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12 9

말레이시아-쿠알라룸푸르 자유여행] Kuala Lumpur 대형마트 NSK로컬마트!!저렴하게 쇼핑리스트 채웠어요^^*

안녕하세요~ ​두 자녀 ​해외자유여행의 ​​미즈 장입니다!!! ​말레이시아 쿠알라룸푸르(Kuala Lumpur) 여행 중 모두들 여행가방을 꼭 채워야하는 ​​​쇼핑리스트가 있죠?!?!?! 아무리 말레이시아 물가가 저렴하다고 해도 같은 물건을 좀더 싸게 저렴히 사고 싶은게 당연한 소비자의 마음이겠죠?!? ^0^ 또한 여행객으로써 이곳저곳으로 돌아다니다보면 돈이 쏠쏠하게 많이 나가는데..ㅋ 그 와중에 좀더 저렴히 구입을 할 수 있다면 ​​굿Good이죵!!! ​ 현지 로컬들이 다닌다는 ​​대형마트​​ NSK슈퍼마켓을 소개해보아요~~^^ 기념품을 사러 ​쿠알라룸푸르 ​​​센트럴마켓(Central Market)을 갔다가 현지로컬대형마트 정보를 입수해 아이들과 헤어져 동생과 둘이서 ​그랩을 타고 ​​NSK슈퍼마켓​..

Review]전망이 너무 예쁜 목동 세븐스프링!! 부모님 생신파티장소~^^

안녕하세요~~~ 대형견 골든두들의 ​​럭키맘입니다!!! ^^♥️ 얼마전에 ​엄마의 생신과 동시에 막내고모의 환갑겸 식사자리를 알아보던차에 가족모임 최고의 장소 ​패밀리레스토랑이 생각났습니다!!! •​​패밀리레스토랑 폭풍검색질을 해봤습니다!!! 가격할인과 함께 쭉~~알아본 결과.... ​ ​첫번째) 알아본 ​​애슐리는 젊은층은 좋아하지만 나이드신분들은 그닥 만족도가 떨어지더라구요... 몇년동안 ​​애슐리를 너무 좋아했는데 이젠 질리더라구요~~^^ 신선한게 필요해~~!!!! ​ ​두번째)는 ​‘​연어의향연’으로 반해버린 국민레스토랑 ​​빕스(VIPS)!!!!!!! 부평에서 친구들과 너무너무 만족스러워서 계속 생각이 났던.... ..최고의 맛과 최상의 만족도!!!! ​ ​세번째)는 ​​초밥뷔페​​ 쿠우쿠우!!..

말레이시아 쿠알라룸푸르 자유여행]멋진추억의 쿠알라룸푸르 반딧불투어 *:가격 및 후기

안녕하세요~^^ ​​두 자녀 ​​해외자유여행의 ​​​​미즈 장 입니다!! ​​​​​​​​​해외여행 3000만 시대!!! 와 우~~~^0^* ​​ ​ •요즘 젊은 사람들은 패키지 보다도 ​​​자유여행을 많이 가죠?!?!? 그만큼 모바일인터넷이 발달하고 블로그 정보가 많아 굳이 패키지가 아니더라도, 영어를 잘하지 못하더라도 ​​​자유여행을 꿈꾸고 준비하여 다녀오시는 분들이 많고 ​​자유여행의 만족도도 높은것 같아요!!!! 또한 거기에 발맞춰 ​​​​일일투어를 진행하는곳도 많아서 ​​자유여행 중에 ​​​선택 가능한 ​​일일투어 상품도 많아졌습니다!!! ​​​Good!! ​ •이번에 두 자녀와 다녀온 ​​말레이시아 쿠알라룸푸르(Kuala Lumpur, Malaysia) ​6박7일 ​자유여행 중에 저 또한 ​​일..

GoldenDoodle골든두들 럭키-아침 산책!!노즈워크로 하루시작!!

안녕하세요~~ 대형견 골든두들 럭키맘입니다!!! 오늘은 ​​​럭키와 ​​​아침산책을 나와봤습니다!!! 덩치는 크지만 ​순딩이 럭키는 산책할때 그리 힘들게 하지 않는답니다!! 어릴때부터 여기저기 산책을 많이 다녀 산책하는 법을 아는지 TV에서처럼 주인을 마구마구 끌고다니지 않아요~~ 열심히 ​노즈워크를 하며 스트레스를 마구마구 푸는 ​골든두들 럭키!!!! ​ 어릴때부터 풀을 잘 뜯어먹는 럭키~집에서도 ​양배추,당근,오이 등등 채소를 잘 먹어서 그런지 커서도 잘 먹더라구요~~역쉬 어릴때 습관이 중요한듯요~ 오늘도 여전히 신선한 풀을 잘 뜯어먹네요~~^^ (야채를 아예 안먹는 개들도 많더라구요!! ㅋㅋ) 넓은 잔디위에서 마구마구 뛰어당기네요~~하하 ​​ 작은 언덕도 올라가보고..ㅋㅋㅋ ​​​ 아침부터 럭키로 ..

말레이시아-쿠알라룸푸르 자유여행]쿠알라룸푸르 가성비 갑의 최고호텔 추천!!몽키아라의 웨지우드 레지던스!!

안녕하세요~~ 두 자녀 ​해외자유여행의 ​​미즈 장입니당!!!!^0^* ​ ​말레이시아(Malaysia)의 수도 ​쿠알라룸푸르(Kuala Lumpur) ​자유여행에서 항공권 다음으로 중요한게 바로바로 ​​​​숙소예약 일겁니다!!! ​쿠알라룸푸르 수도에서도 어느 지역에 묵을것인지 고민이시죠?!?! 제가 묶었던 곳은 ​쿠알라룸푸르 국제공항에서 ​​그랩(Grab)을 이용하면 ​대략 40분여 정도 거리에 위치한 ​​​몽키아라(Mont’ Kiara) 라는 지역입니다!!! ​ •​몽키아라 지역​에는 ​솔라리스(Solaris)라는 ​상권이 발달한 지역이 있습니다! 한인식당도 많고 현지 슈퍼마켓도 있고 저렴한 현지식당도 있는 ... 하지만 그리 크지않은 지역입니다.. 그랩(Grab)을 이용하면 2-3분 거리에 위치한 ..

후기]인사동-엽기카페^^또옹카페!쌈지길 구경!아이들이 좋아해요!

안녕하세요~~^^ ​두자녀의 자유여행 ​​미즈 장입니다!! ​주말을 이용해 아이 둘과 함께 ​놀이똥산과 ​​인사동의 ​​​​쌈지길을 방문해 보았어요~^^ ​​쌈지길에서 아이들과 꼭 먹어야하는게 있죵??? 바로바로 ​ ​​​​​​롯데리아가 아닌 똥데리아에서​ 파는 ​​맛있는 ​​똥빵 과 ​​​​똥아호떡입니다!!! ​ ​​ • • 짜~~~~잔~~~~~!!!! ​​ ​ 전 ​​​쌈지길 ​1층에서 파는 ​​​똥아호떡이 더 맛있네요!! 하지만 ..... 아이들은 쫄깃한 ​​똥아호떡보단 바삭한 ​​똥빵을 더 좋아하네요~~^^ 가격도 ​​​​똥빵이 500원 더 저렴합니당!!! 헤헤~~~ ​ 그렇다고 꼭대기 ​​똥데리아에서 파는 ​​​​똥빵이 맛없단 얘긴 아니랍니다!! 서로 호떡과 붕어빵적인 느낌 차이지요!!! 쫄깃함..

말레이시아-쿠알라룸푸르 자유여행]에어아시아 첫 탑승 후기!! 불안감 해소! 기내식 꼭 신청^^

안녕하세요!!! 두자녀 해외자유여행의 ​​미즈 장입니다!! 두 자녀와 함께 ​말레이시아의 수도인 ​​쿠알라룸푸르 자유여행을 하게 되었습니다!!! 처음으로 방문하는 나라인데요~. 설렘 반 기대 반 ...이었던 여행으로 기대 이상 너무 좋았던 여행이었던것 같아요!! ~^^ 출발에 앞서 ​비행기표 예매가 가장 중요한 부분이죠? 여러곳을 비교 검색해본 결과 ​​​에어아시아 홈페이지에서 결제를 하기로 확정!!! ​ 많은 분들이 ​​​에어아시아 홈피에서 예매를 할 경우 한번에 정확히 하지않으면 수정,변경처리나 환불이 매우 복잡하다는 얘길 들었기에 꼼꼼히 천천히 진행하여 무사히 예매를 마쳤습니당!!! 이번 자유여행은 두자녀와 여동생네 가족과 함께 가게 되어 한번에 뱅기표 예매를 하였습니다.. 첨엔 떠도는 ​​에어아시..

Review]향이 풍부한 티(TEA),쿠스미 에센셜!! 너무 사랑해^^

안녕하세요~!! 골든두들의 럭키맘입니다!! 오늘은 ​​​베스트 ​쿠스미 티 ​에센셜​을 소개할까합니다!!! ​​쿠.스.미.....​​처음 들어보시죠?!?!^^ 넵!!! 저도 처음 들어보았습니다..ㅋ ​ 지인을 통해 마셔보기 전까지는... 정말 알 수 없었던 ​그 맛과 향.... 마셔본 분들만 아시는 정말 향이 깊고 하나하나 독특한... 너무너무 ​​고급진 티라고 감히 말씀드릴 수가 있겠습니다!!! ^0^* ​커피에는 ​스페셜커피가 있듯이 ​홍차나 허브차에는 ​쿠스미가 있는것 같아요... ​ 제가 허리디스크로 인해 커피를 끊게 되었는데요.. 커피 대용으로 홍차나 허브티를 즐겨마시고 밀크티도 즐겨마시고 있었습니다... 하지만 요즘엔.. ​ •면세점에서 구입한 ​​​쿠스미 ​티 ​에센셜​을 만나고 나서는 매일..

Review]말레이시아의 밀크티~떼 따릭! 굿이요!

안녕하세요~^^ 두자녀 말레이시아 자유여행의 ​​미즈 장입니당!! ​​말레이시아 ​​쿠알라룸푸르 여행 때 겟 해온 ​​​​​밀크티 후기를 적어보아요!! 말레이시아에선 ​​​​밀크티를 ​​​​​​​​떼 따릭 이라고 하는것 같더라구요!!! 개인적으로 ​​​​밀크티를 너무 좋아하는데요!! 저희 신랑과 아이들은 별로 안좋아하더라구요,.ㅋㅋㅋ 현지 식당에서 마셔봤던 ​​​​밀크티와 ​​인스턴트 ​​(Alk CHEONG)밀크티 맛은 우리나라에서 마시던것 보다 훨씬 더 진하고 깊은 맛으로 맛있네요!!! 홍콩에서 마셔봤던 것과 비슷한거 같아요!!! 현지인들이 많이들 간다는 ​쿠알라룸푸르의 ​대형마트 ​​​NSK에 가서 여러 종류의 ​밀크티 중 마트 점원이 추천해준 ​밀크티를 구입해보았는데 역쉬~~맛이 좋아용!!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