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10 10

후기] 인사동 런닝맨체험관 꿀잼!! 주말나들이 추천!

안녕하세요~~ 골든두들의 럭키맘입니다!!^^ 가을날씨가 화창하니 나들이하기 너무 좋죠?? 아이들이 어릴경우 주말마다 가족 나들이를 어디로 갈까 고민하실텐데요~~ ​인사동에 위치한 ​​런닝맨체험관 한번 고려해보세요!!! ^^ 아이들이 아빠 엄마 최고를 외칠겁니당!! ​​​​ 오늘 포스팅엔 제가 아이들과 ​​인사동에 위치한 ​​​​​런닝맨체험관을 즐겁게 다녀온 후기를 올려볼께요~~^^ 시내에 나갈때 되도록이면 대중교통을 이용하는게 편리하지만 전 아이들과 평택에서 올라가는거라 차를 가지고 가기로 결정했지요... 일단 차를 가져가려면 주차가 걱정이 되죠??특히나 인사동 쪽은 교통이 복잡하고 차량이 많아 주차요금이 비싸거나 아무데나 주차하다가는 딱지를 끊을 수도 있겠죠.. ​ 저는 미리 주차난에 대비해 사전에 알..

세종시 드넓은 고복저수지와 세종시의 맛집 메기매운탕을 흡입!!

안녕하세요~~ 골든두들의 럭키맘이에요~~ 요즘 계속계속 발전을 거듭해 나가는 핫한 복합도시인 세종특별자치시를 방문해보았어요~~^^ 처음 방문한 세종특별자치시의 모습은 한눈에 봐도 새로 지은 깔끔한 건물들과 도로들이 깨끗하고 한적해 보이는 도시였습니다!!! 저희 막내고모가 세종시로 이사를 하여 놀러를 가게 되었습니다~~ 함께 점심을 먹으러 간곳은 고복저수지 근처 ​도가네라는 ​메기매운탕 집이었는데 정말 ​맛집이더라구요!! ​​ 때늦은 점심이였지만서도 ​메기매운탕을 이렇게 맛있게 먹어본건 처음이었습니다!!! ^0^ 메기의 살점들이 토실토실 많이 붙어있고 입에서 사르르녹는데 ~~ 얼큰한 국물과 함께 너무나 맛있게 흡입을 했네요~~ 매운걸 잘 못먹는 저희 초등4 딸내미가 밥한공기를 뚝딱하며 하나도 안맵고 맛있다..

집에서 초간단히 즐길 수 있는 리얼밀크티~^^ 끝내주네요!

안녕하세요~ 대형견 골든두들의 럭키맘입니다!! 요즘 가을의 쌀쌀한 날씨에 감기 많이들 걸리시거나 코를 훌쩍대실때가 있죠? 이럴때 따뜻한 차 한잔씩 하시면 몸도 따뜻하게 데워지고 참 좋죠... •오늘은 집에서 ​​밀크티를 간단히 즐길 수 있는 법을 소개해드려요~~ 아시는 분들은 다들 아시겠지만 모르시는 분들을 위해 포스팅 해봅니다!! 헤헤~^^ 일전에 건강상 커피를 끊게 되어 ​​밀크티나 ​다른 차들로 대체를 하게 되었는데요... 워낙에 ​​밀크티를 좋아했던차라 ​밀크티파우더를 사야겠단 생각에 검색을 하다 아직 결정을 못하고 홈플이나 편의점 밀크티 제품들을 맛보았었는데요... 나름 모두 제 입맛에는 잘 맞더라구요~~ㅋㅋ 점점 달달구리가 싫어지는걸 보니 나이를 먹어가고 있나봅니다...ㅠ ​ ​ 여튼 집에 ​..

후기]보은대추 너무 맛있어요!! 2018 보은대추축제 행사하네요!

안녕하세요~~ 대형견 골든두들 럭키맘입니다!! 쿄쿄~~ 오늘은 어머니께서 ​​​2018 충남보은대추축제​에 다녀오셨는데요~~거기서 ​​​​대추가 너무 맛있어 ​​​​​​대추맛보라고 택배를 보내주셨더라구요~~^^ 어릴적 친구들과 놀이터에서 놀다가 주변에 ​​대추나무에서 ​​​​대추를 따먹던 옛생각이 문득 나네요~~ 그때 따먹던 ​​​​대추의 ​​사과향과 아삭한 식감을 잊을수가 없는데요.. 한창 뛰놀던 그때 허기질때 먹어 더 맛좋았었나봐요~~~^0^# 오랜만에 먹어본 싱싱한 ​​​​대추의 맛은 옛날 그맛 그대로 너무나 맛있었습니다!!!! 꺄~~~~~ ​ 알도 굵고 싱싱하니 씹을 수록 향긋한 신선함과 식감이 이루말할 수가 없네요~^^ ​ ​​ 1kg이라 양은 많은게 아니지만 딱 맛있게 먹을만큼인것 같아요~~아..

후기]커피 대체 음료로 좋은 밀크티!! 굿!!

안녕하세요~~골든두들 럭키맘입니다!! 오늘은 커피대용으로 맛있게 즐길 수 있는 ​​밀크티를 소개해볼까합니다!!! 커피를 오래동안 사랑해온 1인이지만 허리디스크로 인해 이제 커피를 끊었습니다... ​ ​제 허리디스크에 수분이 다 빠져서 쿠션역할이 어렵다는 얘기를 듣고 충격이더라구요..ㅠ 그리하여 현재는 허리가 너무 아파 물리치료를 다니는데 힘드네요... 이제부터라도 수분섭취에 힘쓰며 커피의 이뇨작용으로 인해 체내 수분손실을 막기위해 큰맘먹고 사랑하는 커피를 끊게 되었답니다.... 역쉬 피곤할때 마시는 카페인의 위력은 ​커피애호가들이라면 다들 아시죠??? 커피를 못마시니 생활의 활력을 잃어가는듯한 금단현상이?!?!?!.. ㅋㅋㅋ 허브티도 좋지만 가끔 카페라떼를 먹고플때 대용으로 마땅한게 없을까 생각하다 생각..

후기]더건강한 통삼겹살구이 술안주로 딱!! 넘 맛있음!!

안녕하세요!! 골든두들의 럭키맘이에요!! ^^ ​ 아이들 ​밥반찬으로도 좋고 ​술안주로도 똭인.. ​​통베이컨 후기를 올려볼께요~~ 더건강한 식품으로 통삼겹살 느낌이 나는데요!!!! 베이컨이라네요!!! 원래 베이컨은 얇게 썰어져 나오는게 일반적인데 통으로 나온건 첨이네요!!! (^ 0 ^*)/ 사춘기아들이 유투브에서 본 ​통삼겹살구이 시청 후 졸라대는 바람에 구입을 하게 되었어요... 집에 가자마자 먹고싶다고 기대만발을.... ㅋㅋㅋ ​​ ​ 꼭!! ​꼭!!! 통으로 구워달라는 요청에!!! ​통으로 노릇노릇 굴려가면서 바싹 익혔는데요!!! 익히기전 워낙에 파슬리가루등 등 양념이 첨부가 되있어요.. 그래서 그런가?!?! 기름을 살짝 둘려 익히는데 엄청나게 기름이 탁!탁! 튀기네요!!! 진짜 엄청!! 팍!!..

후기]아디다스 키즈트레이닝복 삼선! 온라인구입후기!

​​ 안녕하세요~~~^^ 골든두들의 럭키맘입니다!!! 사춘기 아들과 예비사춘기 딸을 둔 럭키맘인데요~~^^ 날씨가 제법 쌀쌀해져 패딩을 꺼내입어야 할 정도에 사춘기 아들은 오늘까지도 한여름 반바지를 입고서 등교를 했답니다!!!! 어쩔....ㅠ 도대체 왜!!!!!!! 긴바지를 안입냐는 물음에 작년에 새로 사줬던 바지들이 모두 맘에 안든다는 아드님...헉.. 아니!!!왜????? 왜????? ​​왜????? 왜냐고!!!!!! ​​​검정바지를 입겠답니다....​사춘기초입 단계를 지나 중간단계로 접어드나봅니다!! 작년바지 6개 정도 대부분 카키건빵이나 회색,흰색... 청바지는 입겠다더니 작년 청바지는 주머니쪽에 패치가 붙어있어서 싫답니다!! 이유도 가지각색.... 누가 말립니까???? ​​ 서론이 길었네요 ....

후기]딸과 함께 다녀온 평택 청북 슬라임카페-리틀비틀!!

안녕하세요~~대형견 골든두들의 럭키맘입니다!! 오늘은 딸과 함께 방문해본 슬라임카페 방문후기를 올려봐요~~ ​ 평택 뉴코아에 갔다가 평택근처 ​슬라임카페를 검색해보니 몇군데 있더라구요~~근데 후기를 봤더니 파츠가 생각보다 많은것 같지도 않아서 .. 청북에 있는 ​슬라임카페를 갔다왔어요~~ ‘리틀비틀’이라는 키즈카페 안에 룸이 따로 마련되어 ​슬라임카페로 깔끔하게 꾸며져있었어요... 딸아이가 그토록 노래를 부르며 가고싶다던​ 슬​라임카페!! 가는 와중에도 한껏 기대에 부풀어 너무너무 좋아하네요~~그러면서 저한테 한마디 하죠!!! “엄마,사랑해요!!”^0^ 유투브에서 나오는 ​홍대슬라임카페(파츠가300개라나)를 가고파했지만 평택에 살고있는 이상.. 홍대는 너무 멀어!!ㅠㅜ 담에 서울사는 외할머니댁에 갈때 들..

[Photo사진자료]가을에 핀 예쁜 코스모스 보고 힐링하세요!!

핸드폰으로 다양한 사진들을 찍어 올리고 있는 럭키맘입니다!!! 아마추어 자녀들이 찍은 사진들을 올리고 있으니 많은 공감과 댓글 부탁드려요~^^ 여름이 가고 완연한 가을입니다!!! 가을하늘은 여느하늘보다도 높고 푸른것같아요~~^^ 거리마다 코스모스들이 한창 피어 너무 예쁘네요~~ 주말에 가족과 함께 자전거를 타고 지나다가 찍은 사진들입니다!! ​​​ 다양한 색상의 코스모스들이 한데 어울어져 더욱 멋진 광경을 선사하네요~~ ​​ 한폭의 그림같습니당!!!하하하~~천고마비의 계절인 가을엔 먹을것이 많다하여 말도 살찌운다죠?? 하지만 태풍으로 인해 올 가을엔 벼농사가 힘들었나봐요.. 쌀값이 많이 올랐다고 인터넷뉴스에서 봤네요..ㅠ 요즘 어른들은 쌀을 많이 소비하지 않는다고 하지만 자라나는 어린이들은 꼭 먹어줘야할..

후기]카레여왕-카레맛 베이글칩! 리얼150원??!

다양한 후기를 올려보는 골든두들 럭키맘이네요~~^^ 오늘은 홈플러스 알뜰코너를 지나치다 우연히 가격을 보고 뭐지??!! 150원??!! 0 하나가 덜붙었나?? 의심스러운 가격을 보고 놀랬더랬죠...^^ 불량식품도 아니고,.... ​ 바로 ​​​청정원에서 나온 카레여왕 베이글칩 ​​입니다!! 카레 만들때 카레여왕으로 만들면 다른제품보다 카레의 풍미가 더욱 좋은데요... 가격이 좀더 비싼게 단점이지만 세일할때 사면 비슷하죵!! 여튼 베이글칩인 과자로도 나온건 처음봤습니다!! ​ 요즘 과자들이 대부분 1000원이상인 세상에 메이커제품이 아무리 할인판매를 해도 이렇게 저렴하게 판매하는건 첨보네요~~유통기간 임박이라 할인한다지만 아직 일주일이나 남았더라구요~~시식을 해보지않아 10여개 이상 진열된 와중에 두개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