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즈장] 다양한 후기들

미즈장의 리뷰Review] 자녀들의 학용품 인싸템~~ 펀치볼펜~ 공부하다 졸리면 펀치발사!!!ㅋㅋ친구들인기템이네요

미즈장 2019. 6. 12. 23:17

 

 

안녕하세요~

대형견 골든두들의 럭키맘이자 두자녀의 맘인 미즈장-Ms Jang 입니다~~^0^**

 

아이들과 주말에 나들이겸 아이쇼핑을 갔다가 아트박스에서 딸아이가 신기하다면서 사달라 조르는 바람에 남매에게 하나씩 선물한 특이한볼펜인 학용품 인싸템을 소개해 볼까 합니다!!!

 

요새는 볼펜들이 너무나 다양하고 가격도 몇 만원이나 하는 것까지 천차만별 각양각색의 볼펜들이 많더라구요~~ 덕분에 눈요기에 쏠쏠~~ 보는 재미가 한가득입니다!! 몇만원짜리 볼펜을 써봤더니~~음~~~ 와우~~정말 스르륵~~~하며 힘을 별로 주지 않았는데도 부드~럽게 미끄러지면서 잘 써지더라구요~~!! 역쉬 값어치는 하네요~~ㅋㅋ

 

귀여운 볼펜들은 놔두고 펀치볼펜이라니...ㅋㅋ 아이들 답게 재미난 볼펜에 눈길이 가나봅니다!!! 

 

뚜껑을 열어보니 뭉툭한 볼펜이 나오네요~ 

가격은 일반 볼펜보다는 비싸네요... ₩2,000원... 볼펜 위쪽에 뭔가가 달려있는건 대부분 이 값인거 같아요~

 

 

한번 써보았습니다~~~ 부드럽게 자~알~~ 써지네요~~^^

 

학교에 가져가자마자 핵인싸템이 되었다고 어찌나 주절주절 이야길하던지... 학용품인싸템이라며 너무나 좋아했습니다~~ 수업시간에 졸리면 한번씩 펀치를 날려도 좋을 인싸템인것 같습니다!!!(졸음방지용)

아이디어 참 좋은 볼펜인것 같네요~~

볼에 펀치를 날려봤는데 많이 아프지 않습니다!! 재미난볼펜으로 친구들끼리 장난치기에도 딱 좋은 볼펜이지만..... 수업시간에 수업방해가 되지않도록 조심해야할 볼펜이기도 하네요~~~ 선생님들이 좋아하지 않는 인싸템,....ㅋㅋㅋ

뚜껑을 잃어버릴 수가 있을듯 .... 뚜껑을 열고 잘 뒀다 다시 잘 닫아야겠네요... 왠지 아이들의 펀치볼펜의 뚜껑이 일주일도 안지나 바삐 떠날꺼 같네요...  뚜껑을 열면 바로 필통에 넣어두라고 일러둬야겠습니다!! 쿄쿄쿄~~~

펀치를 날리는 영상 짧게 한번 보시고 갈께요~~~!!!

 

맞아도 아프진 않아요~^^::

 

여기까지 미즈장의 학용품 인싸템인 펀치볼펜 리뷰Review였습니다!!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드려요~~

 

아래에 공감(♡) 꾹!! 부탁드려요~ 

로그인하지 않아도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