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2 11

미즈장Ms Jang]롯데슈퍼에서 파는 클래식:카라멜 밀크티 맛있을까?

안녕하세요~~^^ 두자녀 남매를 키우는 미즈장(Ms Jang)입니다!!! 허리 디스크가 별로 좋지않음으로 인해 커피 대용으로 밀크티를 좋아해서 홍차티백으로 만들어마시거나 허브티나 둥글레차, 메밀차를 즐겨마시고 있는데요~~~ 롯데슈퍼 장을 보다가 대만 카라멜 밀크티가 입점이 되었더라구요!! 그리하여 구입을 해보았습니다!!! 하 하 하 하 하~~~~ 밀크티에 카라멜이 함유되어있다고 하길래 맛이 어떨까 궁금했는데요!! 워낙에 단걸 좋아하는 미즈장이라 카라멜마끼아또가 맛있듯이 카라멜 밀크티도 맛있을 꺼란 기대감으로 마셔보았어요~ 근데 밀크티 본연의 맛이 진한 카라멜향에 묻혀 카라멜맛이 너무 강하게 느껴짐이 좀 별로인것 같았어요~~ 미즈장 입맛엔 안맞는걸로....ㅋㅋㅋㅋㅋㅋ 안맞는다면서 벌써 2봉지 밖에 안남은건..

Review후기]알리타: 배틀엔젤(Alita: Battle Angel):스크린X 감상후기!!최고의 CG효과!가족나들이~

안녕하세요~ 두자녀 남매를 키우고 있는 미즈장(Ms Jang)입니다. 아이들과 함께 가족나들이로 알리타:배틀엔젤 영화를 봤어요~ 주위에서 너무 잼있다고하고 예고편에서도 CG효과가 대단한것 같더라구요~~ 그리하여 가족과 함께 CGV : 스크린 X 라는 곳에서 영화의 스케일을 누려보기 위해 일반요금에 몇천원을 더 주고 기대에 부풀어 감상을 하였는데 .... 역쉬나..... 기대를 저버리진 않았지만 마지막 부분이 매우 아쉬웠습니다.... 이제 영화 스토리가 막 시작인듯한 마지막.... (딱 드라마 끝날때의 느낌이랄까..... .) 다음편이 빨리 보고싶게 만들었더라구요~~~ㅠ ㅠ 너무 재미있게 본 만큼 마지막이 너무너무 아쉬운 영화였다고 할수 있겠습니다... 빨리 감독이 2편을 제작하여야할것 같아요...ㅋㅋㅋ ..

Review]드디어 구글에드센스 핀번호를 우편으로 받았어요!! 한달반 걸림..ㅠ

안녕하세요~~ 두자녀를 키우고 있는 미즈장(Ms Jang)입니다~!!!! 티스토리 블로그를 시작한지 이제 8개월정도 되어가는데요~~~ 몇일전 핀번호를 우편으로 받았습니다!!! 오~~~예~~~~~^0^ ◆ 발송한지 한달 반만에 받은거 같아요~~ 해외에서 오는 우편이라 그런지 진짜 오래걸렸습니다!!! 미국에서 올 줄 알았는데 발송처를 보니 말레이시아에서 발송한걸로 되어있네요~ ?!?!? 어쨌든 핀번호는 대략 1~2달은 걸리는것 같습니다~~^^;; 우편 안을 열어보면 핀번호가 크게 적혀있는데 에드센스 들어가서 핀번호를 입력하면 됩니다!! 전혀 어려울것이 없어요~ 이제 핀번호도 받았으니 앞으로는 새로운 마음가짐으로 ▶ 이제 시작이라 생각하며 꾸준히 블로거활동을 하려고 합니다~~~~~ㅋㅋ 미즈장은 티스토리블로그를..

포베이(PHO BAY) 베트남쌀국수집에서 똠양꿍을 맛보다!!!! 연예인 해장음식 똠얌꿍!!

안녕하세요~~^^ 두자녀 남매를 키우고 있는 미즈장((Ms Jang)입니다!!!! 말레이시아 쿠알라룸푸르 여행에서 맛본 음식들을 잊지못할 정도로 타이음식을 사랑하게 되었는데요~~~ 그 중에서도 음식의 신세계를 경험한 새로운 맛의 똠얌꿍은 특히 잊을 수가 없더라구요~~~ 똠양꿍은 연예인들 사이에서도 해장음식으로 꼽힌다고 하더라구요~~ 그만큼 한국인들의 입맛에도 잘 맞는 음식인것 같아요!!! 똠양꿍의 조금 특별한 점은 레몬글라스가 재료로 들어가 매운맛에 시큼한맛이 더해져 묘한 맛을 내는데요!!! 짠맛,단맛,신맛,매운맛이 한요리안에서 갖가지 맛이 나는걸로 유명합니다... 코코넛 새콤한 맛과 매콤한 맛을 자랑하는 우리나라의 국민음식인 김치찌개와도 비슷하면서도 다른 맛이 매력적이라 할 수 있겠어요~ ▶ Tom y..

Review모바일 베틀그라운드]사춘기자녀에게 다가가기!자녀와 공감나누기

안녕하세요~~ 두자녀 남매를 키우고있는 미즈장(Ms Jang)입니다!~ 요즘 초등학생부터 성인까지 남녀노소 즐기고 있는 최고의 인기 모바일 게임있죠?? 바로 베틀그라운드라는 게임인데요!!! 저의 첫째 아들도 지금 한창 빠져있는 게임이기도 하죠~~~ 학교상담을 갔을적에도 아이들이 한창 베틀 그라운드에 빠져 있다며 PC방에가서 나이에 안맞는 게임을 한다고 걱정이 많으시더라구여.... 베틀 그라운드 게임이 15세이상 또는 청소년이용불가 입니다~~~~ 게임을 잘 하지 않는 미즈장으로서는 초등 자녀들에게 하지 말란 얘기밖에 안하게 되더라구요... 더군다나 어린나이에 PC방에 들락거리는 것도 좋지않구요... 예전엔 오락실이 안좋은곳인 반면에 요즘엔 PC방이 아이들 환경에 안좋은것 같아요!! 범죄율도 높은것 같고 얼..

Review후기]식빵에 발라먹는 알라 크림치즈!!아침대용으로 최고네요!!

안녕하세요! 두자녀 남매를 키우고 있는 미즈장-Ms Jang입니다!!! 아침을 잘 안먹는 미즈장은 밥 보단 빵을 선호하는데요~~~^^ 샌드위치도 좋아하고 각종 빵을 모두모두 좋아하는 미즈장은 일명 빵순이 였는데... 빵도 밀가루로 만든거라 밀가루중독성이 있는거 아시죠???~~ 그 중독성 땜에 더더 못끊고 생각나고 빵과 더불어 밀가루 과자 또한 엄청 좋아했었죵~~~ㅜ,. ㅠ 하지만 요즘은 과자는 가끔씩 먹지만 빵은 몇주동안 안먹는 경우도 많아졌어요!!! 대박!!!! 중독이라는게 계속 먹고 먹고 또 먹어 중독이라는 표현을 쓰잖아요~~ 반대로 중독된걸 안하면 끊는다는 표현을 쓰게되죠~~ 간단하면서도 실천하긴 힘들죠~~ㅋㅋ 하지만 미즈장은 이제 빵순이가 아니에요~~~ 오래동안 빵을 안먹었더니 생각이 사라지더라구..

Review후기]매송휴게소의 재미!!! 아이들의 휴식 거대한 놀이터!!!

안녕하세요~ 두자녀 자유여행의 미즈장 입니다, 오늘은 휴게소 두 곳을 소개해볼까해요~~^^ 서울 나들이를 할때면 서해안고속도로를 자주 이용하는데 보통 휴게소를 안들릴때도 있지만 요새 홍차(Tea)를 많이 마시는 관계로 화장실을 안들릴 수가 없더라구요!! ㅠ (운전할때 그분이 오시면 지옥을 맛본다는...ㅋㅋ) 휴게소를 들릴때면 휴게소마다 볼거리가 있어 적잖은 즐거움을 주는데요!! 저보다는 아이들이 그렇게 좋아하네요~~^^ 나들이 갈때 주로 가장 많이 들리게 되는 곳은 ◆ - 화성휴게소 - 화성휴게소를 들릴때면 미스터츄의 초코츄로스가 있어 입이 너무 즐겁습니다!! 넘 맛있어요~ 달콤함에 끌리는 맛!!!! 서울에서 당진쪽으로 내려가는 방향의 화성휴게소에만 입점이 되있어서 좀 아쉬워요...ㅠ 양방향 모두 입점되..

Review후기]블루투스 삼각대 셀카봉 요이치:욜로!! 가족여행으로 필수품!!셀카봉 추천

안녕하세요~^^ 두자녀 남매를 키우고있는 ​미즈장(Ms Jang)입니다~! 아이들과 말레이시아여행 계획으로 구입을 하게된 ​​​​​​​​블루투스 삼각대셀카봉을 언박싱한 포스팅을 해보아요~^^ ​ 여행의 추억을 많이 남기기 위해 블루투스가 되는 ​셀카봉을 구입해보았어요.. •구입제품은 요이치 욜로 상품입니다... 집에 여러개의 셀카봉들이 있었는데 온데간데 사라지거나 고장난 기존 셀카봉들은 핸폰 구입시 사은품으로 받기도 하고 다이소에서 5천원주고 사기도 했는데요.. 이번엔 큰맘 먹고 좀더 가격이 나가는 셀카봉을 구입했습니다!! 비싼만큼 좀더 튼튼히 오래 사용하지 싶어요~^^ ​​삼각대 기능까지 갖추고 있어 더더욱 맘에 들더라구요!!! 찍어달라고 부탁하지 않아도 세워두고 가족사진을 멀리서 타임셋으로 찍을 수도..

Review]저질체력..ㅠ 체했을때 어떤 죽?! 비비고 소고기죽 정말 괜찮네요^^

안녕하세요~~ 두자녀 남매를 키우고 있는 ​미즈장(Ms Jang)입니다. 설 명절이라 모두 바쁜하루를 지내고 계시죠?? 제사를 지내시는 가정은 제사상에 올릴 음식을 하느라 여념이 없을꺼라 생각되어요.. ​미즈장은 제사를 지내지 않는 관계로 간단한 음식 몇가지만 해가지고 시댁으로 가면 되어 이번 명절 전 주말엔 집에서 집정리도 할겸 방콕을 하고있었어요... ​​•저질체력의 미즈장은 지금 된통 체했어요..ㅠ., ㅜ 뭔가 잘못먹은것도 없고 주방 정리를 좀 했다고 그런건지 된통 체끼가 돌더니 두통과 함께 명치가 미치게 아파와 아무것도 손에 잡히질 않고 마냥 죽겠더라구요..ㅠ ​뜨거운찜질팩과 함께 까스활명수와 소화제를 먹고 누워있는데도 정말 힘들더라구요.. 체해본 사람은 알꺼에요... 정말 힘들어요..ㅠ 한달에 ..

쿠알라룸푸르 자유여행]스킨십을 좋아하는 이상한 물고기...머리에 혹이 달린 물고기!!!

안녕하세요~~ 두자녀 해외자유여행의 ​​미즈장(Ms Jang)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서 소개해드릴 내용은 ​​플라워 혼이란 ​머리에 혹달린 ​물고기입니다!!! 요상한 요 물고기가 사람의 ​스킨쉽을 좋아한다는 이야기가 있더라구요!!! 신기신기~~** ​ ​말레이시아 자유여행으로 ​일일 반딧불투어​를 하게되어 갔을때 반딧불 체험장에서 만난 이 요상한 물고기를 처음 봤어요!!! 머리에 혹이 크게 있어 좀 징그럽기도 하고 무늬가 얼룩덜룩해서 더 징그럽게 느껴졌던 물고기인데요!! 아들이 얘기하길 만져주면 좋아한다고 하더라구요..어디서 그런 정보를 안건지...ㅋㅋ 그리하여 저도 검색에 한번 나서봤습니다!! 호 호 호 •이름은 ​​플라워 혼(Flower Horn-뿔꽃?!?!) •사람들의 교배로 탄생된 관상용 물고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