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11 10

후기]BHC뿌링클치킨!! 빠져나올수 없는 중독의 맛!!

안녕하세요~~ 골든두들의 럭키맘입니다!! 모두들 ​주말이면!! 또는 ​야식이 생각날때면 부담없이 생각나는게 있죠??? 바로 바로 ​~ 바로 ​​​~~ 치킨!!!!! 저희 아들은 매일 세끼 치킨을 먹고 싶다네요! ​아들의 치킨사랑은 무한정....포에버...ㅠ 얼마전부터 중독이 되어 한달에 3-4번씩 시켜먹게되는 치킨이 있어 소개해볼까 합니다!!! •••​​BHC의 뿌링클 치킨입니다!!!*^0^* ​ 사진을 보니 또 ​급 땡기네요.. ^^:: 바삭함과 동시에 짭쪼름하면서 달짝지근한 가루의 맛..ㅠ ​블루치즈,체다치즈,마늘,양파가 함유된 ​매직시즈닝!!! 뿌링클의 참맛이죵!!!! •메뉴에 보니 ​뿌링콜팝​과 ​뿌링클HOT핫도 파네요?? ​ 매운맛의 ​​뿌링클HOT핫​​은 아이들과 함께 먹다보니 아직 먹어보질 ..

Review]간단하게 수제유자청 만들어드세요!!!역시 파는것과는 맛이 틀리네요!!

Hi~~~^^ 골든두들의 럭키맘입니당!!! Luckymom!! 대부분 마트에서 파는 유자차를 많이 사드시죠?? 간혹 1+1하는걸 사서 겨울 내내 마시기도 하는데요.... 오늘은 수제유자청을 한번 포스팅 해볼께요!!! 확실히 파는것과는 맛이 틀리더라구요...^^* 올겨울에도 역시 유자차로 감기를 이겨보렵니다!! ​ ​​​​**유자청의 효능** ​​​​​ ​비타민c ​가 ​레몬보다 ​3배가 많이 들어있어 , ​기침,가래,피부 미용에 좋고, ​노화와 피로를 방지하는 유기산이 많이 들어있다. 뇌혈관장애와 풍을 막아주며 배농 및 배설작용을 해서 몸 안에 쌓여있는 노폐물을 밖으로 내보내준다! ​(두산백과 출처) ​​​​***유자청을 만들어 볼까요??*** ​​​(준비물: 유리병, 싱싱한 유자, 유자와 같은양의 갈색..

Review]간단히 후라이팬으로 만두 쪄먹는 방법!!

안녕하세요~^^ 골든두들의 럭키맘입니다!! 오늘은 간단히 ​후라이팬에 만두를 쪄먹는법을 소개해보아요~~ 대부분 후라이팬에 만두를 튀겨먹죠?? 저도 항상 후라이팬으로 튀겨먹고 구워먹고... 가끔은 찐만두만의 쫄깃한 식감을 맛보고싶을때가 있죠~~~^0^ ​ ​​ -후라이팬에 만두 찌는 법- ****​종이호일이 꼭 필요합니다!!! •후라이팬에 물을 자작하게 붓고 그 위에 ​종이호일이나 ​한지호일을 깔고 냉동만두를 펼칩니다!!! •​뚜껑을 덥고 ​​​중불에서 ​​10분 가량을 쪄줍니다!! 중간중간에 살펴보면서 물이 부족해지면 한쪽으로 물을 부어줍니다!!!!(​물이 모두 증발하면 탑니당..ㅠ) •만두가 다 익으면 불을 끄고 접시에 맛있게 담아 맛있게 먹어줍니다!!! ​ -가장자리 종이를 안쪽으로 접어주시면 밖으로..

Review]학창시절 맛 그대로인 야끼만두를 주문해봤어요!!

안녕하세요~^^ 골든두들의 럭키맘입니다!! 중,고등학교때 학교 앞에서 팔던 ​​​​떡볶이와 ​​​​​​야끼만두!!!! 모두들 학창시절의 먹거리가 생각날때나 그리울때가 있죠!!! 그때 그시절 떡볶이소스에 버무려 먹던 노릇노릇한 ​​야끼만두는 정말 고소한 맛으로 어느 간식보다도 최고였습니다~~~~하 하 하~~ 옛추억에 ​​야끼만두 ​​​​검색질을 해보니 ​청량리 야끼만두가 유명하더라구요!!! 비주얼도 딱 제가 찾던 그 ​야끼만두 였습니다!!! 타블로그에 보니 택배배달이 되서 후기가 있더라구요~~~ 그리하여 기대반 설렘반으로 문자 연락을 하여 ​​택배주문을 해보았습니다!!!! 오~~예~~~*** ​ ​ 몇일 후 귤박스에 ​짱구네식품이란 스티커가 부착된 택배를 받게 되었습니다!!! 바로바로 ​​야끼만두가 도착한..

인사동의 이색 먹거리 소라꼬치!! 길거리음식의 대표 국민떡볶이!!

안녕하세요~^^ 골든두들의 럭키맘입니당!! ​인사동에가면 ​다양한 구경꺼리와 ​다양한 길거리음식들과 ​​맛집들이 많죠?? 그런저런 이유로 어린아이들부터 성인들과 외국인들에게까지 인기가 많은것 같습니다!!! ​ ​ ​ 몇주전부터 큰아이가 인사동을 가고싶다고 하여 미루고미루다 드뎌 김장을 끝낸 다음날 인사동을 오게 되었답니다!!!~^^ 인사동하면 역쉬 ​쌈지길을 빼놓을 수가 없죠??? 쌈지길 역쉬 방문을 하였습니다!! ​​​인사동에 가면 항상 가는길목만 다니게 되는것 같아요~그래도 지루하지 않다는 사실..ㅋㅋㅋㅋ그만큼 인사동은 ​​매력의 거리인것 같아요~~~^^ ​​​​​​​아이들이 어릴때는 ​​인사동 근처 경복궁에 있는 ​ ​어린이박물관을 수도없이 많이 다녔었는데 이젠 많이 자라서 더이상 안가게 되었네요...

후기]아이들과 주말 나들이- 인사동 놀이똥산 체험관!!

안녕하세요~^^ 골든두들의 럭키맘입니다!! 주말에 아이들과 함께 ​인사동에 위치한 ​​​​​​​​​​​놀이똥산을 다녀왔습니다!!! 어린아이들은 ​​방구, 뿡, 똥, 이런거 말만해도 너무 좋아하죠??? ^0^ 몇년 전엔 쌈지길 안쪽에 처음 오픈했을때 다녀왔었는데 아이들이 너무 잼있어했던 기억이 나네요~~~그땐 초등 저학년이었는데 ... 지금은 초등 고학년이 된 남매를 데리고 ​​​​​런닝맨체험관 옆으로 ​이전을 한 ​​​​​​​​​놀이똥산을 다시 한번 다녀왔습니다!! ​​ 이번에도 역시나 인사동에 갈때마다 ​부담없이 주차할 수있는 ​​​​그랑서울 주차장에 주차를 해놓아서 주차시간에 구애받지 않으며 즐겁게 시간을 보낼 수 있었습니다!!! 갈때마다 느끼는거지만 ​​그랑서울 빌딩 너무 좋은것 같아요~^^ 전 ​..

후기]비비고 매운 왕교자 맛있네요! 만두 바삭하게 굽는법!

안녕하세요~ 골든두들의 럭키맘입니다!! 오래 오래전엔 만두하면 ​고향만두가 최고였는데 지금은 만두하면 ​​비비고 만두가 최고인것 같습니다!! ​ 비비고의 여러가지 다양한 만두들을 먹어봤는데 실패하지 않더군요!! 모두 다 맛있었어요~~^^ •오늘은 ​​비비고 매운 왕교자를 바삭바삭하게 굽는 저만의 비법?!?! 까지는 아니지만 혹시 모르시는 분들을 위해 포스팅을 해보려합니다!! 저의 아이들은 이제 초딩 고학년이므로 매콤한 맛을 즐길줄 알더군요~~ 그래도 너무 매운건 아이들에겐 위에 자극을 줄 수 있기 때문에 지양하는 편이 좋을것 같아요^^ 전 매운걸 정말 못먹었었는데 쭈꾸미를 자주 먹다보니 잘먹게 되었습니다!! 덩달아 불닭볶음면도 좀 즐겼었죠!! 그러다 보니 요샌 좀 먹을 수 있겠더리구요~하하 매운것도 자꾸..

후기]비염에 좋은 작두콩차!! 구수하고 맛있네요^^

안녕하세요~~~ 골든두들의 럭키맘입니다!! 오늘은 ​​​작두콩차 후기를 올려보아요~^^ 동네 맘이 ​작두콩차를 무농약으로 직접 키워 말려서 파는데 같이 사려는지 묻더라구요~ 안그래도 ​작두콩차가 ​​​​비염에 좋다는 얘기를 익히 들어 알고있던 터라 얼른 산다고 말씀을 드려 8천원에 겟한 ​100g의 말린 작두콩차입니다!!​ ​ 요즘은 말린 작두콩차가 많이 팔아서 구하기가 쉬운것 같아요.. 전 오래전에 ​비염에 좋다길래 이마트에서 ​생작두콩을 사서 흰콩은 밥에 넣어 먹고 껍질만 썰어서 베란다에 말린 후 후라이팬에 덖어서 끓여 마셔봤는데 그때보다 훨씬 구수한 향기도 강하고 색도 훨씬 갈색빛이 도는게 우려나오는 작두콩차의 빛깔도 더욱 진하게 우려져나오는것 같네요!!! ​ 더 맛나네요!! ^•^ ​그리고 콩까지..

후기]아이들의 든든한간식 씨리얼! 오레오오즈! 꿀맛!!

안녕하세요~~^^ 오늘은 많은 씨리얼 중에서 ​​오레오오즈 씨리얼 후기를 올려볼께요~!!! ​ 요즘 아이들도 어른들 못지않게 아침 거르기 일쑤에요!! 저희집 아저씨와 저는 아침을 안먹지만 그렇다고 자라나는 아이들까지 굶길 수는 없죠??? 일어나자마자 허둥지둥 나가는 아이들의 입맛을 사로 잡기엔 밥과 반찬으론 부족해요.. 큰아인 자기전까지 배불리 배를 채워 잠자리에 들기 때문에 아침에 더부룩한 배속을 채우기란 더 쉽지 않더라구요.. 그 와중에 홈플 장보는데 아이가 유투브에서 봐서 그런지 오래오오즈 씨리얼을 사달라고... 아침에 먹고 가겠다고 하여 사보았습니다!!! 저도 어릴때 씨리얼, 콘프레이크를 먹고 자란 세대라 어른이 되어도 여전히 우유에 말아먹는 씨리얼을 좋아하네요~~입맛없을때 더욱 맛좋죠! ​​ 씨..

후기]소화가 잘되는 우유!! 유산균우유!! 우유가 달다^^

안녕하세요~~ 유산균 우유 들어보셨나요??! ​ 마트에 갔더니 새로 눈에 띄는 우유가 있더라구요~~^^ 파스퇴르에서 나온 소화가잘되는 유산균우유?!?!?! 뭐지?? 유산균우유는 첨들어보는데??? 가격행사도 하고 있고 파스퇴르우유도 선호하는 1인으로 한번 구입을 해보았습니다! 기존에 파스퇴르 저온살균우유와 덴마크우유 또는 맛있는우유를 아이들과 즐겨마시고 있는데요~~저흰 매일 같이 우유를 즐겨마시는 아이들로 인해 집에 우유가 떨어지지 않게 사다 마시거든요~~그중 저온살균이 젤 맛있어요.. 가격이 좀더 비싸지만..ㅋ 물론 저 또한 밀크티 마실때 우유가 필요해 저희집은 우유매니아라고 해도 될 정도??? ​ 여튼 자세히 살펴보니 유산균이 5억마리 들어있다하며 칼슘도 들어있고 소화도 잘 된다고 씌여있네요!! 제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