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04 7

[골든두둘 럭키]화장실배변 유도를 위한 미끄럼방지매트!

안녕하세요~~^^ 대형견 초보반려인 럭키맘👩🏻입니다! 오랜만에 포스팅을 하네요~💋 그 사이 럭키도 제법 쑥쑥 더큰것 같습니다. 너무너무 커지니 건강이 안좋아진 럭키맘의 부담감이 커지네요.. 집안에서 대형견을 키우기란 정말 힘든일인것 같습니다. 무엇보다 가장 힘든점은 배변훈련이 안되어있는 점이죠..ㅜ _ ㅠ 이제 5개월차인 럭키는 거실바닥에 배변을 한답니다.. 정말 힘들죠.. 🙎🏻‍♀️소변이 200ml우유 흘린 양이랄까요?? 소변 두번 싸면 두루마리휴지 1개를 소비합니다.. 대변은 제 양보다 많은듯요... 🤦🏻‍♀️ 여기저기 배변훈련을 찾아보니 실외배변을 적극 권한다지만 쉬운일이 아닙니다.. 특히 미세먼지로 인해 산책을 잘 못나가니 더더욱....ㅠㅠ ☠️ 👉🏻거기다 재미난 사실은 럭키가 아직 어려서 그런건..

대형견 골든두들 럭키]골든두들럭키의 잠자는 모습들

안녕하세요~ 대형견 골든두들 초보반려인 럭키맘입니다! 오늘은 골든두들 럭키의 다양한 자는 모습들을 올려볼까합니다....제가 아는 럭키의 자는 모습들은 대략 네종류쯤 되는것 같아요...사실 그 네종류의 자는모습은 다른 반려견들의 자는 모습들과도 별반 다르지않을꺼란 생각이 들지만 뭐... 사랑스러운 럭키의 모습을 보여드리고 싶네요~ (누가 럭키엄마 아니랄까봥^^;) 사람마다 자는모습들이 비슷하지만 각각의 모습들 또한 틀린것처럼~~!! 여튼여튼 럭키의 자는 모습들 중에서 초보반려견 럭키맘의 웃음 참을 수 없는.. 한없이 사랑스러운 럭키의 자는 모습을 공개해보겠습니다.~~^^ 보통은 깊은잠에 든 경우엔 옆으로 누워서 자는 경우가 많고 자려고할땐 바닥에 엎드려서 잡니다... 또는 동그랗게 말아서도 잘때가 있어요...

[Goldendoodle]#골든두들 견종에 대해 #골든두들 지식백과-골든두들럭키

안녕하세요~~^^대형견 골든두들 초보반려인 럭키맘입니닷~!!!! 많은 분들께서 골든두들[Goldendoodle]이 대체 어떤 종이냐???!!!! 궁금해하시는 분들이 꽤나 많으실텐데요...기본적으로 골든리트리버와 푸들 사이에 태어난 하이브리드 종으로 아시는게 전부란 생각이 드는데요.. 저또한 처음으로 골든두들을 지인으로부터 입양하여 키우는 입장으로 자세히는 모른다는게 사실입니다...그리하여 골든두들을 키워가면서 구체적으로 하나하나 알려드리고 싶은 목적 또한 블로그를 만든 이유 중에 하나란 말씀을 드리면서 골든두둘[Goldendoodle]을 낱낱히 파헤쳐보려합니다! ㅋㅋ 일단 위키피디아에서 자료출처를 밝히며 일상을 통해 골든두들 럭키의 사생활 공개로 어떤 특징을 갖고있는지 알려드리겠습니다!!출처: Wikip..

베트남 다람쥐똥커피 맛보자

안뇽하세요!! 대형견 골든두들 초보반려인 럭키맘입니다^^ 오랜만에 글을 올리네요~~ 미세먼지 나쁨으로 럭키 산책을 갈까말까하다가 결국 가지못했습니다..ㅠ 미세먼지들이 럭키털에 묻어 집으로 오면 씻겨야할텐데 대형견을 씻기기란 쉽지가 않거든요.. 특히 말리는게 가장 어렵네요.... 미세먼지가 빨리 사라지길 간절히 바라는 마음입니다.. 여튼 오늘은 제가 선물로 받은 베트남의 유명한 다람쥐똥커피 원두를 드립해 마셔본 후기를 올려볼까합니다!!! 일명 ' 콘삭커피 '라고도 불리죠? 더불어 다람쥐똥 드립커피를 이용해 소금커피만들다 . 므흣~~!! .. 자고있던 럭키가 냄새를 맡았는지 일어나서 킁~`킁~ 킁~~ 코를 대보내요~~^^ 하지만 강아지들은 커피를 먹으면 안된다는거 다들 알고계시죠?? 카페인 때문에 해롭다고 ..

[#대형견 #골든두들 #럭키] 니들이 뭘 알아?의 거만한 개표정(주관적 주의)

안녕하세요~^^ 대형견 초보반려인 럭키맘입니당! 매우 주관적인 럭키의 웃낀??! 표정들을 포스팅하려합니다!! ( 안웃끼다면 죄송요..^^;; ) 이런 샷을 찍을 수 있었던 노하우?? 대공개???.... 풉... 죄송요... (노하우까진 아니죵ㅋㅋㅋ) 럭키와 럭키전용쇼파에 같이 누워 낮잠을 잤어요... 좁다보니 계속 뒤척이던 럭키가 갑자기 앉아서 저를 내려다보는데 순간 너무 웃낀거에요... 바로 핸폰으로 찰칵!! 찍었지요... 그런데 다양한 느낌의 샷이 나와 아이들과 보며 한참을 웃었답니다... (가히 주관적인 점 양해바랍니당^^;) 첫번째, 개표정... " 니들이 뭘 알아? "의 거만한 표정 되겠습니돵! 두번째, 개표정... " 메롱~~~~~!!!! 장난이였어!!! " 세번째, 개표정.... " 영구 없..

[대형견 골든두들] 왜 물어뜯는 걸까요?

안녕하십니까! ㅎㅎ 대형견 초보반려인 럭키맘이에요! 벌써 주말의 끝인 일욜 저녁이네요...아쉽 아쉽..ㅠㅠ 저녁시간만 되면 흥분해서 올라타고 무는 럭키의 행동으로 글을 올리게 되었습니다.. 무지한 초보반려인에게 선배반려인들의 조언을 구하네요..ㅜ 제 옷들과 아이들 옷이 남아나질 않습니다..흑흑..ㅠ 어제 저녁엔 아들 팬티가 찢김당하고.. 제 남방의 찢겨짐 등등 오늘 저녁엔 제 패딩이 찢어져 더이상 입을 수가 없네요. ​​ 아래는 바지가 찢어졌네요.. 아끼는 옷은 입을 엄두가 안나네요.. 제 딸아이도 자꾸 물어서 오늘은 손가락에 피가.. ​ 방으로 들어가서 피하라고 하고선 럭키가 놀자고 그러는가 싶어 강형욱훈련사가 세나개에서 알려주신 방법을 해줘봤어요... ​​​​​​​​ 과자상자를 이용하여 두번 해줬는데..

[대형견 골든두들 럭키]개들은 같은 곳에 배변한다!

안녕하세요~~ 대형견 골든두들 초보반려인 럭키맘입니다^^ 오늘도 미세먼지가 나쁨이네요..ㅠ.ㅠ 산책도 힘든 나날입니다. 반려견을 키우시다 보면 느끼시겠지만 같은자리에 배변하는 경우가 흔하죠... 전 밖에서까지 그럴까 싶었는데..아니나 다를까.. 이젠 거의 확신합니다..ㅠ.ㅠ (소변은 모르겠지만 대변은 확신!!) 저희 동네에 '다있오'가 있습니다.. 딸아이 태권도학원 건물 1층에요.. 차를 놓치면 가끔 바래다줄때가 종종 있거나 '다있오'에 저렴이 물건들을 사러갈때 산책겸 럭키를 데리고 갔었어요... 횡단보도에선 앉아서 신호를 잘 지키는 럭키네요~~^^ [그전에 '다있오'앞을 지나가는데 '다있오' 입구 앞쪽에 2~3번 정도 응가를 하여 '다있오'에서 급하게 1000원짜리 각티슈를 구입하여 비닐봉지에 담아 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