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9 5

미즈장의 후기) MacBook Pro 맥북프로 2019-15" 온라인 애플스토어에서 구입 후 가로수길에서 픽업!!! 맥북 생초보..

*** 안녕하세요~~ 미즈장-Ms Jang 입니다!!! 제가 드디어 6개월이상 기다리고 기다리던 맥북 프로2019 15인치 구입한 후 2달 사용후기를 올려보려고 해요~~^0^*/ 애플 제품에 대해서 그렇게 관심있는 1인이 아니없지만 저의 남동생이 애플빠인 관계로 스티브잡스 얘기부터 주구장창 들어보면 안사면 안될것 같은?!?!?! 세뇌를 받은것 마냥 맥북을 처음 사용해보려고 구입을 하게 되었습니다~~ㅋㅋㅋ 대체 뭐가 그리 좋길래~~~( 장점 중 하나인바이러스에 강하다는 것에 많이 끌리긴 했어요!!! ^^) **아이폰X를 사용한지 1년이 넘었는데 불편함 없이 굉장히 만족스럽게 사용을 잘하고 있습니다!! 신랑은 아이패드를 사용하고 있는데 그 또한 쓸수록 좋다고 하더라구요~~ 블로그 글도 올리고 앞으로 편집프로..

미즈장의 후기) 에어팟 2세대- 무선충전- 쿠팡에서 구입했어요~^^ 에어팟2 장단점과 실리콘케이스~

안냥하세요~~^^ 미즈장-Ms Jang 입니다~~ 아이폰을 이용하고 계신 분들에겐 정말 구입하고픈 이어폰은 에어팟일 껍니다!!! 전 현재 아이폰X 와 맥북프로 2019를 사용중입니다!! 맥북프로는 구입하지 1달정도 되어가는데 아직 쓰면서 알아가는 중이며 파이널컷 편집프로그램도 독학중이에요~~ㅎㅎ 쓸수록 편리한 맥북입니다!!! 사용할 수록 사용자의 입장을 고려한 기계라는것이 느껴집니다.. **이번에 에어팟 2세대를 구입한 후기를 올려볼께요~~ ^0^ 에어팟2는 무선충전과 유선충전 두 가지로 되어있습니다!! 가격차이가 3만원정도 나서 유선으로 살까했는데 ... 이왕사는거 좀더 편리한 무선충전으로 사고자 다시 맘을 먹고선 폭풍검색질로 쿠팡에서 19만원정도에 겟을 했습니다!! 그렇게 저렴하게 산건 아닌거 같아요..

해외에서 맛보는 마일로 코코아를 집근처 마트에서 샀습니다!! 제티나 네스퀵과는 다른맛~ 마일로 초코우유~

안녕하세요~~ 미즈장-Ms Jang 입니다~~ 오늘은 우연히 마트 수입코너에서 마일로를 발견했습니다~~ 해외에서는 마일로가 흔한데 우리나라에선 온라인으로 밖에 구입할 수가 없더라구요~~ 마일로는 네스퀵이나 제티와는 확연히 다른 맛이 나는데요~~ 좀더 부드럽고 더 맛있는것 같아요! 그치만 단점이 있어요~~ 찬우유에선 잘안녹는다는....ㅋㅋㅋㅋ 그런면에선 네스퀵이나 제티가 좋죠~~ 아이들의 성화에 못이겨 마일로를 구입했습니다~ ^^:: 마일로 구입으로 인해~~다요트는 저리가라네요~~~ 달달하니 따뜻한 코코아로 그만입니당~~ 어느나라 글자인지 모를 글자들이 적혀있습니다~~ 제조국이 태국이라고 적혀있긴한데.. 태국글자인가??!! 마일로가 정말 오래된 브랜드인데 몇십년이 지나도 제품사진에 공차고 있는 모습은 변함..

미즈장의 일상 2019.09.03

미즈장의 후기)명동에서 맛보는 리얼 대만흑당라떼!!! 타이완슈가~고소함 달달하고 맛있어요~^^

안녕하세요~~ 두자녀 자유여행의 미즈장-Ms Jang 입니다~~^^ 일전에 명동거리 포스팅을 올렸었는데요~~ (혹여 궁금하신 분은 아래의 링크를 확인해보세용~^^) https://9ood-lucky.tistory.com/143 미즈장의 일상) 아이들과 명동거리의 삐에로쇼핑 방문~ 정말 다양한 물건~ 신기한 명동길거리 음식도 경험^^ 전자드럼 탐나다!! 안녕하세요~~ 두자녀 자유여행의 미즈장-Ms Jang 입니다~~^0^ 두 자녀와 함께 명동거리를 놀러가봤어요~!! 결혼전엔 명동에 많이 갔었는데 두 아이들을 데리고 가는건 오랜만입니다~~ 아이들이 어릴땐 길거리쇼핑.. 9ood-lucky.tistory.com 그날 방문한 흑당라떼 타이완슈가 후기를 올려볼께요~~ #흑당라떼는 가까운 집근처에도 여러군데 있을 ..

미즈장의 후기) 히피펌 Hippie Perm-안중 머리잘하는곳- Fra Hair프라헤어~ 왕좌의게임 대너리스 헤어스타일

안녕하세요~~^^ 두 자녀 자유여행의 미즈장-Ms Jang 입니다!!! 올 여름 많은 여성분들이 히피펌 Hippie Perm을 즐긴것 같습니다!!! 제가 오후에 히피펌을 한날 오전에도 히피펌을 하고 가신 분이 있다고 할 정도로 여름엔 히피펌이 대세죠~~^^ ##제가 즐겨보던 미드 중 하나인 왕좌의게임에서 용엄마 대너리스를 포함한 산사와 서세이 등등 히피펌을 하고 나오는데 용엄마헤어가 너무 예뻐보이더라구요~~~~ㅋㅋ 에밀리 클라크는 왕좌의게임에서 대너리스로 나올때가 정말 요정같이 너무 예쁘게 나오는것 같아요~~~ 물론 제가 히피펌을 한다고 용엄마처럼 되는건 당근 아니지만 여름이니 좀 발랄해보이고픈?? 기분전환겸 변화를 주고싶어서 히피펌을 해봤습니다~~ ㅎㅎ 긴머리엔 히피펌이 유난히 더 매력적이죠!!! 미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