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즈장] 다양한 후기들/카페 & 디저트

미즈장의리뷰] 변농부의 그래놀라 2가지맛 -오리지날과 초코맛!!너무 고소하다!!더이상 딴건 못먹어!!😆💜

미즈장 2020. 9. 16. 02:16

 






안녕하세요🌟🌟
미즈장 Ms Jang 입니다!!


요즘 건강을 위한 간식을 많이 챙겨드시죠??
마트에서도 여러 제품들의 그래놀라들이 엄청 쏟아져 나왔더라구요!! 그런데 마트에서 판매하는 그래놀라의 대부분은 당분이 굉장히 많이 들어가있었습니다!!
그래서 많이 달죠!!! 당분이 많으면 맛은 좋지만 살이 찌기가 쉬워 최대한 당분이 적은 걸 찾다가
인스타에서 우연히
[변농부의 그래놀라]를 발견했습니다!! 수제그래놀라라서 가격은 시중 마트 제품들보다는 사악했지만 건강면에서는 당분도 굉장히 적고 맛도 정말 맛있고 고소해서 한번 먹으면 빠져드는 그런 맛이었습니다!!
(1원도 지원 없이 굉장히 주관적으로 쓴 리뷰입니다)

-설탕도 안넣었다고 되어 있네요!!



여러 종류의 맛이 판매되고 있었습니다!!
대략 4종이 있었던거 같아요!!
전 2가지만 사서 먹어보았어요!!

-1봉지 가격: 9000원(오리지널)
10,500원(초코)
(5만원이하-배송비3,000원 별도)

초코맛 제품이 조금더 금액이 비쌌어요. 하지만 그만큼 맛도 좋았습니다! 초코를 좋아한다면 포기할 수 없는 맛!!! 전 개인적으로 오리지널 그래놀라가 더더 고소했습니다!! 진정한 고소함을 느낄 수 있었다는?!?!

수제그래놀라 라서 유통기한이 길지않아요.
하지만 걱정 없어요!! 그전에 저도 모르게 다 먹게 되더라구요!! 요거트에 섞어 드셔도 되고 먹는 방법은 취향대로 다양하게 즐기실 수 있는데..
전 그냥 접시에 담아서 손으로 집어 먹었습니다!!


딱봐도 수제느낌이 팍팍들죠?? 크게 뭉쳐져 있어서 손으로 그냥 집어 먹기에 더없이 좋았어요😁😁

견과류가 듬뿍 듬뿍!! 어찌나 고소하던지!!
진짜 이렇게 맛있는 그래놀라는 첨이었다는..😳


🌿개봉 후엔 냉장고에 넣어두고 매일같이 먹었어요!!
다이어터에게는 더할 나위없는 간식인것 같아요!!
특히 칼로리 때문에 초코를 못먹는데 그래놀라초코맛으로 대체해서 먹으니 살찔 걱정도 덜고 좋으네요!!

다먹고 또 구입할 생각입니다!! 가격이 시중 그래놀라보다는 좀 사악해서 부담이 되기도 하지만 맛과 건강을 생각하면 몇번 사먹을만 한거 같아요!!
이건 특히 아이들도 잘먹어요!! 5살 조카도 우유에 말아서 너무 맛있게 먹더라구요!! 일반 당분이나 식품첨가물이 들어간 군것질을 먹이느니 건강한 간식을 먹이는게 아이에겐 더 좋은것 같아요!!😊😊👍

그래놀라 어떤걸 살까 고민중이시라면 적극추천드려요!! 진짜 후회안하시고 중독되실지도..
(변농부에선 제가 후기 남기는것도 모릅니다..ㅋ)

🌟다가오는 지인들 추석선물용으로도 좋을것 같네요!! 원기둥 플라스틱통에도 판매가 되고 있어요!! 대략 350g-17,000원 정도)



 

 

 

COUPANG

쿠팡은 로켓배송

www.coupa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