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즈장] 골든두들 럭키의 일상

대형견 골둔두들 럭키의 전용쇼파 만들기

미즈장 2018. 3. 30. 10:55


안녕하세요~~
대형견 골둔두들 초보반려인 럭키맘이에요!

오늘은 차츰차츰 럭키의 전용쇼파로
변해가는 모습을 밀촥 취재를 했슴돵! 🐶

몸집이 작을땐 어쩌다 올라가면
못내려온다고 계속 낑낑대던 럭키였는데
어느때인가부터
무언갈 씹을땐 자신의 전용석인마냥
쇼파에 올라가서
편안히 물고 뜯고를 반복하고
내려올때도 스스로 알아서 내려옵니다..

조금전에도 책꽂이에 있던
무언가를 하나씩 가져다가
찢고있네요...^^:
완죤 쉰나쓰요~~~~~~~~~~




난장판이네요...^^; 하하하하하(무안..)
럭키에게 습격당한 쇼파의 폐해..
럭키 다 자라면 바꿔야겠네요..😏


어린아이 마냥 주는것보다 저렇게 몰래하는게
더 좋은가봐요..ㅠ.ㅜ
개껌 줬는데도 얼마안씹고 쇼파를...
쇼파가 더 맛있니???

다음은
개껌 줬을때 올라가서 씹는 럭키입니다..




또 달라는 모습..ㅋㅋ

한창 난장판을 만든 후
꿀잠을 자네요...-.-




보너스로
럭키의 간식 먹는 영상 하나 올려보아요^^




행복반려견 럭키를 찾아주셔서
감사합니다..^^
더욱 즐거운 포스팅 기대하세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