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3 11

초등학생에게 유익한 필독서-모든 책을 읽어버린 소년[벤저민 프랭클린] 을 소개합니다!! -벤저민프랭클린의 13가지 덕목

안녕하세요~~ 대형견 골든두들의 럭키맘이자 두자녀를 키우고 있는 미즈장-Ms Jang입니다~!!! 많은 부모들이 그러하듯 미즈장 또한 자녀들의 지식 쌓는 일에 관심이 많은데요!!!! 학업을 게을리하지 않고 열심히 해나가는것도 중요하지만 무엇보다도 가장 중요한것은 독서라는 생각이 듭니다!!! 아이들이나 어른들이나 독서를 게을리하지 않는다면 많은 지식을 쌓음으로서 자신의 삶을 더욱 풍족하게 만들 수 있음에 믿어의심치 않습니다!!! ^0^ ** 오늘 포스팅에서는 초등학생 아이들이 꼭 읽었음면 하는 책을 소개해 드리려고합니다!!! " 모든 책을 읽어버린 소년 - 벤저민 프랭클린 " 이 책은 책의 제목에서도 알 수 있듯이 베저민 프랭클린의 일대기를 이야기하고 있습니다. 실은 아이들보다도 제가 더욱더 감명을 받게 ..

미즈장의 마카오+홍콩 자유여행 #1일차] 리스보아호텔-리스보아호텔조식 후기!!! 조식이 훌륭해요!! 무료셔틀버스 가능(미성년자는 위치상 불가ㅠ)

안녕하세요~~두자녀 해외자유여행의 미즈장-Ms Jang입니다!!! 두 자녀와 함께 9박10일로 마카오 자유여행을 다녀왔습니다!!!작년 여름에 다녀온 여행을 이제야 정리해 올리네요~~ㅋㅋ이번 기나긴 마카오 여행에서는 두자녀와 셋이서 출발하여 ..중간에 아빠도 합류해 귀성길엔 넷이서 돌아오는 여행이었습니다!! 또한 중간에 3일동안은 여동생과 친정엄마를 잠시 만나 함께 여행을 즐기기도 했지요~~~패키지 여행이 아닌 자유여행으로 떠난 여행은 시간에 얽매이지 않고 자유롭게 다닐수 있는 장점이 있어 더욱 즐거웠던 여행이었던거 같아요~~!!! 특히 아이들이 함께하는 여행일수록 패키지여행 보다는 일정조절이 용이한 자유여행을 추천드리고 싶네요~~^^ ##1일 부터 ##10일 까지의 포스팅을 제목별로 나누어 올려봅니다!!..

미즈장의 Review]초등생용으로 적합한 2mm 제도샤프!!샤프심이 두꺼워서 연필대용으로 좋아요~

안녕하세요~~ 두자녀를 키우고 있는 미즈장-Ms Jang입니다~~ 새 학기를 맞아 아이들의 준비물을 준비하기위해 다이소를 찾았아요~~~ 다이소엔 다양한 제품들이 많아 갈때마다 구경하는 재미가 쏠쏠한데 구경을 하며 이것저것 집다보면 어느새 한바구니가 되곤하지요~~ㅋㅋ 저렴한 가격에 유용한 기능을 갖춘 물건들은 생활에 득이 되는것 같아요! 일본브랜드라 구매를 해주면 안되는데 매리트있는 가격으로인해 가끔씩 들르게 되네요.,...ㅠㅠ 초등생들은 손에 힘이 많이 들어가기 때문에 샤프를 사용하기가 힘이드는데요!!! 연필의 단점인 부러지면 깍아야하는 번거로움 때문에 다이소에서 판매하는 2mm심의 굵은 제도샤프를 구입해주었습니다!! 일반 샤프들과 다르게 가격도 많이 비싸지 않으면서 스틸로 되어있어 고급스럽게 나왔더라구..

미즈장의 리뷰Review]극한직업 속 수원왕갈비통닭을 먹어봤어요!!BBQ왕갈비통닭!!

안녕하세요~ 두자녀를 키우고 있는 미즈장`MsJang입니다~ 이번에 대박난 '극한직업' 영화를 가족과 함께 극장에서 보고 왔었는데요!!! 가족 모두 영화를 보는 내내 너무나 웃겨서 배꼽 잡았던 영화인것 같아요!!! 아무생각없이 마구 웃고싶을때 보면 딱인 영화라는 생각이 들어요!!! 극한직업에서 잠복근무를 위한 통닭집을 여는데 그 통닭집이 수원왕갈비양념통닭으로 대박을 치는 스토리가 나와요!!! 영화의 기세를 몰아 BBQ에서 왕갈비양념통닭이 신제품으로 나왔다길래 아이들의 성화로 배달을 시켜 먹어보았습니다!! 비쥬얼부터 남다른 왕갈비양념통닭!!!! 원래 갈비양념자체도 모든 사람들이 좋아하는 양념맛이잖아요!! 그 맛이 바삭한 치킨에 입혀져 짭조름하면서 달큰한 갈비양념맛으로 너무나 맛있네요!!! 예전에 한창 인기..

골든두들 럭키]반려견과 마안산 운동Again~(강아지산책코스추천)^^마안산 앞 리얼벌집아이스크림 후기!!꿀체험~꿀시식~!!

안녕하세요~~~ 대형견 골든두들 반려견을 키우는 럭키맘인 미즈장-Ms Jang입니다!! 지난 주말에 신랑과 함께 럭키를 데리고 집에서 가까운 마안산에 운동겸 강아지산책겸 다녀왔었는데요~~ 정확히 마안산정상에 오르고 내려오는데 딱 50분이 소요가 되었었어요~~ 부담없이 산책하기에 딱 좋은 코스죠~ 골든두들 견종이 아직 흔치 않아 마주치는 분들께서는 삽살개 아니냐는 물음을 많이 받고 있습니다!!! 삽살개를 실제로 본적이 없어서 모르겠지만 제가 생각하기에도 외형상 많이 비슷한것 같긴해요~~^&^ 럭키가 어느덧 생후 1년이 넘었는데요~ 덩치가 너무 많이 커져서 보시는 분들께 많이 위협적으로 보이기도 하지만 골든리트리버 특유의 성격과 사회성을 많이 닮아 너무나 착하고 겁도 많은 럭키랍니다!!! 거기에 푸들의 특성..

말레이시아 쿠알라룸푸르 자유여행]몽키아라 한국식당 미스터닭갈비!! 외국에서 먹는 닭갈비 맛이 남다르네요~~^^

안녕하세요~~ 두자녀 해외자유여행의 미즈장-Ms Jang입니다!!! 말레이시아 쿠알라룸푸르에 두자녀와 함께 6박7일 일주일간 자유여행을 하게되었는데요!! 첫번째 숙소로 잡은 웨지우드 레지던스 호텔주변의 몽키아라 쏠라리스 거리에는 유난히 한국식당들과 한국마트와 한국간판들이 많아 외국에 온것 같지않은 풍경을 자아내는데요!!! 그만큼 한국사람들이 많이 모여사는 지역이라 그런가봐요!!! 현지식당 맛집들도 많고 마사지샵도 있으며 대형마트도 있고 없는게 없는 상권이 좋은 동네인것 같아요~~ ☆ 웨지우드 레지던스 포스팅 ★ ☜ 클릭 클릭 ☆ 웨지우드 레지던스 포스팅 ★☜ 클릭 클릭 말레이시아 쿠알라룸푸르에 도착한 첫날 여행경비를 환전하느라 시간을 훌쩍보냈는데요!!!! 저녁으로 선택한 식당은 다름아닌 호텔에서 도보로 ..

말레이시아 쿠알라룸푸르 자유여행]퍼블리카 맛집- 고누들하우스!! 미즈장의 해외자유여행!!

안녕하세요~~ 두자녀 해외자유여행의 미즈장`Ms Jang 입니다!!! 쿠알라룸푸르의 쇼핑몰 PUBLIKA- 퍼블리카에는 맛집이 굉장히 많은데요!!! 그 중 전부 가보진 못했지만 한국사람들에게 인지도 있는 맛집으로 유명한 중국음식점 고누들 하우스- Go Noodle House를 가보았어요~~ 말레이시아 쿠알라룸푸르의 현지음식들을 먹어보았는데 이번엔 인터넷에서 퍼블리카 맛집을 검색해서 중국풍의 음식점으로 가보았습니다~~ 퍼블리카 쇼핑몰이 은근히 커서 찾기가 쉽지 않더라구요~~ 그리하여 구글맵을 이용하여 찾아가게 되었습니다!!! 지하의 마트도 돌아당기고 쇼핑몰 내부 구경을 하다보니 저녁시간이 많이 늦어진 9시쯤 고누들하우스로 들어갔는데요~~ 저녁시간 때가 아닌데도 손님들이 꽤 많더라구요~ 역시 맛집은 시간에 ..

골든두들 럭키] 반려견과 함께 등산하다! 평택 마안산 낮은 정상 등반!!

안녕하세요~~ 대형견 골든두들의 럭키맘인 미즈장-Ms Jang입니다!! 주말을 맞이하여 반려견 골든두들인 럭키와 함께 등산을 갔다왔습니다!!! 오랜만에 미세먼지가 걷히고 초미세먼지 또한 보통인 날씨가 아~ 주 아주 좋은 주말이었습니다!!! 집에서 가까운 평택 마안산으로 신랑과 함께 럭키를 데리고 운동삼아 등산을 해보았어요~~아이들은 저마다 시간이 안돼어 럭키만 데리고 후딱 당겨왔습니다~~ 미즈장은 허리가 안좋은 관계로 운동을 필연적으로 해줘야하는데 혼자서 습관적으로 운동을 하기엔 너무 힘이드네요~~ 허리엔 걷는운동이 최고라는데 미세먼지로 밖에 나갈수도 없고... 집에서 실내자전거로 운동을 하는데 참 쉽지않습니다~~~하 하 하 하 하 평택 현덕면 쪽에 위치한 마안산 입구에 다다랐는데요~ 날씨가 좋은 주말이..

오랜만에 친구들과 빕스-인천점 딸기축제에서 폭풍흡입을 한날!!!! 망고스틴 무한리필,,,

안녕하세요~~ 두 자녀를 키우는 미즈장-Ms Jang입니다~~!!!! 오랜만에 베스트 프렌드 친구들을 만났어요~~~ 장소는 우리 삼총사가 너무나 좋아하는 패밀리 레스토랑인 빕스!!! VIPS!!!! 빕스 3월 이벤트는 망고스틴 한정 무한제공이라네요!!!! 딸기축제의 일부 메뉴들도 계속 이어지고 있어 엄청 기대를하고 아침부터 빕스- 인천점으로 모였습니다!!!! 정말 운좋게도 삼총사가 만난 13일은 빕스의 딱 하루 T 40% 할인이벤트를 한날이었어요!!! 대박~~~~어쩐지 오픈전부터 사람들이 얼마나 많이 기다리고 있던지... 오픈 10분전에 들어가서 대기번호를 받았는데 40분이 앞에 예약이 되어있어 40분을 기다려야한다고 해서 깜짝 놀랬어요~~ 헐..... 오랜만에 만났는지라 입구에서 폭풍수다를 떨다보니 어..

말레이시아 자유여행]자녀와 함께한 쿠알라룸푸르 트윈타워 근처 호텔-프레이져 레지던스!!!키즈놀이터도 있고, 조식도 너무 맛있네요!!

안녕하세요~ 두자녀 해외자유여행의 미즈장-Ms Jang입니다!!! 자녀들과 자유여행을 계획할때 신중하게 고르게 되는것 중에 하나가 호텔을 고르는 일이죠? 가격이 저렴하면서도 시내에 위치해 있어 택시를 타던 걷던 쇼핑몰등 상권에 가까이 위치해 있어야 관광하기도 좋고 택시비도 많이 안나오고 좋죠~ 여러가지로 가성비갑의 호텔들을 눈여겨 볼것 같아요~~ 제가 다녀온 두번째 숙소인 프레이져 레지던스 호텔 후기를 올려볼께요!! 첫 호텔은 몽키아라에 위치한 가성비 최고 좋은 **웨지우드 레지던스 호텔에서 묵었었는데... 상권이 가까워 굳이 호텔조식을 안먹고 걸어서 저렴하고 맛있는 현지식(만원대에 4인분)을 많이 먹을 수 있었고 나름 큰 마트인 콜드스토레지도 위치해 지인들 기념품먹거리도 저렴히 살 수 있었어요~~ 웨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