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즈장] 다양한 후기들

후기]아이들의 든든한간식 씨리얼! 오레오오즈! 꿀맛!!

미즈장 2018. 11. 5. 16:02

안녕하세요~~^^
오늘은 많은 씨리얼 중에서 ​​오레오오즈 씨리얼 후기를 올려볼께요~!!!


요즘 아이들도 어른들 못지않게 아침 거르기 일쑤에요!!
저희집 아저씨와 저는 아침을 안먹지만 그렇다고 자라나는 아이들까지 굶길 수는 없죠???
일어나자마자 허둥지둥 나가는 아이들의 입맛을 사로 잡기엔 밥과 반찬으론 부족해요..
큰아인 자기전까지 배불리 배를 채워 잠자리에 들기 때문에 아침에 더부룩한 배속을 채우기란 더 쉽지 않더라구요.. 그 와중에 홈플 장보는데 아이가 유투브에서 봐서 그런지 오래오오즈 씨리얼을 사달라고...
아침에 먹고 가겠다고 하여 사보았습니다!!!

저도 어릴때 씨리얼, 콘프레이크를 먹고 자란 세대라 어른이 되어도 여전히 우유에 말아먹는 씨리얼을 좋아하네요~~입맛없을때 더욱 맛좋죠!


씨리얼에도 영양성분이 들어있다고 합니다..
한번 우유에 말아먹어보죠!!! ^0^


그냥 몇개 집어먹어보니 바삭하고 맛있습니다!!
흰색의 마시멜로도 바삭하니 맛있네요~~ 음~~~~~얌얌!!

다양한 씨리얼을 먹어봤지만 아이들의 입맛을 사로잡기에 부족함이 없어보입니다!!! 언제나 초코는 최곱니당!

다른 씨리얼보다 우유에 말아서 먹을때 오래동안 누지지않고 바삭함이 유지되어 더더 맛있게 먹을 수 있어 좋은것 같아요~~^^

지금 또 한번 먹어야겠네요!!! ㅋㅋㅋㅋ 중독성 있음주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