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1 17

Review후기]아이들 집중력 향상에 좋은 직소퍼즐 500!! 퍼즐맞추기-어드벤쳐타임 Adventuretime!

안녕하세요~ ​두자녀 남매를 키우고있는 ​​미즈장(Ms Jang)입니다!! 일전에도 ​퍼즐에 관한 포스팅을 한적이 있었는데요!! 이번엔 미국에서 흥행한 ​ ​​어드벤쳐타임(Adventuretime) ​애니메이션 직소퍼즐500 을 초딩을 졸업하고 예비중인 아들이 도전을 해보았습니다!!! ​ 어릴때부터 퍼즐 맞추기를 좋아했던 아들은 ​퍼즐500을 대부분 혼자서 맞추었습니다!!! ​직소퍼즐500이 다소 어려울순 있지만 이번 퍼즐은 원색에 그리 복잡하지않은 그림의 퍼즐인거 같아요~~ 역쉬 어렵지않게 슬슬 맞추더라구요~~^^ ​ 깔끔한 캐릭터의 그림이 맘에 들었는지 두고두고 나중에 맞출꺼라며 아껴두더니 주말에 심심했던지 바닥에 펼치더니 ​퍼즐을 신나게 맞추기 시작했습니다!! ~^^ 완성까지 대략 3일정도 걸린것 ..

말레이시아 쿠알라룸푸르 자유여행]쿠알라룸푸르의 쇼핑몰 -퍼블리카 쇼핑몰-맛집이 많아요!!!

안녕하세요~~^^ ​​두자녀 해외자유여행의 ​​​​미즈장(Ms Jang)입니다!! ​​말레이시아 쿠알라룸푸르 여행에 있어서 ​​​​쇼핑몰이 빠지면 섭섭하겠죠?!?!? 꼭 뭔갈 구입하지 않더라도 쇼핑몰에서는 ​​아이쇼핑 만으로도 충분히 즐거운 곳인거 같아요!!! •​​쿠알라룸푸르에는 여러개의 ​쇼핑몰이 있는데요!!! •그 중에서 ​몽키아라와 가까운 곳의 ​​​ ​​퍼블리카​​​(Publika) 쇼핑몰에 아이들과 함께 다녀와봤습니다!! ​ ​•제가 첫번째 묶은 호텔 ​웨지우드 레지던스 ​(Wedgewood Residences)의 몽키아라에서 가까운 또다른 쇼핑몰인 ​‘원몽키아라’ 라고 있는데요... 거기는 좀 작다고 해요.. 시간이 없어 가보진 않았지만 지나가면서 여러번 봤는데요~~H&M도 있더라구요!!!​..

Review후기]얼큰칼국수-장칼국수 괜찮네요~^^ 출출할때 딱!!!!

안녕하세요~~ ​두자녀 자유여행의 ​​미즈장(Ms Jang)입니다!!^^ 출출할땐 보편적으로 ​라면을 가장 잘 끓여드시죠?!?! 제가 오늘 포스팅에선 ​칼칼한 ​얼큰칼국수인 ​​‘ ​​​장칼국수 ’ 리뷰를 올려드릴려고 합니다!! ​••​ 칼국수는 ​바지락칼국수가 으뜸인데요!! 롯*슈퍼에서 장을 보는데 아이가 칼국수가 먹고싶다는 거에요~ 칼국수를 해먹기엔 좀 귀찮은 날이라 “다음에 해줄께” 라는 말과 함께 장을 보는데 .... 후다닥 간편하게 먹을수 있는 생면우동같은 포장에 ​ 장칼국수라는 풀*원 제품이 눈에 띄이더라구여!!! ​오 호 호 호 호~ 그리하여 한번 구입을 해봤습니다!! ​바지락칼국수는 아니지만 ​얼큰칼국수처럼 맛나보였어요! ​ 라면처럼 간편하게 후딱 조리가 가능한 제품으로 조리법이 라면과 별..

말레이시아 쿠알라룸푸르 자유여행] 4인가족-여행경비/쿠알라룸푸르 에어아시아 항공권-프로모션

안녕하세요~ ​두자녀 해외자유여행의 ​​미즈장(Ms Jang)입니다. 12월초에 일주일간 두자녀와 함께 셋이서 쿠알라룸푸르에 다녀왔었습니다!!! 여행에 신랑이 함께 하지 못했던지라 아이들 겨울방학을 이용해서 4인가족 말레이시아 쿠알라룸푸르 자유여행을 일주일간 계획해보려고 ​​최소한으로 예상경비를 뽑아봤습니다!!! ^^ 아이들 ​겨울방학시즌인 2월달에 말레이시아 ​​쿠알라룸푸르 자유여행을 생각중이신 분들은 지금 에어아시아 홈페이지에서 ​​항공권예매 프로모션으로 조금 저렴히 예매가능하네요~~ (다만, 새벽행이나 아침일찍 출발 항공권입니다) 12월달에 검색을 했을땐~​​​​​ ​겨울방학시즌이라 자녀와 해외나가려는 분들이 많아 그런지 12월초에 제가 다녀왔던 항공권금액(37만원)보다도 금액이 ​10만원가량 더 ..

말레이시아 쿠알라룸푸르 자유여행]쿠알라룸푸르여행에서 빠질 수 없는 야시장/마사지!!! 잘란알로 야시장!!!

안녕하세요~~ ​​두자녀 해외자유여행의 ​​​​미즈장(Ms Jang)입니다!!^^ ​​말레이시아 ​쿠알라룸푸르 여행에서 빠질 수 없는 코스 중 하나인 ​​​​​​​​​잘란알​로 야시장 ​투어를 소개해요!!! ​​ 외래어라 그런지 이름이 참 특이한거 같아요~^^ ​자꾸 ​​​알란잘로 ​​야시장이라고 머리속에서 외쳐됩니당!!! 이상하죠?!?! 혹시란 마음에 검색란에 ​​알란잘로 야시장이라고 검색해봤더니 그렇게 쓰여진 글들이 여럿 나오더라구요!!! ​​뭥미?!?!?!?......@,@ ​ 저같은 분들이 꽤 있다는... ​​잘로알란도 아니고 ​​알잘란로도 아니고...ㅋㅋㅋ •참고로 제가 ​​​​잘란알로 ​야시장을 갔을때 갑자기 비가 많이 와서 많은 정보는 담지를 못했지만 ​남의 나라에서 ​생쥐마냥 비 쫄딱 맞고..

[Review후기]안중 헤어샵-프라헤어•FRA HAIR~#안중미용실-머리 잘하는곳^^

아ㄴ녕하세요~~~^0^ ​두자녀 자유여행의 ​​미즈장(Ms Jang)입니다!!! ​​안중 헤어샵 후기를 올려보려고 합니다!!! •​염색​을​ 하기위해 안중에 위치한 ​​​​​프라 헤어​​​​​(fra Hair)헤어샵을 방문해보았어요!!! 머리를 자르지 않고 계속 묶고만 다녔던 ​​​미즈장의 머리카락은 어느덧 가슴넘어까지 자라고 있었답니다... 헉.. 기분전환으로 ​전체브릿지를 넣어달라고 요청을 해보았는데요~~색깔을 넣어보는건 어떠냐는 제시를 받아 요즘 한창 유행인 ​​핑크핑크컬러로 ​전체 ​​핑크브릿지를 넣어봤습니다!!! 호 호 호~ ​ 기대 기대 기대~~~^^ ​ ​​전체브릿지를 넣는 작업으로 시간이 좀더 걸린거 같아요 ~ 그럴줄 알고 일부러 시간을 내서 ​예약을 잡은터라 잡지도 보고 친구들과 톡도 하..

말레이시아 쿠알라룸푸르 자유여행]쿠알라룸푸르여행 뜻밖의 맛집을 발견하다-나시고랭,비훈고랭,갈릭난,나시르막

안녕하세요~~ ​두자녀 해외자유여행의 ​​미즈장(Ms Jang)입니다!!! ​쿠알라룸푸르 자유여행은 호텔에서 조식을 해결하면 점심이나 저녁은 알아서 해결을 해야하죠?? 패키지여행이 아니라 내맘대로 선택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는것 같아요~~하지만 막상 고르려니 어디서 어떻게 주문을 해야하는지 막막할 수가 있을것도 같아요!!! 다행히도 말레이 음식은 ​한국인들의 입맛에도 잘 맞는것 같아요!!! 덕분에 저의 초등아이들도 현지식을 맛있게 즐길 수가 있어서 ​음식으로 인한 스트레스​가 전혀 없었던 여행이었습니다!!! 휴~~~ • 이번 여행의 현지음식점 탐방에 있어서 새로운 도전을 즐기는 스탈이라 미즈장은 매시간이 흥미진진 했습니당~~헤헤헤 •• 6박7일 일주일간의 여행 중 5일차 되던 날 두번째 숙소인 ​프레이..

말레이시아 쿠알라룸푸르 자유여행]쿠알라룸푸르여행 기념품 샵- 센트럴마켓 방문!!

안녕하세요~~~ ​두자녀 해외자유여행의​​ 미즈장(Ms Jang)입니당~^^ 말레이시아의 수도 쿠알라룸푸르 6박7일 두자녀 자유여행에서 빼놓을 수 없는 여행일정인 기념품가게를 들려봤어요!!! 다양한 현지 기념품샵들이 1,2층으로 쭉 줄지어 있는 ​​​​‘​​센트럴 마켓’ 지인들의 기념품을 사기에 안성맞춤인 곳인것 같네요!!! ​ ​ 호텔에서 그랩을 타고 ​센트럴마켓​으로 이동중의 모습을 택시 안에서 몇컷 찍어봤어요~~^^ 다양한 건축물이 인상적이에요~~!! ​​ ​ 드디어 도착한 ​​센트럴마켓 ​​입구!!! ​하늘색의 건물입구가 인상적인 곳이었습니다!! 하늘색감으로 인해 날씨는 덥지만 시각적으론 산뜻하고 시원한 느낌이 들어요~ ​ ​​​ ​​말레이시아는 1년 내내 여름인 열대기후 이지만 제가 여행한 1월..

Review]팝핑보바(POPPING BOBA)후기!! 아이들의 재미간식~유튜브 인기 먹거리!

안녕하세요~~ ​두자녀 자유여행의​​​​ 미즈장(Ms Jang)입니다!! ​유튜브에 많이 등장하는 ​​간식거리 ​​​​“ 팝핑보바 ” 후기를 올려보아요~~~^0^ ​ ​ 몇년 전부터 큰아이가 ​팝핑보바를 먹어보고싶다고 사달라며 ​홈플러스 또는 이마트에 갔을때 직원한테 ​​​팝핑보바가 어디에 진열되있는지 물어봤었어요!!! 그 당시 직원은 그게 뭔지 모르겠다며 그런거 없다고 얘기했었는데.... 이번에 ​일산에 있는 ​이마트 트레이더스에서 장을 보다가 발견한 ​​​팝핑보바!!!!​​​(popping boba) ​1만원대의 가격으로 한통을 구입해봤습니다!!! ​​ 세가지 맛이 들어있는데요!!! 리치맛, 망고맛, 딸기맛..... ​ 성분표시를 보니 그닥 몸에 좋을것 같진 않습니다..ㅠ 정크푸드 같아요.. ​ 하얀..

미세먼지와 함께 까마귀떼까지 기승을 부리네요..ㅠ

안녕하세요~~~~ ​두자녀 자유여행의 ​​미즈장(Ms Jang)입니다!! 오늘은 모처럼 ​미세먼지가 걷히고 ​미세먼지 ​보통인 날이네요!!! 저녁인 지금은 ​미세먼지 ​​​​좋음이라고 되있어요!!! 밖에서 맘껏 숨쉴 수 있고 집안 환기도 시킬 수 있다는 걸로 기쁨을 느껴야하다니.. 앞으로는 ​미세먼지가 더욱더 심해질 전망이라는 얘기가 돌때면 정말 우리나라를 떠나야하는지 싶기도 해요..ㅠ 미국의 조사결과 ​​​미세먼지로 인한 사망자가 320만명이라는 정보도 들었는데.. 정확한 정보인지는 모르겠지만 ​미세먼지가 인체에 해롭다는건 다들 알고 있는 사실이죠... 참.. 걱정입니다..... 여튼 오늘은 ​미세먼지가 없는 날로 너무 좋습니다!!!^^* ​ 미세먼지도 걱정이긴 하지만 저희동네에 매년 찾아오는 ​​불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