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5 4

미즈장의 리뷰Review] 와사비맛 미니프레첼~ 3개만 먹어도 코찡~눈물 찡~ 너무 맵네요!!!

안녕하세요~ 골든두들의 럭키맘이자 두 자녀를 키우는 미즈장-Ms Jang 입니다~^0^ 요새 와사비맛 과자가 시중에 많이 팔고 있는데요~~ 제가 와사비를 좋아해서 와사비맛 과자를 이것저것 사먹어봤어요~ 그 중에서 제가 가장 좋아하는건 자가비 와사비맛 과자가 젤 맛있는거 같아요~ 하지만 가격대비 양이 적죠...ㅠ 그 다음으론 와사비맛 꽃게랑~~ 아삭아삭 짭쪼름하면서 매콤한 향의 와사비 맛이 너무 잘어우러져 맛있었어요~ 하지만 모두 와사비 향만 날뿐 맵진않더라구요~~좀더 강해도 되는데.....ㅋㅋㅋ 눈을감자 와사비맛도 자가비와 비슷하게 맛있었어요~ 자가비 보다 좀더 바삭한 식감~ 콘칩 와사비맛은 아직 도전해보지 않았어요~~ 글피 도전해봐야겠어요~~ 저희 아이들과 제가 너무 좋아하는 콘칩!!! 콘칩은 언제 먹..

미즈장의 리뷰Review]설빙 신메뉴-벚꽃피치빙수 솜사탕빙수의 달콤함을 느끼다!!

안녕하세요~ 대형견 골든두들 럭키맘이자 두자녀의 미즈장-MsJang입니다! ^0^* 어느덧 봄이 가고 여름이 오고있네요!~ 이제 낮엔 더워서 반팔을 입고 다니고 있습니다~ 열이 많은 미즈장의 아들은 진즉부터 여름하복 반팔, 반바지를 입고 다닌답니다... ^^; 딸아이도 오빠를 따라 주말에 반팔 반바지를 입고 놀다가 지금 목이 많이 부어 열감기를 앓고 있네요~ㅠ 빙수는 여름에만 먹는거란 인식을 깬 프랜차이점 설빙에서 새로운 신메뉴가 나왔더라구요! 봄메뉴에 너무나도 잘 어울리는 이름인 " 벚꽃피치빙수 " 딸아이의 간곡한 요청으로 한번 먹어봤습니다!! 설빙의 빙수들은 메뉴 하나하나가 비쥬얼이 죽이죠~~ 아직 모두 먹어보진 못했습니다~ 고르다보면 항상 먹던걸 주문하게 된다는...ㅋㅋㅋㅋㅋ 한번쯤 먹어보고 싶은 ..

미즈장의 리뷰Review] 제주도 산지직송 한라봉-택배로 받다!!! 제주도여행의 필수 쇼핑리스트!!

...더보기 안녕하세요~ 대형견 골든두들의 럭키맘이자 두자녀를 키우고 있는 ​​미즈장-Ms Jang입니다!! ...더보기 제주도 여행을 다녀온 동생에게 산지직송 제주도한라봉을 택배로 받아보았어요~ 제주도여행은 동네엄마들과 아이들을 데리고 짧게 다녀오기 너무 좋죠~~ 제주도현지에서 택배로 발송하는 한라봉은 현지에서 구입하기때문에 온라인쇼핑보다 값싸고 질좋은 한라봉을 살수있다는장점이 있죠~~ 안그래도 한라봉을 온라인으로 검색해보았었는데 마땅히 살만한게 없더라구요~~ 가격이 너무 비싸거나 후기가 별로이거나... 때마침 제주도여행을 간 동생에게 부탁을 할 수가 있었답니다!!! 아~~~싸~~~~!!! 제주도한라봉 5kg의 택배가 왔는데 박스가 크지 않더라구요~ 하지만 안에는 한라봉이 하나하나 비닐로 낱개 포장이 ..

청아공원의 냥이 마돈나~~ 점이 매력적이네요~~^^ 순간포착 고양이사진!!

안녕하세요~ 대형견 골든두들의 럭키맘이자 두자녀를 키우고 있는 미즈장-MsJang입니다~~^^ 나름 사진을 잘 찍는 아들의 고양이 마돈나 사진을 올려봅니다~~ 마돈나처럼 입 위에 매력적인 점이 있는 고양이에요~~ㅋㅋ 사람이나 고양이나 점이 참 매력적이네요~~ 청아공원에 아버지를 만나러 갔다가 청아공원 내에 살고 있는 고양이 사진을 동영상과 함께 올려보아요~ 사납지 않아 귀엽고, 점이 매력적이어서 더더욱 귀여운 냥이였습니다!! 소중한 댓글은 미즈장에게 기쁨입니당!~ (로그인 없이 댓글 /하트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