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라망 구워먹는 치즈🧀 모짜렐라치즈 고소함폭팔!! 💲가격💲(미즈장리뷰)

미즈장 2022. 4. 17. 19:35




안녕하세요~
미즈장 Ms Jang 입니다!!


요새 인기 많은 구워먹는 치즈를 사봤습니다!!
마침 마트에서 세일을 하고 있더군요~

금액이 좀 있는 관계로
굳이 사먹어??? 싶어서 걍 지나쳤었는데
세일하는 김에 사봤습니다~

가격은 6,990원
7천원이네요!!

세일해서 4천원대에 구입해봤어요~~


치즈 답게 칼슘 함량이 많네요~~
20g당 단백질도 6g 들어있어요~


썰어서 후라이팬에 구워봤어요~~
겉바 속쫀 입니다!!!

유튜버들이 왜 그렇게
구워먹는 치즈
먹방을 하는지 이해가 가네요~~


유통기한도 한달가량으로 넉넉하고
겉이 바삭해서
뜨거울때 바로 먹는게 젤 맛있어요!!!


모짜렐라 치즈라서
진짜 쫀똑하고
고소하고 쫄깃합니다!!!

요고요고~~
특히 아이들이 좋아할것 같아요~~


와인 안주로 먹어도 최고일듯요!!!
고기와 함께
구워먹어도 좋겠어요!!!!

급 와인이 땡기네요~~ㅎㅎ



——————————


여기까지 미즈장의 솔찍담백
내돈내사 리뷰였습니다!!!


한번쯤 드셔보심 새로운 힐링이 될듯 싶네요~

특히 와인안주 찾으시는 분께 최고입니다!!

토마토와 함께 곁들이면 금상첨화!!!😋


공감❤️ 꾹!!
구독은 사랑입니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