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브영상 소개

몬차이 낚시유튜버 소개]낚시초보분들 구독각!! 도보포인트 정보 낚시 꿀팁들😆 꿀잼

미즈장 2021. 2. 25. 17:24





안녕하세요~~
이번에 소개해드릴 유튜브 채널은 몬차이 낚시 채널입니다~~~
몬차이 유튜버가 진행을 해주시는데~~ 은근 보면 볼 수록 빠져드는 매력이 있습니다~~~
초보 낚시꾼들에게 유용한 팁도 많이 전해주시고
도보 포인트 들도 알려주시고
다양한 정보와 함께
이벤트도 가끔 해주십니다~~~~
ㅋㅋㅋㅋㅋㅋ


도보 포인트에서 낚시를 하고 계신 몬차이님이십니다~~~
옷차림은>?????
날다람쥐 의상을 입고 낚시를 즐기고 계시네요~~~
엉뚱발랄 합니다~~~~
ㅎㅎㅎㅎㅎ
참 매력있지유~~~????ㅋㅋㅋㅋ


이번 영상에서는 자칭 #몬날다잡쥐 라고 칭하셨습니다~~ㅋㅋㅋㅋ
잼있습니다~~~


와우~~~~ 26센티미터 물고기~~~

이번엔 32센티 입니다~~~ 굿굿~~~
제가 낚시는 잘 몰라서
몬차이님 영상으로 조금씩 ~~ 아주 쪼끔씩 알아가는 중입니다~~~
ㅋㅋㅋ


아주 그냥 방생도 잘~~~~하십니다~~~ 아까비~~~
낚시 초보한텐 마냥 아까워보이는 방생입니다~~~ㅋㅋㅋ
작은 물고기들은 대부분 방~~ 생~~~ㅋㅋ


자자~~ 아까 잡은 큰물고기는 회를 떠주시네요~~
물론 제 입속으로는 아니죠~~~하하하
~~


국이 아닌 기름에 튀겨주고 있는 모습입니다~~
전직 요리사 출신 몬차이님~~~ 그래서인지 요리도 기똥차게 잘하십니다!!!
완젼 군침이 질질~~~~ㅋㅋ

때깔 좋습니다~~~
아주 잘 튀겨졌어요~~~~
먹고싶네요~~~ㅋㅋ


겉바속촉이 여기까지 느껴집니다~~~
양념장까지 뿌려주시는 센스쟁이~~~~는 누구?????
바로 바로 몬차이님이십니다!!!!


요리가 끝나면 뭐겠어요???
먹방이죠~~ 바로바로 먹방 들어가줍니다!!!!
이야~~~~ 맛있겠당~~~~~

고등어인가>???? 뭐죠??? 볼락인가???
매번 물고기명을 알려줘도 구분 잘 못하는 저...ㅋㅋㅋㅋ


전갱이와 벵에돔~~~ 또 회를 쳤습니다~~~이야~~~
회먹고 싶네요~~~

물고기가 마트에서 자주 보던 물고기와는 생김새가 많이 달라보여요~~
신기~~신기~~


이번엔 낚시유튜버이지만 가끔 다른 볼거리도 제공을 해주시는
몬차이 유튜버 ~~~ 낚시유튜버~~~




대나무를 이용해서 스튜디오를 만들겠다고 합니다!!!!!
신기하죠잉~~~~

뚝딱 뚝딱~~~
전직 요리사님 맞나요???
이번엔 전직 목공님으로 탈바꿈하심요~~~ㅋㅋㅋㅋ
몬차이님은 전직이 많으신것 같습니다~~~~ 물론 제 개인적인 생각이죠잉~~~ㅋㅋㅋ

대나무를 직접 공수해와서
직접 다 재단하고 자르고
뚝딱 만들고 있습니다~~~~

오~~ 저렇게 지지대를 세워주는군요~~~
신기하네요~~~


대나무 숲이 보이죠???
진짜 많으네욧~~~~

대나무 스튜디오가 뼈대를 갖춰가고 있습니다~~~
벌써 일주일 차!! 7일차!!!

날더운데 고생이 참 많으십니다!!!!
과연 어떻게 완성이 되어갈지 궁금합니다~~~

대나무를 이용해서 만들어서 시원할것 같아요~~~~


점점 벽이 만들어지네요~~~ 빠르게 만들어갑니다~~~

대나무로 집 좀 많이 지어보신 솜씨죠????
해맑게 웃고 계시네요~~~ㅋㅋㅋㅋ


이제 안쪽에 의자를 만들 차례~~~~ 앉아서 쉴 수 있는 공간이죠~~~


짠~~~ 다 지어진 대나무 평상??? #대나무스튜디오 에서 이벤트를 펼치고 계신 몬차이님이십니다!!!!
낚시에 조금이라도 관심이 있으신 분들 모두모두 구독!!! 해보세요!!!
몬차이님의 매력에 빠져드실겁니다!!!!
낚시에 전혀 관심이 없으신 분들도 잼있게 시청이 가능하십니다!!!!!


우연히 몬차이님 채널에 구독자가 되어
매번 챙겨보고 이벤트 참여도 하고
잼나게 즐기고 있는 구독자 중 한명입니다!!!!!!
매번 엉뚱발랄 재치있는 이벤트 영상부터 초보들을 위한 낚시영상과 함께 낚시포인트도 알려주시는
유용한 정보가 가득한 낚시영상 한번 즐겨보세욧!!!!!

이만 또다른 유튜버들 소개로 다시 찾아뵙겠습니닷!!!!!!
무더운 날씨에 코로나 조심과 함께 더위도 조심하세요~~~~

아오맥스 멀티 트윈 카본 원투 낚시대 세트, 혼합색상

아오맥스 멀티 트윈 카본 원투 낚시대 세트

COUPANG

www.coupa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