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4 14

대만쇼핑리스트의 에그롤~이제 홈플러스에서도 구입가능..

​ 안녕하세요~ 대형견 골든두들의 럭키맘이자 두자녀를 키우고 있는 ​​미즈장-Ms Jang입니다!! 아이들과 자주 홈플러스에서 장을 보는데요~ 어느날부터인가 말레이시아에서 사온 맛있는 미고랭 라면도 판매하고 있고 많은 수입품들이 늘어나고 있더라구요~ 더이상 여행 쇼핑리스트에 담지 않아도 되겠어요~~ㅋㅋ 이번엔 대만여행에 꼭 맛보아야할 간식 중 하나인 에그롤도 판매를 하고 있어 할인가격에 겟하여 봤습니다!! 굳이 대만여행을 하지 않아도 맛볼 수 있는 ​​대만에그롤!! ​ 열어보니 4개의 봉지로 나뉘어져 있습니다!! 한봉지를 뜯어봤어요~~​​​ 기다란 에그롤 딱 두개가 들어있네요~~^^:: 깁니다~ ​ 고소함이 관건인 에그롤~~~ 맛있네요!!! 하지만 좀 뻑뻑한감이 있어 우유나 커피나 차와 함께 곁들여야할것..

충격- 로버트할리 필로폰 마약혐의인정, 마크피터슨교수 무혐의 주장..

맥포머스 '히든프라이스' 모두들 잘 알고 있는 방송인 로버트할리(61)씨가 자택에서 필로폰 마약혐의로 체포 되었다고 합니다. 한국인 시민권자를 가지고 있는 로버트할리는 한국이름 하일이라고도 불리는데요~ 한국인 명현숙씨와 결혼하여 슬하에 3형제를 두고 있습니다. 오래동안 방송인으로써 CF에도 등장하고 여러 예능방송에 출연하여 많은 인지도를 쌓아온 하일씨인데요~~ 갑작스럽게 마약혐의로 체포되었다는 기사가 실려 너무나 놀랬습니다!! 오랫동안 방송을 통해 알아온 할리씨의 모습으로는 전혀 마약과는 무관해보이는데 말이죠.... 더군다나 로버트 할리씨의 종교 또한 이슈가 되었는데요!! #몰몬교라고 하는 할리씨의 종교는 굉장히 엄격하여 술,담배, 녹차,커피 등등 금하는게 많기로 유명하다고 합니다.. 그런 할리씨가 마약..

미즈장의 일상 2019.04.09

설리의 인스타라이브 방송에 대한 네티즌들의 반응~노브라,만취라이브.

설리의 만취라이브 방송이 네티즌들 사이에서 화제가 되고있네요~ 인스타 라이브를 통해 지인들과의 술자리에서 펜들과 방송을 통해 소통을 하는 모습인데요~~설리의 술취한 라이브 방송이 꾸며진 아이돌스타가 아닌 평범한 인간적인 면모를 드러내 팬들과 더욱 가까워질수 있는 방송이 될 수 있는 반면에 만취한 모습의 게슴치레한 눈을 뜨고 평소와 많이 다른모습에 논란이 되고 있네요~ 설리는 자신을 가까운 동생처럼 팬들과 친밀하게 소통을 하고 싶은 마음에 라이브방송을 한것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하지만 소수의 팬들 가운데 평상시 설리의 노브라에 대해 궁금했던 부분의 질문과 악플로 불쾌감을 드러내며 방송을 종료하였다고 합니다. 사진에서도 보다시피 노브라로 인한 팬들의 논란과 일부 네티즌들의 '이해할 수 없다'는 등 비판의..

미즈장의 일상 2019.04.09

미즈장의 리뷰Review] 대만자유여행 선물로 받은 립톤밀크티와 우롱차티백~^^ 대만여행 지인선물로 강추!!

안녕하세요~ 대형견 골든두들의 럭키맘이자 두자녀를 키우고 있는 미즈장-Ms Jang입니다~^^ 어제 대만여행을 다녀온 여동생을 만났습니다~~ 여동생은 3박4일 친척언니와 단둘이 어린아이 3살,4살 아이를 각자 데리고 대만자유여행을 다녀왔습니다~!!! 요즘은 젊은 엄마들이 어린아이를 데리고 혼자서도 자유여행을 다녀오는 경우가 굉장히 많아졌어요~~ 모바일 인터넷의 발달로 인해 많은 정보를 얻을 수 있어 더욱 쉽게 혼자 여행이 가능해진것 같아요~~ 저 또한 두 자녀를 데리고 마카오나 홍콩을 다녀오는데 아무런 무리가 없을 정도로 마실 나가듯 다녀왔으니 말이죠~~ㅋㅋㅋㅋ 돈 과 시간만 있으면 여행사를 굳이 통하지 않아도 자유여행을 다녀오는데 어렵지 않은 시대가 되었네요~~^^ 고맙게도 여동생이 대만여행 다녀온 기..

미즈장의 리뷰Review] 대만쇼핑리스트 1위: 누가크래커~ 대만자유여행 다녀온 동생에게 선물로받다!!

안녕하세요~ 대형견 골든두들의 럭키맘이자 두자녀를 키우고 있는 미즈장-Ms Jang입니다~^^ 어제 대만여행을 다녀온 동생을 만났습니다~~ 동생은 3박4일 친척언니와 단둘이 어린아이 3살,4살 아이를 각자 데리고 대만자유여행을 다녀왔습니다~!!! 요즘은 젊은 엄마들이 어린아이를 데리고 혼자서도 자유여행을 다녀오는 경우가 굉장히 많아졌어요~~ 모바일 인터넷의 발달로 인해 많은 정보를 얻을 수 있어 더욱 쉽게 혼자 여행이 가능해진것 같아요~~ 저 또한 두 자녀를 데리고 마카오나 홍콩을 다녀오는데 아무런 무리가 없을 정도로 마실 나가듯 다녀왔으니 말이죠~~ㅋㅋㅋㅋ 돈 과 시간만 있으면 여행사를 굳이 통하지 않아도 자유여행을 다녀오는데 어렵지 않은 시대가 되었네요~~^^ 어린아이를 데리고 가는 자유여행인만큼 많..

미즈장의 리뷰Review]평택 분위기 좋은 카페~브런치와 커피맛이 좋은 카페~카페오르Cafe'Or

안녕하세요~ 대형견 골든두들의 럭키맘이자 두자녀를 키우고 있는 미즈장-Ms Jang입니다.. 오늘은 모처럼 좋아하는 언니와 함께 분위기 좋은 카페로 브런치를 먹으러 다녀왔어요~~ 평택에 위치한 카페오르라는 커피숍을 검색하여 다녀왔습니다~~ 커피숍 앞쪽으로 안성천이라는 하천이 흐르고 있어 분위기가 좋았어요~ 야외테라스가 있어 반려견을 데리고 올 수가 있어 반려견이 함께 오기에도 좋은 카페였습니다... ^0^ 실내에는 2층으로 되어있고 2층에 루프탑(옥상)도 있었어요~ 단체모임으로 하기 괜찮은 장소이기도 하네요~ 카페오르에 아기샴고양이가 있어 구경했는데 정말 애교가 많더라구요~ 너무 귀여워서 한참을 구경했어요~~~ㅋㅋㅋ 고양이가 원래 이렇게 애교가 많았는가 싶을정도로 비비고 눕고..ㅋ 강아지와는 또다른 느낌..

미즈장의 리뷰Review] 맘스터치의 마살라버거!! 인도식소스~ 맛있네요???

안녕하세요~~ 대형견 골든두들의 럭키맘이자 두자녀를 키우고 있는 미즈장-MsJang입니다!!! 아들은 중학교 수련회를 강원도로 2박3일을 갔네요~ 아들이 없으니 집이 조용합니다...ㅋㅋㅋ 오늘 뉴스에 강원도 속초에 산불이 크게 났다고 해서 걱정을 많이 했는데 담임선생님께서 평창쪽은 괜찮다며 안심문자를 보내주셔서 걱정을 덜었네요~~~ㅠ 하지만 아들녀석의 전화가 왔는데 중2 형들은 속초로 수련회를 가서 지금 대피중이라는 소식을 전해왔어요~~ㅠ 빨리 불길이 잡혀야할텐데 걱정이에요~~ '콘텐츠의 미래' 라는 책에서 산불이라는 화재에 관한 이야기가 첫도입부분에 나오는데 정말 글을 읽고 깜짝 놀랬던 기억이 불현듯 나네요....과거 유명했던 이슈인 1988년 옐로스톤 화재의 이야기로 화재를 관리하는 현명한 방법이라는..

상대방을 이기는 방법!!! 자녀의 친구관계나 또래관계의 개선(회복탄력성 resilience) ##괴롭힘을 이기는 법!!!

안녕하세요~~ 대형견 골든두들의 럭키맘이자 두자녀를 키우고 있는 미즈장-Ms Jang입니다...^^ 오늘은 사람들의 인간관계에 대해서 어떻게 하면 지혜롭게 다투지 않고 잘 헤쳐나갈 수 있는지에 관해 한 영상을 올려보려고 합니다~!!! 다툼이 일어날때 서로 화를 내지않으면서 관계가 회복될 수 있는 회복탄력성을 모토로 부룩스 깁스라는 전문가가 강의를 하는 내용입니다.** 영상 속 강연을 하는 사람은 부룩스 깁스라는 소통 전문가이자, 왕따 전문가로 여러 채널을 운영하고 있는 분입니다. https://www.youtube.com/watch?v=eFLYGVVSaZA https://www.youtube.com/watch?v=p4EfijI5VXohttps://www.youtube.com/watch?v=V2rZux7Q..

미즈장의 일상 2019.04.03

말레이시아자유여행-쿠알라룸푸르]몽키아라 커피숍-달콤커피 Dal.Komm Coffee~커피도 맛있고 분위기도 좋네요~^^미즈장!!

안녕하세요~ 두자녀 해외자유여행의 미즈장-Ms Jang입니다~^^ 말레이시아 쿠알라룸푸르 자유여행으로 두자녀와 함께 6박7일 일주일간 여행을 다녀왔습니다!!! 몽키아라에서 4일간 숙박을 하고 KLCC 근처에서 2박을 하였습니다!!! 아이들과 함께한 자유여행은 일정변경이 용이하여 부담없이 원하는곳과 원하는 맛집으로 이동을하여 즐길 수 있는 장점이 있어 더욱 즐겁게 다녀온것 같아요~~ 반딧불투어도 일일패키지를 이용하여 저렴하고 실속있게 즐길 수가 있어 매우 만족스러웠습니다!!! ^ 0^ 반딧불 50,000원 실속일일투어 : https://9ood-lucky.tistory.com/68 말레이시아 쿠알라룸푸르 자유여행]멋진추억의 쿠알라룸푸르 반딧불투어 *:가격 및 후기 안녕하세요~^^ ​​두 자녀 ​​해외자유여..

미즈장의 마카오+홍콩자유여행#2일차] 마카오 세나도광장 성바울성당 앞 귀여운 스누피캐릭터기념품가게 구경을 했어요~^^

안녕하세요~ 대형견 골든두들의 럭키맘이자 두자녀를 키우고 있는 미즈장-Ms Jang입니다~^^ [미즈장의 마카오+홍콩 자유여행 #2일차] 두 자녀와 함께 9박10일로 마카오+홍콩자유여행을 다녀왔습니다!!! 작년 여름에 다녀온 여행을 이제야 정리해 올리네요~~ㅋㅋ 이번 기나긴 마카오 여행에서는 두자녀와 셋이서 출발하여 ..중간에 아빠도 합류해 페리를 타고 홍콩에서 2박을 한뒤 마카오로 돌아와 한국으로 되돌아오는 귀성길엔 넷이서 돌아오는 여행이었습니다!! 또한 중간에 3일동안은 여동생과 친정엄마를 잠시 만나 함께 여행을 즐기기도 했지요~~~ 패키지 여행이 아닌 자유여행으로 떠난 여행은 시간에 얽매이지 않고 자유롭게 다닐수 있는 장점이 있어 더욱 즐거웠던 여행이었던거 같아요~~!!! 특히 아이들이 함께하는 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