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즈장] 다양한 후기들

[골든두들 럭키] 생식으로 처음 생닭을 먹여봤어요~~후기 굿!!

미즈장 2018. 7. 20. 18:01

안녕하세요~~^^
대형견 골든두들 초보반려인 럭키맘입니다~~!!!

럭키가 3개월 정도 되었을때 생식을 한번 먹여보았어요~사료만 먹이는것도 좋지만 좀더 살도 찌우고 무럭무럭 잘 자랄 수 있도록 건강을 위해 생식을 곁들이면 더 좋다는 애길 들어 생닭과 함께 양배추 당근을 곁들여서 먹여보았습니다~~~!!

상식적으로 치킨뼈를 강아지에게 주면 위험할 수 있다고 알고 있죠?? 하지만 그건 닭을 튀기거나 끓여서 조리를 하였을때 뼈가 부서지면서 날카롭게 잘리기 때문인데요~
생닭의 뼈는 주어도 무방하다고 합니다!! ^^
그러니 맘놓고 주셔도 될것 같습니다~

아직 3개월 밖에 안됐는데 먹여도 될까... 초보반려인으로써 당연히 불안불안 했겠죠?? 3개월이면 아직 아가인데..ㅋㅋㅋ

그래서 3개월 리트리버 생닭을 검색해 보았답니다!!^^
역쉬~~~ 먼저 먹여보신분들이 계시더라구요~~
대형견이라 가능한 것 같아요~~
럭키가 아기라도 여느 중소형 강아지와 다를바 없는 크기를 자랑하게에~~~ 그리하여 처음이니 절단된 닭으로 맘놓고 먹여보았습니다!!

결과는......



두둥!!!!! 너무너무 잘먹어요~~ 아그작 아그작...
이렇게 순식간에 잘먹어치우는걸 안줬음 어쩔뻔했니...
첨 먹어보는거 맞니???? ^^::




1kg 짜리 절단 닭을 절반 사용하고 절반은 닭도리탕을 해서 맛나게 먹었죠~~^^



생닭을 그냥 주기엔 좀 찜찜하여 식초물에 잠깐 담궈 소독을 한 후 양배추와 오이, 당근을 적당히 먹기좋게 썰어 섞어서 줬어요~~


비쥬얼은 나름 괜찮지유???? ​


이게 뭘까???? 하고 다가옵니다..ㅋㅋ
기다렷!!!! 했더니 저를 한번 쳐다보네요~~^^​


조금 기다려 훈련을 한 후 먹엇!!!! 을 외쳤습니당!!!! ^^​


울 막둥이 럭키가 잘먹는 모습에 흐뭇합니다^^
웃낀게 그자리에서 먹지않고 자기자리에 가져가서 먹네요~~~ 양이 많았는지 배불리 먹고는 여기저기 갖다놓고 더이상 안먹고 휴식을....
야채는 싹쓸이를 했습니다.. 야채는 평상시에 저녁준비를 하면서 조금씩 줘서 그런지 넘 좋아합니다!!!

뭐죠??? ㅋㅋㅋ 자신이 좋아하는 자리에 하나씩을 갖다놓은 이 모습은????? 넘 웃낍니다~~~~푸하하하하하하~​



요런 요런 귀여운 행동을~~~ㅋㅋㅋ 넘 사랑스럽죠??


나중에 또 먹으려고 놔둔것 같은데.. 상할 수 있으니 냉장보관 후 다음날 오전에 다시 주니 또 너무 잘먹네요~^^

대형견은 3개월정도 되면 절단 생닭을 먹여도 될 것 같습니다~~~^^ 울 럭키의 건강을 위해 한번씩 먹이는게 좋을것 같아요~~ 생닭 먹고 특별히 대소변에도 문제가 없었습니다~~

이로써 럭키의 첫 생닭 생식의 후기는 굿이였습니당!!!!




공감이나 덧글 남겨주세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