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즈장] 다양한 후기들/먹거리

미즈장의 리뷰] 캔디바맛 우유~ 단지가 궁금해#6 _과연 맛은 어떨까??

미즈장 2020. 4. 15. 00:14

 

 

 

안녕하세요~~ 미즈장 Ms Jang 입니다~^^

 

오늘은 빙그레우유 단지가 궁금해 시리즈 6번째맛인 캔디바맛을 리뷰해보아요~~

어릴때 맛있게 먹던 캔디바가 생각이 나는데요~~ 하늘색의 소다맛과 흰색의 고소한 우유맛의 조화... 너무나 좋아하던 맛입니다!!!

편의점에서 딱!!! 보자마자 망설임 없이 구입을 해보았습니다!! ^0^

 

소다맛이겠거니 짐작은 했습니다~~ 역쉬나 소다맛과 우유의 조합~~ 밀키스맛과도 비슷~!!! 달달~~ 하니 아이들이 딱 좋아할 맛이었습니다!! 단거 좋아하는 어른들도 찾게 될것 같은 맛이네요~~ 빙그레우유에서 바나나맛우유를 아직까지도 엄청 좋아하는데요~~

여러가지 시리즈별로 출시된 단지가 궁금해 시리즈!!!

첫번째맛 오디맛 우유~ 
두번째맛 귤맛 우유~
세번째맛 리치피치맛 우유~
네번째맛 바닐라맛 우유~
다섯번째맛 호박 고구마맛 우유~
여섯번째맛 캔디바맛 우유~

모두 다 먹어보진 못했지만 캔디바맛 우유 괜찮은거 같아요!! 물론 최애맛인 바나나맛우유를 능가하진 못하는것 같지만..(개인적인 소견^^)

#캔디바맛우유 원재료명을 봤더니 치자청색소를 썼네요~ 비타민E 까지 포함되어 있고 천연향료와 합성향료가 포함되어 있다고 합니다!! 천연을 많이 쓰려고 노력한것 같아요~! 

시리즈가 몇까지 나올지 어떤맛이 또 출시될지 은근히 기대가 되네요~^^  

개인적으로는 밀크티맛이 나왔으면 좋겠어요~~~녹차맛우유도 인기있을것 같은데~~ㅎㅎ 녹차맛우유는 녹차라떼와 맛이 비슷할거 같아요~ 기대해봐야겠네요~~ 아님 빙그레우유 홈피에 녹차맛우유 나오게 해달라고 올려야하나,.....헤헤~~ ^^*

이상 빙그레우유 단지가궁금해 시리즈인 캔디바맛우유 단지가궁금해#6 번째 시리즈 리뷰를 해보았습니다~!!!

소다맛과 평상시 달달한 우유를 좋아하시는 분이면 괜춘괜춘하게 생각되실듯 싶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