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즈장] 다양한 후기들

후기]비비고 매운 왕교자 맛있네요! 만두 바삭하게 굽는법!

미즈장 2018. 11. 20. 17:48

안녕하세요~ 골든두들의 럭키맘입니다!!

오래 오래전엔 만두하면 ​고향만두가 최고였는데
지금은 만두하면 ​​비비고 만두가 최고인것 같습니다!!
비비고
의 여러가지 다양한 만두들을 먹어봤는데 실패하지 않더군요!! 모두 다 맛있었어요~~^^

•오늘은 ​​비비고 매운 왕교자를 바삭바삭하게 굽는 저만의 비법?!?! 까지는 아니지만 혹시 모르시는 분들을 위해
포스팅을 해보려합니다!!

저의 아이들은 이제 초딩 고학년이므로 매콤한 맛을 즐길줄 알더군요~~ 그래도 너무 매운건 아이들에겐 위에 자극을 줄 수 있기 때문에 지양하는 편이 좋을것 같아요^^ 전 매운걸 정말 못먹었었는데 쭈꾸미를 자주 먹다보니 잘먹게 되었습니다!! 덩달아 불닭볶음면도 좀 즐겼었죠!! 그러다 보니 요샌 좀 먹을 수 있겠더리구요~하하
매운것도 자꾸 먹어야 늘더라구요!!




—-​​후라이팬에 바삭한 만두 튀기는 법! (뚜껑 필수!)

•센불에 기름을 두르고 팬이 달궈지면 중불로 낮춘 후
냉동 만두들을 그대로 넣습니다!!!

•​​소량(두 스푼정도의)의 물을 넣고 뚜껑을 닫고 튀겨줍니다!! 이때 뚜껑에 김이 모락모락 올라오는게 관건입니당^0^

•2-3분 익히다 뚜껑을 열어 만두를 뒤집어 주며 앞뒤 노릇노릇 익혀줍니다!!!

•앞 뒤 모두 노릇해지면 키친타올을 깐 접시에 담아
맛있게 먹습니다! 하하! 뜨거울때 먹어야 바삭하고 맛있습니다!!

Tip-​돼지고기 목살도 이렇게 구워주면 속은 부드럽고 겉은 노릇노릇한 맛있는 목살을 즐기실 수 있답니당!!​

 

​​​​​​​​​​​​​​​​​​​


아주 노릇노릇 바삭바삭 고소하게 잘 튀겨졌습니다!!!
​​​에​​​​​​​어프라이가 있으면 조리하기 간편할텐데 아직 구입을 ​못했네요!!! 주위 친구들과 지인들은 꼭 있어야할 필수품이라네요!!! 아이들 간식 때문이라도 곧 구입을 하게 될것 같습니다~~~쿄쿄쿄. 매콤한게 느끼하지 않고 너무 맛있습니다!!! 최고네요~~~~^0^

금방 한봉지를 해치우네요~~ 성장기 아이들의 간식으로
너무 좋습니다!!! 술안주로도 좋을 것 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