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즈장] 다양한 후기들

미즈장의Review리뷰] 몽블랑제 콜드브루 티라미슈 디져트~ 기대이상의 달콤한맛과 가격!!~By 홈플러스

미즈장 2019. 4. 2. 18:46

 

안녕하세요~ 

대형견 골든두들 럭키맘이자 두자녀를 키우고 있는 미즈장-Ms Jang입니다~^^

 

티라미슈를 한번쯤은 먹어보셨을꺼에요!~ 입안에서 살살녹는 케이크라고 해야할까요??? 요새 부페에 가도 있고 빵집이나 카페에서도 판매를 하고 있는데요!!! 가격이 좀 비싸서 자주 먹을 수 있는 디져트는 아닌것 같아요~^^ 자주 먹게되면 아마 살이 뒤룩뒤룩 찔지도 모르죠~ㅋㅋ

일전에 딸과 함께 데이트를 하면서 뚜레쥬르에서 티라미슈를 사먹어본적이 있었는데 6천원가량했던거 같아요~~

정말 맛있더라구요~^^ 

홈플러스 콜드브루 티라미수 몽블랑제

홈플러스에 티라미슈가 팔고 있는데 항상 눈팅만 하다가 딸아이가 먹고싶다는 바람에 티라미슈를 한번 사보았습니다!!!

가격도 빵집이나 카페보담도 저렴한 4,900원에 양도 많네요~ ^^ 4900원의 행복입니당!!!

 

콜드브루 티라미수!!!

콜드브루 Cold blew Tiramisu : 더치커피라고도 불리우는 콜드브루는, 찬물에 커피를 우려내는 방식으로 물을 한 방울씩 떨어뜨려 우려내는 점적식을 더치커피라고 칭한다면, 상온이나 차가운 물로 장시간 우려내는 침출식을 콜드브루로 분류하기도 한다. 추출된 커피 원액은 일주일 정도 냉장 보관할 수 있는데 1∼2일 정도 저온 보관하면, 와인과 같은 숙성된 맛을 느낄 수 있습니다. 원액은 보통 물이나 얼음, 우유 등을 타서 희석해 마십니다. 

 

 

초코가루가 아주 예쁘게 고르게 덮여있습니다!!! 딸아이랑 함께 홈플러스에서 일회용 수저로 퍼먹었습니다!!!

정말 고소하고 달콤하고 부드러움이 입안 가득하네요~~~

 

 

가장 아랫부분 시트엔 콜드브루커피가 적셔있어서 촉촉하면서 입안가득히 커피향이 감도는데 넘넘 맛있더라구요~~ 둘이 먹으면서 "너 아직 어려서 커피먹으면 안돼는데~~~" 이러니 " 엄마 너무너무 맛있어!!! 최고~~" 이럼서 마구 마구 퍼먹었더니 순식간에 사라져버렸습니다.... 헉.... 둘이서도 웃으면서 쩝쩝~~~이렇게 빨리 먹을수가....ㅋㅋㅋㅋㅋ

눈팅만 했던 홈플러스 티라미슈가 이렇게 맛있었다니... ㅠ,ㅠ  기분 꿀꿀할때 가끔 사먹어야겠어요~~정말 최곱니다!!

 

리뷰가 만족스러웠다면 공감 하트 꾹꾹~~ 눌러주시와용~~^^

궁금하신점은 댓글 주시면 성심성의껏 답글달아드립니다!!

(로그인하지 않아도 공감이나 댓글 가능합니다!! 미즈장에게 작은 애정을 주시옵소서~^*^)

지원없이 자비로 올린 솔직 담백한 포스팅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