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01/13 3

미즈장의 리뷰] 입는 팬티형 오버나이트(8매)~ 대형(L)으로 샀는데 너무 편해요~^^ 핵꿀잠!!

좋은느낌 입는 오버나이트 대형 COUPANG www.coupang.com 안녕하세요~ 두자녀 자유여행의 미즈장-MsJang 입니다~~^^ 오늘은 여성들에게 한층 편리함을 제공해주는 ‘팬티형 생리대’ 리뷰를 해보아요~ 생리하는 여성들에게 첫날과 이튿날은 지옥이죠~특히 밤잠을 설치기도 하는것 같아요~~ 한달에 한번 꽤 자주 경험을 해야하는데 아직도 여성들에겐 불편함이 많습니다!! 밤에는 주로 오바나이트를 사용하는데 .. 마트에서 입는 팬티형 생리대가 세일을 하길래 대형(L)으로 구입을 해봤습니다!! 8매에 6천원대!! 온라인보다 더 저렴..ㅋ 주변에서도 팬티형생리대 좋다고 신세계라고 들어만 봤는데 가격때문에 감히 넘보질 않았었거든요~~^^ 가장 큰 라지(L)로 구입을 해서 너무 클까봐 걱정을 했는데 왜 딱맞..

미즈장의 리뷰] 향남 모모스테이크-가성비 좋은 스테이크 즐기기~^0^*저렴한 스테이크~

안녕하세요~ 두자녀 자유여행의 미즈장-MsJang 입니다~~^^ https://9ood-lucky.tistory.com/183 미즈장의 리뷰] 주말에 향남 -VR 루시드 게임장(가상현실체험)에서 아이들과 놀다~^0^ 핵꿈잼입니다~ 하하 안녕하세요~ 두자녀 자유여행의 미즈장-MsJang 입니다~~^^ 아이들과 향남 롯데시네마에 위치한 #VR 루시드 게임장을 방문해봤습니다!! 지인의 소개로 아이들과 함께 놀기위해 가보았는데요~ 평택에서 10분이면 도.. 9ood-lucky.tistory.com 주말에 #향남 롯데시네마 근처에 있는 아이들과 VR존 가상체험 게임장에 갔는데요~ 저녁시간이 되어 근처 모모스테이크 집에서 저녁을 먹었습니다~~ 원래 스테이크가 다소 비싼 음식인데 모모스테이크 (체인점이에요)는 금액이..

미즈장의 리뷰] 주말에 향남 -VR 루시드 게임장(가상현실체험)에서 아이들과 놀다~^0^ 핵꿈잼입니다~ 하하

안녕하세요~ 두자녀 자유여행의 미즈장-MsJang 입니다~~^^ 아이들과 향남 롯데시네마에 위치한 #VR 루시드 게임장을 방문해봤습니다!! 지인의 소개로 아이들과 함께 놀기위해 가보았는데요~ 평택에서 10분이면 도착 가능한 거리입니다!! 서울 올라갈때 가끔 들리는 #시흥하늘휴게소에서 아이들과 이용해봤는데 너무너무 잼있어했어요~^^ 근데 한번 이용하는데 (약3~4분)기본 5,000원으로 비싸요~ https://9ood-lucky.tistory.com/137 [미즈장의 후기] 휴캉스~두자녀와 시흥하늘휴게소 방문~ VR체험존&게임랜드 아이들이 너무 좋아해요^0^ 주말나들이! 안녕하세요~~ 두자녀 자유여행의 미즈장-Ms Jang 입니다~^^ 반갑습니다!! 해가 갈수록 지구의 온난화 영향인 건지 여름철 무더위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