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즈장] 다양한 후기들

후기]비염에 좋은 작두콩차!! 구수하고 맛있네요^^

미즈장 2018. 11. 15. 00:26

안녕하세요~~~
골든두들의 럭키맘입니다!!

오늘은 ​작두콩차 후기를 올려보아요~^^
동네 맘이 ​작두콩차를 무농약으로 직접 키워 말려서 파는데 같이 사려는지 묻더라구요~ 안그래도 ​작두콩차가 ​​​​비염에 좋다는 얘기를 익히 들어 알고있던 터라 얼른 산다고 말씀을 드려 8천원에 겟한 ​100g의 말린 작두콩차입니다!!​


요즘은 말린 작두콩차가 많이 팔아서 구하기가 쉬운것 같아요..
전 오래전에 ​비염에 좋다길래 이마트에서 ​생작두콩을 사서 흰콩은 밥에 넣어 먹고 껍질만 썰어서 베란다에 말린 후 후라이팬에 덖어서 끓여 마셔봤는데 그때보다 훨씬 구수한 향기도 강하고 색도 훨씬 갈색빛이 도는게 우려나오는 작두콩차의 빛깔도 더욱 진하게 우려져나오는것 같네요!!! ​ 더 맛나네요!! ^•^ ​그리고 콩까지 같이 말려서 차로 끓이는건지 몰랐었네요~~ㅋㅋㅋ 작두콩이 엄청 큰데 그걸 밥에 많이 넣어먹으니 아이들과 신랑이 엄청 싫어하더라구요...ㅋㅋ
거의 제 밥그릇에 덜어서 제가 거의 다 먹었다는..^^:​


환절기라 ​비염이 더 심해진것 같아요!! 물론 심할땐 약도 먹지만 작두콩차 물처럼 마셔서 ​비염​이 좋아지는것 같아서 꾸준히 마셔볼랍니다!!! 제 친구의 첫째딸도 ​비염​으로 고생했는데 작두콩차를 물처럼 끓여마셨더니 효과를 봤다더라구요!!! 뭐든 꾸준히 해봐야죠..겨울 내내 마셔봐야겠어요!!!

작두콩차 후기는 여기까지!!! ^~^

공감과 댓글 부탁드립니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