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07 6

[골든두들 럭키] 아이들과 함께하는 반려견과의 즐거운 삶!!

안녕하세요~~^^ 대형견 골든두들의 초보반려인 럭키맘 인사드려요~~! 오늘은 럭키가 어릴적에 아이들과 즐거운 시간들을 보낸 이야기들을 담아보려고합니다~~~ 반려견을 아이들과 함께 키운다는것이 ..... 아이들에게 정서에도 좋겠지만 힘들고 하기싫어도 갈수록 양이 많아지는 대소변을 하루에도 수십차례를 닦으며 책임감도 기르는 모습에 여러가지로 너무 좋은것 같단 생각이 들어요~~^^ (정말 똑똑한 럭키가 대소변을 못가리더라구요...ㅠㅠ) ​​. 눈모양 안대를 한 럭키 너무 귀여워용~~^^​​ 아이들이 스트레스해소용 노즈워크박스를 만들어주어 럭키가 너무 좋아하네요~~~​ 이갈이 때문인지 저렇게 입으로 물면서 놀기를 원하네요..ㅠ 팔에 멍자국과 긁힘이... 하지못하게해도 뒤에서도 다리를 살짝씩 문다는... 몇번 울..

[골든두들 럭키] 럭키의 새 보금자리!!!맘껏 뛰놀다!!!

안녕하세요~~~^^ 대형견 골든두들 초보반려인 럭키맘 인사드려요~~!! 럭키가 이제 8개월차에 들어섰는데요.. 너무 커진 덩치와 가리지못하는 많은양의 대소변과 털빠짐으로 더이상 집에서 키우지못하게되었습니다...ㅠ 정말 대형견을 집안에서 키우시는분은 대단하신것같아요.. 그렇다고 럭키를 다른곳으로 보내거나한게 아니라 바로바로 저희 사무실로 보금자리를 이전하게 되었답니당~~ ~~좁은 집안보다는 맘껏 뛰어놀 수 있는 멋진공간으로 럭키에게도 정말 좋은공간이 될꺼 같아요~~^0^* 골든두들 럭키는 정말 대형견중에서도 큰편인것 같아요~~여느 대형견과는 달리 발이 정말 커서 점점 곰을 닮아가는거있죠??ㅋ ... 그래서인지 해외에서 골든두들을 테디베어에 비유하는 이유를 알겠더라구요~~^^ 정말 곰같아요!!!! 백곰!!!..

[골든두들 럭키] 생식으로 처음 생닭을 먹여봤어요~~후기 굿!!

안녕하세요~~^^ 대형견 골든두들 초보반려인 럭키맘입니다~~!!! 럭키가 3개월 정도 되었을때 생식을 한번 먹여보았어요~사료만 먹이는것도 좋지만 좀더 살도 찌우고 무럭무럭 잘 자랄 수 있도록 건강을 위해 생식을 곁들이면 더 좋다는 애길 들어 생닭과 함께 양배추 당근을 곁들여서 먹여보았습니다~~~!! 상식적으로 치킨뼈를 강아지에게 주면 위험할 수 있다고 알고 있죠?? 하지만 그건 닭을 튀기거나 끓여서 조리를 하였을때 뼈가 부서지면서 날카롭게 잘리기 때문인데요~ 생닭의 뼈는 주어도 무방하다고 합니다!! ^^ 그러니 맘놓고 주셔도 될것 같습니다~ 아직 3개월 밖에 안됐는데 먹여도 될까... 초보반려인으로써 당연히 불안불안 했겠죠?? 3개월이면 아직 아가인데..ㅋㅋㅋ 그래서 3개월 리트리버 생닭을 검색해 보았답..

[골든두들 럭키] 럭키의 유치가 빠졌어요!! 신기!!

안녕하세요~~ 대형견 골든두들을 키우는 초보반려인 럭키맘입니다! 강아지 키우는건 자식 키우는것과 같다는 말 많이들 들어보셨죠?? 정말 그런것 같아요~~ 럭키를 키우면서 꼭 셋째를 기르는것과 같아 아이들에게도 항상 우리 막둥이라고 애기할 정도라니깐요~~^^ 그만큼 책임감도 크고 무겁단 얘기기도 합니다! 이번 포스팅엔 흔하디 흔한 일상일 수 있는 일이 초보반려인에겐 새롭고 놀라운 경험으로 받아들여진 날을 함께 공감해보고 싶어 글을 올려보아요~~^0^ ​​ ​ 강아지들 이갈이.... 평소엔 그냥 그런가보다 흘려들었던 단어인데 .. 이제 울집 막둥이 럭키가 경험하게 되는 날이 오고 만거죵~^^ 특별히 뭔갈 많이 해준건 없고 개껌을 끊기지 않게 여러 종류로 사주었어요~~ 개껌도 기호가 있는지 안물어뜯는것도 있더라..

[골든두들 럭키] 일산 강아지테마파크 후기~ 최고에요

안녕하세요~~ ^•^ 대형견 골든두들을 키우는 초보반려인 럭키맘입니다!! 럭키가 4개월째 접어들었을때 일산 동생네 놀러갔다가 강아지테마파크를 알게되어 놀러다녀온 후기입니다.. 지금은 8개월째 접어들었죠.. 집에선 더이상 키울수가 없어 사무실 잔디밭에서 키우고있답니다.. 정말정말 놀랄정도로 많이 컸어요~~ 힘도 쎄지고 털도 많이 빠지고..ㅋ 더불어 대소변 양도 어마무지하죠~~~ㅋㅋ 다시 본론으로 들어가 강아지테마파크에선 훈련사가 상주하면서 강아지들을 돌보고있어요. 또한 여러명의 보조하시는 분들이 케어하고 계시구요. 첨에 작은 강아지 마티즈부터 커다란 대형견까지 모두 목줄을 안하고 풀어놓아서 불안불안한 마음이었는데 거기에 있는 대부분의 개들이 사회화가 잘 되어있는것 같더라구요.. 트러블이 거의 없었어요.. ..

[골든두들 럭키] 럭키와 평택호 산책하러 갔어요!

안녕하세요~~^^ 초보반려견 골든두들 럭키맘입니다! 오랜만에 포스팅을 하네용~~ 주말에 가족과 함께 럭키를 데리고 평택에 있는 평택호에 산책을 하러 다녀왔었어요~~ 날씨도 너무 좋고 너무 덥고..ㅋ 하지만 사람들도 많고 꽤 즐거운 산책이었어요~ 럭키도 좋아했을꺼에요~ 차를 타면 차멀미가 있어 걱정이 되긴하지만 계속 자주 타봐야 불안감이 덜해 차 멀미도 차츰 나아지겠죠?? ​ 이렇게 럭키가 바라볼때 너무 귀여운것 같아요~~^^ ​​​ 여기가 어딘가... 낯설기도하고 사람들이 많아 흥분되기도 하고.. 주변을 구경하고있네요~^^ (럭키가 사람을 너무 좋아해요~~지나가는 사람만 보면 꼬리를 흔들며 쫓아가려는..ㅠ) ​​ 서해쪽도 봐라봐주고~~~럭키가 꽤 즐길줄을 아는듯..풉 ​ 어느정도 적응시간을 갖은 후 집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