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01/12 2

미즈장의 리뷰] 아이들이 푹빠지는 아빠 볶음우동& 아빠우동!! 오늘도 아들은 아빠우동을 외칩니다~^0^*

안녕하세요 ~ 두자녀 자유여행의 미즈장-MsJang 입니다~~^^ 혹시 아빠우동을 아시나요???ㅎㅎ 아빠가 만들어도 맛있는 우동이랍니다!! 일명 #아빠우동 & #아빠볶음우동!! *마트에서 우연히 발견한 풀무원 아빠우동!! ^^ 아빠볶음우동과 아빠우동 2가지 종류가 있는데요!! 두 개 모두 맛있습니다!! 하지만 저희 아이들은 아빠볶음우동에 빠졌네요~~^0^ 가격은 개당 1500원~ 컵라면으로 따지면 그리 싼편은 아니지만 다른 생우동으로 비교하자면 가격대비 맛있는것 같아요~!! 요즘 아이들이 겨울방학이라 간식을 더 자주 찾게 되는데요~~한참 먹어대는 아이들의 간식으로 완젼 강추합니다!! 아빠우동도 맛있습니다~ 국물있는 우동을 보니 저희 조카가 생각이 나네요~ 우동을 매우 좋아하거든요~어른용 1인분을 4세 아..

미즈장의 일상] 일요일Sunday-주말 오랜만에 신랑과 단둘이 맛점을 하다~(ft.돈까스클럽)

안녕하세요~ 두자녀 자유여행의 미즈장-MsJang 입니다~~^^ 2020년 새해에는 #주말에 이틀 중 하루는 가족과 함께 하루를 보내기로 했습니다~ 아이들이 좀더 어릴때부터 아빠와 함께 보내는 시간을 많이 가졌어야하는데.. 그러지 못함에 지금이라도 가족이 함께하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해요~~ 이제 본격적인 사춘기에 접어든 아들 녀석이 마지못해 약속을 했지만, 친구들이 더 소중해지는 시기이니 이해못하는 부분도 아니죠~~ㅅ0ㅅ 일요일 점심에 아이들은 일찍부터 친구들과의 약속으로 각자 밖으로 외출을 했습니다~~ 오랜만에 신랑과 둘이서 식사해결을 해야했어요~ 집에서 간단히 먹을까 하다가 밖으로 나와있어서 맛있는걸 먹기로했습니다~~ 돈까스와 회가 먹고싶었던 찰나에 가까운 돈까스를 먹으러 가기로 했어요~ 연애를 할땐..

미즈장의 일상 2020.01.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