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01/05 3

미즈장의 리뷰] 유튜버들에게 인기많은 마늘면볶이를 먹어보았어요~(ft.딸아이 추천)-매콤한 라볶이맛

안녕하세요~~ 두자녀 자유여행의 미즈 장-MsJang 입니다!!♥️ 오늘은 딸아이추천으로 #마늘면볶이를 구입해봤습니다!! (매콤한 라볶이맛) 10대들에게 인기많은 틱톡을 딸아이 역시 하고있는데요!! 요새 틱톡과 유튜브 먹방에서 너무 맛있다고 인기가 많다며 먹어보고 싶다고해서 1개를 사봤습니다~ 어떤 틱톡커는 마늘면볶이를 벽에다 몇 줄로 쌓아놓고 먹는다며 얼마나 맛있을까 기대기대를 했는데요!! 과연~~~...... 마늘을 좋아하는 저로썬 대환영인 컵라면이네요!! 라볶이처럼 국물이 없는것이라 뜨거운 물을 붓고 4분후 물을 따라버린 후 소스와 파우더를 넣고 비벼먹으면 되네요~ 대충 물을 버린 후 모두 넣었습니다!! 비벼~~비벼~~ 완성!!^^ 먹어보니 살짝 매콤하지만 그렇게 맵진 않았어요!! 초등생인 딸아이는..

미즈 장] 주말에 가족과 500퍼즐 맞추기!! 협동심과 인내심 그리고 가족사랑이 싹트는 시간 보내기~~**

안녕하세요~ 두자녀 자유여행의 미즈장-MsJang 입니다~~^^ 대부분 주말에 가족들과 밖으로 외출을 나가는 일들이 많죠? 춥고 외출계획을 못했을시에는 집에서 무얼하면서 지내나요?? 대부분 TV(또는 영화 한편)를 같이 보거나 레고조립을 함께 하거나 핸드폰 게임을 하거나 브루마블 같은 보드게임을 할 것 같은데요~~ 저와 아이들은 셋이서 퍼즐맞추기를 어릴때부터 즐겨했었습니다.. 100퍼즐짜리 토이스토리 퍼즐은 20번 넘게 맞춰서 너덜거리게 되었죠~~^^ 추억이 있으니 깨끗하지 않아도 액자로 껴놓을까 싶은데 몇조각이 사라졌네요..ㅠ 아쉽.. 그래도 액자로 할까..말까... *이번엔 아빠도 오랜만에 주말에 함께 시간을 보내게 되어 뭘할까 고민하다가 퍼즐을 맞추기로 했습니다!! 온가족이 다 모여 #루미큐브 게임..

미즈장의 일상 2020.01.05

미즈장의 리뷰] 4인가족에겐 티바두마리치킨이 답이다!! 가격도 저렴하고 맛도 좋고 양도 많음!! 뿌링클 대체 가능!!

안녕하세요!! 미즈 장-Ms Jang 입니다~^^ 아이들이 치킨을 너무 좋아해서 자주 배달해먹는데요~~늘상 좋아하는 곳에서 주로 주문을 하게 됩니다~ 대부분 아이 둘과 저와 셋이서 치킨을 주문해 먹어서 그런지 한마리 주문하면 딱 알맞더라구요~~^^ 하지만 아빠와 함께 1마리를 주문하면 정말 턱없이 부족하고 2마리를 주문하면 많이 남고.. 금액도 두배나 소비되고.. 그러한 상황이었죠~~ 이번에 아빠가 함께 주말저녁 시간을 보내게 되어 치킨을 주문해야하는데 가격적인 면에서도 매리트가 있는 #티바두마리치킨을 주문해보았습니다~~ 저희아이들은 BHC 뿌링클과 치즈볼을 너무나 좋아하는데요~~ 딸아이가 학원에서 티바두마리치킨을 먹어봤는데 뿌링클과 맛이 거의 흡사하고 후라이드도 너무 맛있다고 추천을 해줘서 주문을 해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