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08 6

[길고양이] 결정적 순간의 길고양이 샷!!!!

​​ 안녕하세요~~~ 대형견 골든두들 럭키맘입니다!! 다양한 사진 자료들을 올려보려고 따로 사진자료 카테고리를 만들어봤습니다~~^^ 첫 시작이라 미흡한 부분들이 많겠지만 너그러이 감상해주세요~ 도서관 앞의 길고양이를 결정적 순간에 찍은 사진들입니다!!! 요녀석은 특이하게 도망을 안가고늘어지게 잠도 자는 신기한 고양이입니다!! 사람을 전혀 안무서워하네요~ ​ ​ ​ ​ ​ ​ ​ 아래 사진은 길거리 담벼락에 앉아있던 길고양이 샷입니다!! 개인적으로 입맛 다시는 샷은 이 중 가장 최고의 샷인거 같아요~^^ ​ ​ ​ ​ ​ ​ ​ 감상 잘 하셨는지요~??~~^^ (위의 사진은 초등학생이 직접 찍은 초등학생의 관점으로 찍힌 사진들입니다.) *** 공감과 덧글은 작은 관심입니다~~***

[골든두들 럭키]자동리드줄을 끊어버리다!! 대형견에겐 강력한 리드줄이 필요..!!!

안녕하세요~~ 대형견 골든두들 초보반려인 럭키맘입니다~!!! 럭키가 무럭무럭 자라 어느덧 10개월째에 접어드네요~ 정말 커져서 힘으로 못당하겠더라구요.... 좋아서 제 몸에 막 점프를 할때면 아이고.... 허리야...ㅠ.ㅠ ( 럭키맘은 얼굴은 20대??!! 몸은 70대...ㅋㅋㅋㅋ) 이번에 럭키가 새로 산 자동리드줄을 3일만에 끊어버린 작은 사건이 있었지 뭡니까!!!! 흥!! 쳇!!! 럭키~~!!!!!! 애견샵에서 대형견이라 특별히 자동리드줄도 튼실하고 젤 비싼걸로 골라 샀는데... 정말 그러기야>???!!! 초보반려인이라서 그런지 정말 상상도 못했었습니다.... 흑.... 강형욱 훈련사님 말씀처럼 5M로 산책시키면 좋다고 하여 편한 자동줄을 구매해봤는데~~ 손잡이가 크고 그립감이 정말 좋은 상품이었는뎅..

[골든두들 럭키]무더위에 반려견의 더위 이기는 방법들!!

​ 안녕하세요~~ 대형견 골든두들의 초보반려인 럭키맘입니다~~^^ 폭염이 어느정도 가셨지만 그래도 무더위가 한창 이어지고 있습니다.. 집안에서 키우는 반려견들은 에어컨이 있는경우가 많아 좀더 상황이 나은편이지만 밖에서 키우는 대형견들의 경우 폭염을 이기기에 너무 힘든것 같아요~~ 더군다나 털이 긴 장모의 경우는 더더욱 힘들꺼란 생각을 해봅니다!!! 저희 럭키도 장모인 관계로 폭염 속에 두터운 털옷을 입고있는셈이지요.. 얼마나 더울지 으... 상상만으로도 괴롭네요..ㅠ ㅜ 그리하여 셀프로 신랑과 함께 미용을 몇시간 동안 했답니다!!! 셀프미용 진짜 힘드네요.. 헤헤~^•^ 여튼 우리 럭키를 위해 무더위를 날릴 방법들을 찾다가 몇가지 해줘봤어요~~~ 무더위탈출!!! 일단 개들은 땀구멍이 없다는건 다들 아실테..

[후기]가스파드앤리자-500퍼즐 쉽게 맞추는법!!

​ 안녕하세요~~~~^^ 오늘은 초등학교4학년 딸아이와 함께 한 500퍼즐 도전후기와 쉽게 퍼즐 맞추는법을 포스팅 해봅니다!!! 퍼즐 그림은 ‘가스파드 앤 리자’ 입니다! 그림이 회화적으로 색감이 너무 예쁜거 겉아요~ 그래서 방에 액자를 하여 걸어놓으려고 선택을 했어요~딸아이도 좋아하네요~~ 그리고 무엇보다 캐릭터가 너무 귀여워요~~~^^ 먼저 300퍼즐을 도전해 보았는데 어렵지 않게 금방 맞추길래 이번에는 500퍼즐에 도전하게 되었는데요~ 아래 300퍼즐을 맞춘 후 유액을 발라놓은 상태입니다!! (크기가 52*48입니다.)​ 자 .. 퍼즐을 좀 맞춰보신 분들은 다들 맞추는 법을 잘 아시겠지만 ... 그래도 포스팅을 한번 해보겠습니다!!! ^^ (잘 맞추시는분들은 패수~~ 해주세욤~~헤헤) 먼저 500퍼..

[후기]일영계곡 꾀꼬리집에서 당일치기 여름휴가!

​ 안녕하세요~^^ 올해 폭염으로 인해 너무너무 더운데요~~ 모두들 휴가 다녀오셨죠?? 이번 여름은 너무너무 더워서 여러번 다녀오신 분들이 많으실것 같아요~^^ 폭염은 가셨지만 그래도 35도의 무더위가 기승을 부리곴어요~~ㅠ.ㅜ 저도 이번 휴가때 동해는 못갔지만 서해쪽 태안팬션을 다녀왔고 어제 일영계곡을 가족과 함께 당일치기로 다녀왔습니다!!! 서울 근교에 위치한 일영계곡은 가까운곳에 위치해 부담없이 하루만에 물놀이를 즐기고 더불어 몸보신까지 할 수있더라구요..~~^^ 처음 가보았는데 아이들과 물놀이 하기엔 너무 좋았어요.. 다만, 가뭄으로 비가 내리지않은 관계로 물이 깨끗하지않았던거 같아요.. 주변에선 물이 말랐다는 얘기도 있었는데 어른남성 허벅지까지의 깊이로 초등아이들이 놀기엔 나쁘지 않았습니다~~^..

[Photo-사진자료]구름 사진 투척이요!^^

안녕하세요~~^^ 날씨가 너무 더운날은 집에서 에어컨 틀고 TV 보면서 시원한 맥주 한잔하는게 제일 최고인것 같아요~~ 그치만 것도 하루이틀이죠~~ 에어컨을 계속 틀어놓으니 환기를 시키는게 힘드네요...잠깐만 열어도 다운 열기가 후~~욱~~ 들어와버리니 에어컨이 다시 풀가동 되고 전기세는 더 오를것 같고.. 환기가 잘 안되니 머리가 띠잉~~한것 같아요... 더워도 놀러가는 것 만큼 즐거운것 없죵??? ​​신과함께 영화를 보러 가는중에 구름사진들을 찍어봤어요~~^^ 감상해보셔용~~ ​ 개인적으로 드라이브 중에 찍은 이 사진이 젤 잘나온것 같아용~~헤헤~~^^​ ​ 날씨가 너무 무더운데 하늘은 엄청 맑네요~~ ​ ​ 영화를 잼나게 보고 집으로 돌아오는 길에 노을도 찍어봤어요~~ 자연이 너무 아름답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