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즈장] 다양한 후기들

[GoldenDoodle-후기]대형견 애견팬션은 여기가 최고~!!!!! 강력추천!!

미즈장 2018. 9. 7. 18:23

 

 

 

 

 

안녕하세요~

대형견 골든두들의 초보반려인 럭키맘입니다.,

 

올해는 너무너무 더운 폭염이었지요??? 정말 열대야가 따로 없었어요,...

햇볕에 잠시만 있어도 살이 따가워지면서 구워지는 느낌... 이번에 모두들 겪어보셔서 아시죠,,ㅜㅠ 최고입니다!!!

이렇게 더운날 야외에서 기르는 대형견들은 털옷을 입은채 잘 버텨주었는지 모르겠네요~~~^^

 우리의 귀염둥이 럭키도 올여름 무탈히 잘 이겨내 주었어요~~~~ 장하다~~우리 막둥이!!!ㅋㅋㅋㅋ

 

올 여름 동해바다는 못가보았지만 서해바다의 갯벌에도 가고 당일치기 일영유원지도 가고

마지막으로 럭키와의 동행으로 인천 영흥도에 위치한 가을이네 민박-애견팬션에도 다녀왔습니다!!!

 

그리하여 가을이네 민박-애견팬션 후기를 올려보아요~(^0^)/

 

제가 갔을땐 오픈한지 일주일도 안된 애견팬션으로 아주 깔끔하고 깨끗했으며,

잔디밭엔 강아쥐들을 위한 수영풀도 설치가 되있었고 가족단위나 친구들과 놀러오기에도 금상첨화였습니다!!

 

 

팬션으로 출발전 럭키를 깨끗이 목욕 시켜 트렁크켄넬이 태워 갔습니다~!!@@

물론 럭키는 차멀미가 심해 출발전 밥이나 간식을 주지 않았어요~~^^

 

출발~!!!

도착하자마자 럭키를 잔디밭 안에 풀어놓았어요~~ 너무 좋아해요~~ 킁킁 냄새도 맡고 뛰어다니고... 울타리가 둘러져있어 외부로 나갈수없어 풀어놔도 안전하고 좋네요~~~  가을이네 애견팬션에는 리트리버 한쌍이 상주하고 있는데요~애견팬션바로 옆에 같은 건물의 주인집에서 기르시고 계시더라구요~  반려견이 없으신 분들은 애견팬션에 상주하는 강아지들과 놀 수도 있어서 너무 좋습니다!!!

팬션에는 반려견이 4마리가 있는데 모두 계절이름을 따서 지으셨더라구요~~

( 리트리버 암컷-봄이 / 리트리버 숫컷-여름이 / 요크셔-가을이 / 말티즈-겨울이 )

 

그리하여 팬션이름도 그 중 반려견 가을이 이름을 따서 지으신걸 알게되었답니다!!!

럭키는 봄이와 만나서 놀았는데 럭키가 너무 들이대는 바람에 오래 놀지는 못하고 보냈어요~~~ㅋㅋㅋㅋ 여름이라는 남친도 있는데 럭키가 그러면 안되는거죵~~~하하하하하~~~

 

                                                   봄이와 여름이 사진 한컷~!! 리트리버 답게 수영을 너무 좋아한다네요~^^

 

             

럭키와 봄이의 같이 있는 모습은 못찍었네요~~~~ㅠ

 

아래쪽으로 럭키의 생애 첫 물놀이현장을 보시죠~!!!

깨끗한 수영풀에 들어가기전에 간단히 샤워를 한 후 들어가라고 하는데 ~~ 첨이라 그런지 안들어가려고 하더라구요~^^:

일단 말티즈 겨울이가 수영하는 모습을 지켜보는 럭키!!~~~~ㅋㅋㅋ 얼마나 헤엄을 잘치던지... 신기했어요~~ㅋㅋㅋㅋ

혼자서는 들어갈 분위기가 아니어서 안아서 물속에 넣었어요~~

럭키가 커서 수영풀에 다리가 닿아 수영 아닌 수영으로 더위를 가셔봤어요`~~~

럭키는 물속에서 걷기.....ㅋㅋㅋㅋㅋ

겨울이를 졸졸 따라다니며 노는 럭키!!!!

 

저의 큰아들이 럭키에게 헤엄을 가르쳐보고 있네요~~~~하하하하~~~~ 럭키가 얼음이 되어있습니다!!! 하하하

오리장난감을 던져주면 헤엄쳐 물고 오네요~~~ 말티즈가 오리 물어오기를 젤 잘하네요~~ㅋㅋ

어느정도 물놀이를 한 후 잔디밭에서 바베큐 파티를 했습니다~~~^0^ 맥주와 함께 맛난 고기들~~~~너무 좋네요~~~

럭키도 덩달아 포식을 했어요~~~

잘때는 럭키의 배변훈련이 안되서 방에 못들여놓고 베란다에서 잘 수있게 해주었답니다!

털 말리는 기계도 있더라구요~~~ 좋네요~~^^

 

마당 잔디밭에서 럭키랑 링던지기 놀이도 했어요~~!!! 그런데 럭키가 안가져오고 숨네요..헉///  원래 잘 가져오는데 말이죵~!!헤헤

 

   

 

럭키는 베란다에서 자는걸로... 쏘리 럭키야~~~

욕실안에 칫솔 빼고 폼크렌징부터 샴푸/린스 타올 모두 비치가 되있어서 너무 좋았어요~~ ^^

전체적으로 인테리어도 깔끔하고 이불도 시바견이불로 아이들이 너무 너무 좋아했었어요~~~

 

아침에 일어나니 럭키가 반갑게 맞아주네요~~~^^

 

 

아침은 간단하게 컵라면으로 떼우고 다른약속으로 인해 서둘러 집으로 출~~발~~~~!!!

 

오늘길에보니 해변도 가까워서 너무 좋던데 들려보지도 못했네요.... ㅜ

집에 갈때 들려보기로 한 예쁜 카페도 패 쑤~~~~~ 힝~~~~~~ㅠ  

       

길거리에 복숭아포도 파는 곳이 많아서 복숭아 좀 사자고 여러번 얘기했는데도

차를 안세워줘서 못샀네요... 흑... 맛난 복숭아 좀 사먹고 싶었는데 말이죠... 투덜~~~투덜~~ㅜ.ㅠ

 

럭키와의 마지막 여름휴가 너무 즐겁게 다녀왔습니다~~~~^^

대형견 애견팬션으로 완젼 강추합니당!!!! 반려견이 없으셔도 가족단위로 놀러오기 너무너무 좋은 가을이네민박 애견팬션이었습니당!!!!

http://www.가을이네.kr/

 

공감은 더 좋은 포스팅에 활력이 된답니당!!! 후훗