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정적 순간의 사진들

[Photo사진자료]가을에 핀 예쁜 코스모스 보고 힐링하세요!!

미즈장 2018. 10. 10. 23:18

핸드폰으로 다양한 사진들을 찍어 올리고 있는 럭키맘입니다!!!

아마추어 자녀들이 찍은 사진들을 올리고 있으니 많은 공감과 댓글 부탁드려요~^^

 

여름이 가고 완연한 가을입니다!!! 가을하늘은 여느하늘보다도 높고 푸른것같아요~~^^ 거리마다 코스모스들이 한창 피어 너무 예쁘네요~~ 주말에 가족과 함께 자전거를 타고 지나다가 찍은 사진들입니다!!
​​​

 


다양한 색상의 코스모스들이 한데 어울어져 더욱 멋진 광경을 선사하네요~~
​​


한폭의 그림같습니당!!!하하하~~천고마비의 계절인 가을엔 먹을것이 많다하여 말도 살찌운다죠?? 하지만 태풍으로 인해 올 가을엔 벼농사가 힘들었나봐요.. 쌀값이 많이 올랐다고 인터넷뉴스에서 봤네요..ㅠ 요즘 어른들은 쌀을 많이 소비하지 않는다고 하지만 자라나는 어린이들은 꼭 먹어줘야할 탄수화물 식품이죠.. 물가가 이것저것 오르는것 같아 힘든 서민중 1인으로 마트가도 사는것 없이 돈이 나가네요..ㅠ

코스모스 이외의 다른 꽃들도 올려보아요~^~^
​​


벌들이 많이 붙을만한 꽃인것 같아요~~색상이 너무 예뻐요~~

올 가을패션엔 노란색이 인기있을꺼란 기사를 봤습니다!!

생기발랄한 노랑노랑 소품을 활용해도 개성넘치는 모습을 표출할 수 있겠네요~~^^
​​


 새빨간 색상이 아름답습니다!!어쩜 저리도 빨강일까요?​ 에구... 포커스가 꽃이 아닌 잎에 맞춰줬네요~~하하하하^^;;


 흰색바탕에 보라색감이 은은하게 그라데이션된 이 꽃은 이름을 모르겠네요~~고급스러운 색상을 자아냅니다!​
꽃들 하나하나가 개성이 넘치는 형태와 색감을 자아내어 보는이의 마음을 편안하게 하네요~~~~ 힐링되는 꽃사진 자료들이었씁니당!!

 

                                                                        *  *  *  *  *  *  *  *  *

• 결정적 순간포토에서는 ​전문사진작가가 아닌 취미로 다양한 사진들을 찍어 포스팅하고 있습니다!
  ( 퍼가실때 덧글 한번 남겨주심 힘이나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