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6 4

미즈장의 리뷰Review]6월6일-현충일 글짓기/그림대회 다녀왔습니다!! (주말나들이)용산전쟁기념관 아이들과 견학하기 좋습니다.

안녕하세요~ ^0^ 두자녀를 키우는 미즈장-MsJang입니다. 6월6일 현충일날 많은 행사가 있었던거 같습니다. 그 중 아이와 함께 알찬 하루를 보내기 위해 검색을 하다가 용산전쟁기념관에서 나라사랑,평화사랑 어린이날 글짓기,그림대회를 발견하고는 딸아이와 어린이날행사 그림대회 이후 2번째 그림대회를 나가보기로 하고선 현충일날 미즈장의 친구들과 함께 서로의 아이들을 데리고 다녀왔습니다!!! 9시 30분 부터 시작한 행사에 11시쯤에 도착을 하게 되었습니다. 용산전쟁기념관이 넓지만 많은 사람들이 일찍부터 모여 자리를 다 잡았더라구요... 저는 경기도에서 오고 제 친구 중 한명은 인천, 다른한명은 서울 .. 다양한 지역에서 온 만큼 행사에 모인 사람들도 각양각지에서 모였을꺼란 생각이 드네요~~ 정말 자리잡을 만..

미즈장의 리뷰Review] 자녀들의 학용품 인싸템~~ 펀치볼펜~ 공부하다 졸리면 펀치발사!!!ㅋㅋ친구들인기템이네요

안녕하세요~ 대형견 골든두들의 럭키맘이자 두자녀의 맘인 미즈장-Ms Jang 입니다~~^0^** 아이들과 주말에 나들이겸 아이쇼핑을 갔다가 아트박스에서 딸아이가 신기하다면서 사달라 조르는 바람에 남매에게 하나씩 선물한 특이한볼펜인 학용품 인싸템을 소개해 볼까 합니다!!! 요새는 볼펜들이 너무나 다양하고 가격도 몇 만원이나 하는 것까지 천차만별 각양각색의 볼펜들이 많더라구요~~ 덕분에 눈요기에 쏠쏠~~ 보는 재미가 한가득입니다!! 몇만원짜리 볼펜을 써봤더니~~음~~~ 와우~~정말 스르륵~~~하며 힘을 별로 주지 않았는데도 부드~럽게 미끄러지면서 잘 써지더라구요~~!! 역쉬 값어치는 하네요~~ㅋㅋ 귀여운 볼펜들은 놔두고 펀치볼펜이라니...ㅋㅋ 아이들 답게 재미난 볼펜에 눈길이 가나봅니다!!! 뚜껑을 열어보니..

미즈장의 마카오+홍콩자유여행] 그랜드 리스보아호텔 로비구경~ 화려함과 많은 인파들...ㅋㅋ호캉스^^

안녕하세요~~ 대형견 골든두들의 럭키맘이자 두자녀 해외자유여행의 미즈장-MsJang 입니다! 자녀들과 마카오 여행의 즐거움 중 하나인 마카오호텔 투어를 올려보려고 합니다!! 첫번째 숙소인 리스보아호텔은 멋진 외형으로 마카오의 상징적인 호텔이라해도 과언이 아닌 그랜드리스보아호텔 바로 옆에 붙어있는 그냥 리스보아호텔에서 이틀을 묶었습니다!!! 이유는 바로 가성비로 인해....ㅋㅋ 그랜드 리스보아는 2배넘게 금액차이가 있더라구요~ 아쉽지만 다른호텔들에서도 묶을 예정이니 패쑤~~ㅋㅋㅋ ☆★ 리스보아호텔 이틀간 묶어본 후기 ★☆ ↓↓↓ https://9ood-lucky.tistory.com/109 미즈장의 마카오+홍콩 자유여행 #1일차] 리스보아호텔-리스보아호텔조식 후기!!! 조식이 훌륭해요!! 무료셔틀버스 가능..

미즈장의 리뷰Review]안중에 새로 오픈한 맛집!! 속초장터 본닭강정~ 매운닭강정 ~겉이 바삭한 닭강정입니다~^^

안녕하세요~ 대형견 골든두들 럭키맘이자 두자녀를 키우는 미즈장-Ms Jang 입니다~!!! 새로 오픈한 맛집인 속초장터 본닭강정 리뷰 를 해보려합니다 @..@ 치킨을 좋아하지만 순살로 만들어진 달콤한 닭강정 또한 너무나 좋아하는데요~ 이번에 안중 송담에 정말 맛있는 닭강정 가게가 오픈을 했지 뭡니까!!!! 대부분의 닭강정이 대체로 다 맛이 좋습니다만~~ 닭강정의 최고맛집은 (속초)에 있죠~~ 하지만 저희 집에선 거리가 너무나 먼 속초... 속초에 가게되면 먹어야지 싶지만 그게 언제인줄 알아???ㅋㅋㅋ 백화점 안에서 파는 닭강정도 나름 맛있는데 가격이 정말 비싸죠~~ 양이 얼마 안되는데 가격은 15000원이 웃돌죠... ㅠ 백화점 닭강정은 두자녀와 함께 먹기엔 많이 역부족이에요... 이렇듯 맛난 닭강정 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