 만든 비누를 잘라주었어요!!

금펄 은펄 도장을 찍기위해 한개는 큰 덩어리로 깍고 나머지는 반을 잘라서 두 개로 만들었습니다!!

칼로 원석느낌이 나도록 귀퉁이부분을 잘라줍니다!!


모두 완성!!! 에탄올을 겉에 뿌려주니 반들반들 너무 예쁘네요~~^. ^


비누를 깎고 남은 조각들은 하나로 뭉쳐서 하나의 동그란 모양의 짜투리비누로 만들어주었어요~


마지막에 도장을 꾹~~ 눌러 고급진 비누로 완성도를 더해주었습니다!!! 대만족!!!
완젼 럭셔리 호텔비누 같지 않나요??? ㅎㅎㅎㅎㅎ


모두 랩으로 잘 감싸주었습니다!!! 😁

 

 

 



➖➖➖➖➖➖➖➖


⬇️ 유오디아 비누공방!! 인스타 주소 ⬇️
www.instagram.com/euodia_hur/?hl=ko


🧼유오디아 비누공방 전경🧼


아보카도 버블바~ 넘 예뻐요~~😆


파도치는 디자인비누도 멋지네요~


캐릭터 바스붐과 고급스러운 진주 느낌의 비누!!


진열되어 있는 비누들을 보고 감탄과 동시에 보석비누를 안배울 수가 없었답니다!!! 만드는 과정도 너무 잼있었어요~~ 향도 좋고 힐링되는 시간이었답니다!!

아직 안해보신 분들은 한번쯤 꼭 추천드리고 싶어요!! 아마도 한번 해보시면 두번 세번 하시게 될껍니다!!
자꾸 욕심이 나거든요!!

다음엔 CP비누를 배워보고 싶어요!! 4주 숙성을 거쳐야한다는데 자신의 피부에 맞게 제조가 가능해서 써본 사람들은 그것만 쓴다네요~~~ㅋㅋㅋ

➖➖➖➖➖➖➖


여기까지 아이들과 함께 체험해본 MP비누 원데이클래스 체험후기 였습니다!!!(내돈내사 후기-하나의 후원도 없었음)


호주산) 산양유멜론 크림비누 200g - 8개 번들팩 (보태니컬 솝), 8개입, 1600g

 

호주산) 산양유멜론 크림비누 200g - 8개 번들팩 (보태니컬 솝)

COUPANG

www.coupang.com

 

#비누만들기 #CP비누 #천연비누 #수제비누만들기 #선물용비누 #여드름비누

#비누만들기체험 #아이들체험활동 #아이들비누만들기수업 #숙성비누

#아이들원데이클래스 #비누만들기원데이클래스 #산양비누 #호주비누

#비누공예 #수제비누 #패턴비누 #비누만들기수료증 #할로윈비누원데이클래스

#할로윈수제비누 #수제버블바 #예쁜비누 #답례품비누 #비누예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