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즈장] 다양한 후기들

후기]인사동-엽기카페^^또옹카페!쌈지길 구경!아이들이 좋아해요!

미즈장 2018. 12. 17. 14:30


안녕하세요~~^^
​두자녀의 자유여행 ​​미즈 장입니다!!

​주말을 이용해
아이 둘과 함께 ​놀이똥산​​인사동의 ​​​​쌈지길을 방문해 보았어요~^^
​쌈지길에서 아이들과 꼭 먹어야하는게 있죵???
바로바로 ​ ​​​​​​롯데리아가 아닌 똥데리아에서​ 파는
​​맛있는 ​똥빵 과 ​​​​똥아호떡입니다!!!

• • 짜~~~~잔~~~~~!!!!
​​




전 ​쌈지길 ​1층에서 파는 ​​​똥아호떡이 더 맛있네요!! 하지만 ..... 아이들은 쫄깃한 ​​똥아호떡보단 바삭한 ​​똥빵을 더 좋아하네요~~^^ 가격도 ​​똥빵이 500원 더 저렴합니당!!! 헤헤~~~


그렇다고 꼭대기 ​​똥데리아에서 파는 ​​​​똥빵이 맛없단 얘긴 아니랍니다!! 서로 호떡과 붕어빵적인 느낌 차이지요!!! 쫄깃함과 바삭함의 대결!!! 으흐흐~
둘다 포기할 수 없는 맛!!! 고로 둘 다 먹었지요~​ 하하하하하~~~~^0^
​​​


​​놀이똥산에서 소비한 에너지를 채우기 위해 아이들과 ​
똥충전을 하러 ​​​​​​쌈지길 꼭대기에 위치한
또옹카페~똥카페를 방문했습니당!!!


인사동에 몇번 올때마다 아이들이 ​​똥카페를 가고싶어했는데 시간이 안되거나 식사가 끝났다고하여 가보질 못하고 밖에서만 포스터를 봤었는데 ....​
​​

​​
짠~~~~^0^/
오늘은 스케줄에 처음부터 ​​​​​놀이똥산과 ​​인사동 ​​​​또옹카페를 가는걸로 했죠!!! 타블로그에서 스파게티가 맛이 없다는 정보를 보고 스파게티는 시키지 말고 그냥 음료와 와플만 먹고 저녁을 따로 먹으러 가기로 약속을 하고 향했으나 ...


신나게 놀고 난 후 아이들의 허기진 배고픔도 있었고 ...변기에 나오는 스파게티를 꼭 한번 먹어보고싶다는 딸아이의 바램으로 하나를 시켜서 먹는데~~~음!!!!!!!?!?!?!
너무 맛있다는 아이들!!! 그리하여 하나 더 추가 주문을 한 ​​토마토 미트스파게티!!!!!


​​

신나게 놀아서 더 배가 고팠을 아이들은 흡입을 하네요.... ^^



전 신나게 놀지않아서 배가 덜 고픈건지 ​장미라떼 한잔을 시켜마셨습니다!!! 변기안에 나온 ​​장미라떼의 맛은 ㅋㅋㅋㅋㅋㅋ 맛있네요~~^^* 커피를 끊은 미즈 장이었지만 ​장미라떼는 커피였네여..ㅋㅋ:

- 참고로 안경을 써서 마실때 변기에 걸리는 불편함이 있더라구요~~ 여튼 식기가 변기라 특이한 식사체험이었던거 같아요~~

- ​​결론은 또옹카페 스파게티는 괜찮았습니다!!

아이 둘이서 너무 맛있다를 남발하며 먹었답니당~
저도 한 젓가락 맛보니 맛있었어요~~면발도 쫄깃하고... 다만 양이 매우 적어서 초등아이가 충분히 혼자 먹을양입니다!!!..ㅋㅋㅋ 키즈메뉴 같았어요..




​•또옹카페에서 ​충분히 맛과 분위기를 즐기고선 ​쌈지길을 천천히 구경하였습니다~~~


그 중 ​​​​핸드폰케이스 판매하는곳에서 시선을 멈추고 구경을 하던 아들이 맘에 드는게 너무 많다며 일탈을 꿈꾸는 사춘기 답게 ​문신한 엘사와 욕하는 심슨, 오베이 등등 사고싶다고 다음에 핸폰을 바꾸게 되면 사달라는 주문과 함께 아들의 책임감 있는 자신의 역할수행을 충분히 할 경우라는 메세지전달을 하며 자리를 뜰 수 있었네요~~^^ 대부분의 엄마들이 그러하듯... ㅋㅋㅋㅋㅋ


​포비네공방을 지나며 소화도 시킬겸 걸어서 내려오면서 구경하니 어느덧 1층으로 발걸음이 옮겨졌습니다!!


1층 별관에 ​​친절한 현가씨의 팝업가게를 구경했는데요
~~~


아이들이 신기한지 한참을 구경하고 찍고 .... 낚시배가 신기하여 한참을 봤어요~~^^
태엽을 갑아줘야하더라구요... 뒤쪽 줄을 쭉~~잡아 당기면 됩니다!!! (주인아저씨가 하시는걸 봄)
​[구경하느라 사진을 못찍었네요..ㅋㅋㅋㅋ;;;]

* 모두 수공예 작품으로 돈터치!!! (Don’t Touch)입니다!!!



​크리스미스 시즌이라 쌈지길이 더 예쁘네요~~^^
주말을 이용해 아이들과 나들이 가면 좋은 추억을 남길 수 있을것 같아요~~!!!


** 미즈 장의 두자녀 똥카페체험 후기 였습니다!!!^^



궁금하신 점은 ​​덧글로~~
작은 관심은
공감 꾸욱~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