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즈장] 다양한 후기들/먹거리

미즈장의 리뷰] 마켓컬리 딤섬 새우쇼마이 🏠 집에서 간편하게 전기찜기로!!!

미즈장 2022. 6. 30. 01:38






안녕하세요~ 😃
미즈장 Ms Jang 입니다~~
올만에 글을 올리네요~~
요새 이래저래 많이 비쁘게 지내고 있내요~~ㅎㅎ

여름이라 다요트도 해야하고..ㅋ
저희 가족이 딤섬을 굉장히 좋아하는데
우연히 마켓컬리에서 팔길래~ 후기도 좋길래~
구입을 해서 먹어봤습니다~~
😆😆😆

집에서 이렇게 간편하고 맛도 좋은 딤섬을
먹을 수 있다니…
꺅~~~너무 좋았어요!!!!




조리법은
냉동 새우쇼마이 딤섬을
찜기에 8~10분간 찌셔도 되고
전기찜기가 있으시면
간편하게 후다닥 ~~
쪄서 드실 수가 있습니다!!
완젼 간편!!!
👍


칼로리는 100g당 191kcal
새우살이 들어있어서 그런지
단백질 함량이 13g 으로 은근 들어있네요!!
당도 낮고
탄수화물 함량도 높지 않습니다!!
대신 지방이 10g 들어있지만

가끔씩 100g 정도는 먹더라도
크게 살찔것 같진 않네요


전 전기찜기에 간편하게
냉동상태의 쇼마이를 넣고 버튼을 눌렀습니다!!
다 되면 저절로 전원이 꺼져서
시간 맞춰서 다시 끌필요가 없이
너무 좋아요!!!

세상 편합니다!!
😁


전기 찜기가 2단으로 되어있어
10개를 전부 넣고
쪄봤어요~~

김이 모락모락~~~
다 되었길래
뚜껑을 열어보니 딤섬
아주 먹음직스럽게
탱글탱글합니다~~~꺄오~~~
👏👏👏


정말 쫄깃쫄깃한게
홍콩 딤섬집에서 먹는것과 별차이가
없네요!!!


비싼 딤섬집 안부럽습니다!!!
이제 딤섬 먹고싶을땐
마켓컬리에서 주문해서 먹어야겠어요~~


새우살이 통으로도 들어있는게 보이시나요??
진짜 리얼 딤섬입니다!!!


너무 맛있게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니
세상 편히 살고 있네요~~~
하 하 하 하 하~~


이젠 딤섬 먹고싶어 홍콩여행
가고싶단 얘긴 못하겠네요~~ 😅
굳이 홍콩 가서 먹을 필요가 없어요!!!!


———————————


내돈내산으로
솔직리뷰를 해보았습니다!!


참고하시어
한번 드셔보세요~
아이들도 간식으로 너무 좋아해요!!


https://we.kurly.com/CFrST5JKrnb?recommid=2TVRruxo9NtmFWINY6vTFA

마켓컬리 :: 100원 상품 + 5천원 적립금

친구의 아이디를 추천인 란에 적고 가입하고, 100원 인기 상품과 5,000원 추가 적립금까지 받아가세요!

we.kurly.com


https://we.kurly.com/H9VkS7x6anb?recommid=2TVRruxo9NtmFWINY6vTFA?recommid=2TVRruxo9NtmFWINY6vTFA

마켓컬리 :: 신규가입 혜택보기

가입 시 친구의 아이디를쓰고 100원 상품에 5,000원 적립금까지 받아가세요!

we.kurl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