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03 9

골든두들 프로플랜 대형견퍼피 사료를 먹이다

안녕하세요~ 대형견 골든두들 초보반려인 럭키맘입니당! 대부분의 반려인들이 사료에 대해 한번씩 고민해보지 않았을까 싶은데요 제가 초보맘이다 보니 럭키는 어릴때 마트에서 퍼피용을 사서 쭉~ 먹이다가 점점 커지는 몸에 비해 사료가 많이 작은 느낌이들어 알아보던중 프로플랜이라는 인지도 있는 사료를 알게되어 대형견퍼피를 구입해서 먹여보았어요~~ 첨으로 줬을때의 반응은 완젼 최고였습니다!! 기존의 작은알갱이를 잘씹지도 않고 삼키던 럭키가 알갱이가 큰 사료를 우드득~우드득~ 씹으며 평소 양보다 훨씬 많이 잘먹더라구요~~~ 정말 맛있게 아그작~~ (영상을 못찍었네요..ㅋㅋ) 씹는 식감을 알게 된... 그런 느낌>??? 캬캬캬~~ 그렇게 한달 가까이 먹이는 중인데 15.4kg 으로 워낙 양이 많다보니 절반정도 먹인것 같..

대형견 골둔두들 럭키의 전용쇼파 만들기

안녕하세요~~ 대형견 골둔두들 초보반려인 럭키맘이에요! 오늘은 차츰차츰 럭키의 전용쇼파로 변해가는 모습을 밀촥 취재를 했슴돵! 🐶 몸집이 작을땐 어쩌다 올라가면 못내려온다고 계속 낑낑대던 럭키였는데 어느때인가부터 무언갈 씹을땐 자신의 전용석인마냥 쇼파에 올라가서 편안히 물고 뜯고를 반복하고 내려올때도 스스로 알아서 내려옵니다.. 조금전에도 책꽂이에 있던 무언가를 하나씩 가져다가 찢고있네요...^^: 완죤 쉰나쓰요~~~~~~~~~~ ​ ​ ​ ​ 난장판이네요...^^; 하하하하하(무안..) 럭키에게 습격당한 쇼파의 폐해.. 럭키 다 자라면 바꿔야겠네요..😏 ​ ​ ​ 어린아이 마냥 주는것보다 저렇게 몰래하는게 더 좋은가봐요..ㅠ.ㅜ 개껌 줬는데도 얼마안씹고 쇼파를... 쇼파가 더 맛있니??? 다음은 개껌 ..

대형견 골든두둘 럭키의 애견샵 여정

안녕하세요~^0^* 행복반려견 초보반려인 럭키맘입니다! 오늘은 다시 초미세먼지가 기승을 부리네요..ㅠ.ㅜ 어제는 모처럼 공기가 좋아 미루던 산책 겸 애견샵을 방문하기로하고 딸내미와 오후5시경 함께 나섰습니다^^ 애견샵까진 2km로 걷기엔 꽤 먼거리지만 갈때는 그럭저럭 럭키도 힘들지 않게 갔는데 올때는 거진 1시간이 넘게 걸린것 같네요..ㅠ.ㅜ 럭키의 체력이 다 된건지 조금가다가 주저앉아 쉬고를 반복.. 올땐 넘넘 힘들었어요... 이건 산책이라 말할 수 없음요.. 서있기를 반복하다보니 저도 허리에 무리가.. 여튼 산책 자체는 즐거웠습니다.. 담엔 애견샵에서 조금 쉬다 출발을 해야겠어요. 애견샵명은 ​‘퍼스트독’으로 송담 힐스테이트 근방에 위치하구요. 무엇보다 사장님께서 갈때마다 너무너무 친절하시답니다!!♥..

행복반려견 골든두들 럭키의 기다림

안녕하세요.~^^ 대형견 골든두들 초보반려인 럭키맘입니다♥️ 컴퓨터 작업을 하는중에 제 옆에 앉아서 절 보며 기다리는 럭키가 너무 귀엽기도 하고 놀아주지못해 미안하기도 하네요.. ​ 정말 시간이 갈수록 무럭무럭 크고있네요.. 앉은모습도 어느덧 중견형만해진것 같아요.. 심심하고 지쳤는지 조금후 누워 자네요.. ​​ 자는모습이 너무 귀엽습니다^^ 오늘도 미세먼지가 많은데 매우나쁨까진 아니라 마스크 쓰고 10분이라도 산책을 시켜줄까 생각중입니다.. 공기가 안좋으니 애견들에게나 사람들에게나 모두 스트레스를 주네요.. 앞으로 적극 대책을 세워야할것 같아요..ㅠ 그럼 이만. 다음 포스팅에서 뵈어요^^😍

행복반려견 골든두들 럭키의 장난

안녕하세요~ 대형견골든두들 초보반려인 럭키맘입니다. 강형욱 개통령의 새나개 시청을 유투브를 통해 자주 하는데요.. 산책은 필수라고 ... 꼭 꼭 꼭 해주라고 하더군요,,,, ㅋㅋㅋㅋ 오전이나 저녁에라도 잠깐씩 해주려고하는데... 요몇일 미세먼지로 인해 산책이 어려워 나가질 못하고 있네요..ㅠ.ㅠ 그래서 그런지 아직 어린 4개월된 럭키에겐 집에만 있는게 심심하고 스트레스인가봐요... 오늘도 휴지를 어디서 가져온건지.. (잘 둔다고 뒀거든요..ㅜ.) 제가 컴터를 하는 사이 난장판을 또 해놓고.. 종이찢기도 해놓았네요... 이젠 익숙해서 또네... 하곤 중요하지않은건 걍 찢고 놀게 냅두게 되네요~~~하하하 셀프미용 후 얼굴이 너무 야위어보이네요...^^:: 플라스틱 부채도 어디선가 꺼내와서 놀다가 그만... ..

#골든두들 럭키의 #낙엽 산책!! 낙엽 맛보기!!!

안녕하세요~ 대형견 초보반려인 럭키맘입니다!!! 지난주 #골든두들 럭키와의 #낙엽산책 을 포스팅해보아요~~^0^ 세상에 나온지 생후 3개월밖에 안되어 세상의 모든것들이 마냥 신기하기만 한가봐요~~ 처음 집밖에 나갈땐 무척이나 두려워하며 낑낑대던 럭키가 여러번의 산책으로 산책의 재미를 느꼈는지 나가는걸 이젠 아주아주 좋아해요~~^^ " 럭키!! 가자!! " 하면 현관문 앞에서 꼬리를 흔드네요~~ 눈에 녹은 낙엽들이 공원에 많더라구요~~ 바스락~ 바스락~ 바람에라도 날리면 신기한듯 왕~!! 하고 쫓아가 입으로 씹어버리네요~~~ㅋㅋㅋㅋ 처음엔 낙엽이나 솔방울 등등 잡다한걸 먹으려고해서 뺏었는데 요샌 몇번 걍 두니 씹다가 밷더라구요~~ 점차 아는거겠죠? 먹는게 아니라는 사실을...ㅋㅋ 영상도 투척을 해보아요~~..

미용한 #골든두들 럭키!! 물감장난!!^^

안녕하세요~~^^ 대형견 초보반려인 럭키맘입니다!! 어제의 ​아크릴물감 사건으로 하루 일찍 셀프미용을 한 럭키의 모습과 #초미세먼지 전국강타로 방콕하면서 일어난 소소한 일상들을 포스팅해보려 합니당! ^ㅇ^ ​​ 요렇게 아크릴물감이 묻어 지워지지 않았더랬죠??? 다행히도 미용으로 사-사-싹-!! 잘라져나갔지요...ㅋ ​ 미용 후 급 말라보이는건 저만 그런걸까요??? ㅜ.ㅠ 사료를 많이 줘도 얼마 안먹고 남기네요.. 다른걸 줘서 그런건지.. 예를들어..생식같은..양배추나 당근을 줬거든요... 병원에서 사료만 주라했는데...다른걸 주면 사료를 많이 안먹게된다고..정말 그러한듯 많이 안먹는거 같아요...ㅠㅠ 어쪄죠?? 통조림이라도 사서 섞어줘야할지...(접때 한번은 사료에 섞어주니 많이 섞어준 사료를 죄다 흡입..

#행복반려견 #럭키의말썽!! ㅋㅋ

안녕하세요~~~~ 초보반려인 럭키맘입니다!! 오늘은 전국적으로 #미세먼지와 #초미세먼지가 #매우나쁨으로 #재난경보 문자까지 발송된 하루네요~ 모처럼 가족과 럭키를 데리고 외출을 계획했었는데...흑...ㅠ.ㅠ 어제도 미세먼지가 엄청 안좋은 나쁨 끝자락이었어요.... 어제 오전부터 집안에서 럭키의 말썽으로 인해 룰루~랄라~~ 미세먼지 나쁜줄도 모르고 럭키 산책을 나갔더랬죠~!! 요런 말썽으로 인해 딸아이 학원 끝날때되서 마중을 나갔어요.... 밖을 나가니 럭키가 신이 났네요~~ 역시 산책은 진리...^^ 핫도그가게 앞에서 얌전히 기다려주는 멋진 럭키!!! 길 가다가 다리가 꼬여버림에 당황한 럭키~!!!ㅋㅋㅋㅋ 한참 2~3시간을 밖에서 놀다 집에오니 뻗어버렸네요... 몇시간동안 쿨쿨 잠만자고 .. 기운이 쪽 ..

#골든두들 생후1달 럭키의 어린시절!

안녕하세요~~~ ​​​​ #골든두들 #대형견 럭키를​​​ 키우게 된 초보반려인입니다! 반갑습니다~ ^^ 오늘부터 좌충우돌 럭키와의 생활을 공개하려고 합니다~ #초보 반려인이라 모르는것 투성이 실수 투성이지만 럭키와의 #건강하고 #행복한 #삶을 꾸려나가고 싶은 마음은 단연 첫번째입니다~~ 첫포스팅이라 떨리네요~~^^ 므흣~~ 현재 생후4개월되가는 럭키의 생후1달 모습입니다~ 너무너무 쪼꼬맣고 귀여운 모습으로 대소변도 귀엽던 시절입니다. ​ ​ 코가 짧은 아기모습이네요~~ ​ ​ ​ ​​ ​ ​가슴에 폭삭 안기는 모습이 정말 작은 인형같아요^^ ​ ​ ​ 현재의 모습과 많이 다른 앙증맞은 사이즈의 럭키였습니다! 글을 올리는 중에도 럭키는 심심한지 저질레하는 중이네요~~^^; 얼른 데리고 #산책 나가야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