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02 14

신종 코로나 실시간상황판_ 실시간으로 가장 빠른 사이트!!! (ft. 신천지교회 탈퇴간증 영상첨부)

안녕하세요~~ 미즈장 Ms Jang 입니다!!! #신천지로 인해 하루하루 확진자수가 놀라울 정도로 늘어가고 있습니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가 정말 무섭게 퍼져나가고 있는것 같아요~~ ㅠ,.ㅠ 오늘하루만 확진자수가 1009명이 늘었어요~~ 진짜 미친것 같습니다!!!! 많은 분들이 실시간으로 확진자수를 알고 싶으실것 같아서 가장 빠르게 업데이트 되고 있는 사이트를 알게되어 포스팅하게 되었습니다~~!!!! **이 사이트에 명시되어 있듯이 이 사이트의 통계자료에 대해 가짜정보라고 글을 올리는 기자나 언론사에 대해 손해배상청구를 진행한다고 할 정도로 거짓이 아님을 이야기하고 있습니다!! 질병관리본부에서 발표되는 수치보다 더 빨리 업데이트를 하고 있네요~~ *확진자와 사망자 , 완치 외에도 의사환자와 격리자와 자가..

메가커피 퐁크러쉬플레인_유니콘프라페_크로크무슈 디저트!! 딸과의 데이트~~(ft.미즈장 Ms Jang)

안녕하세요~~ 미즈장-Ms Jang 입니다~ 저희 동네에 메가커피숍이 생겼습니다!!! ^^ 이름처럼 음료양이 메가급이였습니다~~ㅎ 신종코로나 때문에 집밖으로 외출하기가 무서워 집에만 있었더니 너무 갑갑하더라구요!! 저처럼 딸아이도 마찬가지인가 봐요~~ 쓰레기 버리러 간다하니 냅다 방에서 뛰어나오면서 같이 가자고하네요~~ ㅋㅋ 한가득 모아두었던 재활용쓰레기와 더불어 음식물쓰레기를 버리고선 잠시 마트에 들려 계란을 산 후 새로생긴 메가커피숍에 잠시 들려봤습니다!!! 메가커피숍 외관이 노란색과 회색의 색상콤비로 예쁘게 잘해놓았더라구요~~ 신난 딸아이와의 데이트가 이렇게 시작이 되었네요~~^0^* 제가 커피를 안마시는 관계로 딸아이가 마시고싶은 음료와 커피 이외의 음료를 주문해보았습니다!! 디저트로 크로크무슈와..

라라스윗 아이스크림 4종 먹어봤어요!! 다이어트아이스크림~저칼로리!!(녹차맛,민트초코맛,밀크티맛,초코맛)_ft.미즈장Ms Jang

라라스윗 녹차 아이스크림 (냉동) COUPANG www.coupang.com 안녕하세요~ 두자녀 자유여행의 미즈장-MsJang 입니다~~^^ #녹차아이스크림 매니아인 미즈장입니다!!! 제가 가장 좋아하는 녹차아이스크림 브랜드는 나뚜루, 하겐다즈(일본산녹차가루 사용한다는걸 안후론 안먹음),베스킨라빈스 그린티를 가장 좋아하죠~~^ ^* 아이스크림은 여름이건 겨울이건 언제 먹어도 맛있는것 같아요~~ 배불리 먹고난 식후에도 맛있다는게 정말 문제죠~~ 살찌는 각입니다~~ㅎ,.ㅎ 언젠가부터 유튜버들이나 온라인에 #라라스윗 아이스크림이 저칼로리를 내세우며 광고를 도배하고 있더라구요~~ 정말 제가 좋아하는 브랜드의 칼로리의 반에도 못미치는 저칼로리를 강조하면서도 맛에도 자신이 있다고 하죠!! 특히 여러 유튜버들의 라라..

코로나있다] 장소 검색으로 주변 확진자 방문장소를 알 수 있는앱!! 확진자이동장소 3km 내 알림(ft.미즈장 Ms Jang)

안녕하세요~ 미즈장 Ms Jang 입니다!! 어제 밤 사이에 추가 확진자 수가 약 169명이 추가되어 총 1,146명이 되었네요!! ㅠ ㅜ 사망자 수는 1명 늘어 총 11명이 되었구요!! 반면에 완치자는 늘지않네요... 연일 뉴스에서는 신천지 압수수색과 해외의 한국인 여행객 입국금지 또는 격리에 대한 보도가 넘쳐납니다.. 또한 초중고 아이들 등교를 최대 8주간 연장하는 방안도 검토중이라는데... 정말 너무너무 속상합니다.. 신천지 때문에 더더욱 확산이 많이 된것을 보면 더더욱 분노하게되네요!!! (많은 분들도 그러시겠죠..ㅠ) 진즉에 압수수색을 했어야하는걸.. 첨부터 너무 봐준듯해요.. 제ㄱ랄~~ 더불어 경제까지 더더욱 어려워지게 생겼으니 더더욱 걱정이 됩니다~~~ 이런 시국에 또 하나의 코로나바이러스 ..

몽키아라 맛집!! 마약치킨~ 인테리어가 돋보이는 치킨집~ (ft.미즈장의 말레이시아 자유여행)

안녕하세요~~ 두 자녀 해외자유여행의 미즈장 Ms Jang 입니다~~ #말레이시아 쿠알라룸푸르 몽키아라의 맛집을 소개해보아요~~^^ #몽키아라의 쏠라리스에 위치해 있는 마약치킨!!! 말레이시아를 처음 방문했을 때 몽키아라 웨지우드 레지던스에 묶었었는데요~ 그때 아침겸 점심으로 마약치킨 포장을 해서 먹어보았습니다!! 몽키아라에는 한인들이 많이 사는 이유로 상가들의 간판에 한국어가 많이 쓰여져 있어 처음에는 여기가 한국인지 구분을 못할 정도 였죠!! ㅎㅎ그 중 한국어로 마약치킨 간판에 이끌려 들어가보게 되었어요~~ 내부에도 온통 한국어가 적혀있었습니다~~~ 호텔에서 기다리는 아들로 인해 세트메뉴를 포장해 갔습니다~~ 포장을 한참 기다리면서 인테리어가 특이해 사진을 찍었는데, 낮이라 2층은 운영을 안하더라구요..

인도네시아라면] 인도미 미고랭 라면_불닭볶음 소스와 만남을 주선하다!!! 결과는?? ㅋㅋ (ft.세계 1위 라면_ Indomi Mi goreng)

인도푸드 인도미 미고랭 라면 COUPANG www.coupang.com 안녕하세요~ 두자녀 자유여행의 미즈장 Ms Jang입니다!! LA타임스가 선정한 '전세계 인스탄트 라면 파워랭킹 31종'에서 1위를 기록했다는 인도미 미고랭라면~~!!! 세계에서 가장 맛있는 라면이라는 얘기죠!!! 인도미 미고랭 라면은 인도미 회사에서 만든 인도네시아라면입니다!!! ^^ 간혹 인도와 인도네시아 두 나라를 헷갈려하시는 분들이 있는대요~~ 서로 전혀 다른 두 나라입니다!! #미즈장 Ms Jang은 말레이시아 여행에서 처음 먹어보고 맛있음을 알게 되었는데요!! 아이들도 현지에서 처음 먹은 직후부터 미고랭라면 팬이 될만큼 현지에서도 정말 많이 끓여먹고 한국에도 사가지고 왔었던 인도미 미고랭 라면입니다. 어느 날 홈플러스에 갔..

무이산대홍포차 -중국의 귀한 우롱차~ 입안 가득한 구수함.. 향 보다는 맛이 좋습니다!! 선물용으로 최고인듯..

안녕하세요~~ 미즈장 Ms Jang 입니다!! 허리디스크로 인해 커피를 끊고 차를 즐기는 미즈장입니다!!! 하루에도 4~5잔을 마시는것 같아요~~ 선물로 받은 무이산대홍포차!!! 대홍포차에 대해서 문외한이라 검색을 좀 해봤습니다!! (우롱차의 일종) 무이산 대홍포는 오룡차의 하나로서 이른 봄 차 잎이 필 때 멀리서 바라보면 차나무의 빛이 활활 타오르는 불처럼 아름다우며 붉은 천을 드리운 것처럼 보인다 하여 붙여진 이름이다. 대홍포는 무이암차 중의 왕이며 산지는 복건성 무이산으로서 연평균 18.5℃로 따뜻하며 강우량은 2000mm 정도이다. 현재 대홍포는 절벽에 네 그루 정도가 남아 있다고 하며 5월경에 사다리를 이용해 차 잎을 딴다. 재배한 차 잎은 하나하나 손으로 작업을 하며 양이 매우 적어 그 희소성..

김포글린공원카페 창고형카페로 식물원을 연상케하네요~주말에는 자리가 없어 한참 기다렸어요..ㅠ (ft. 미즈장 Ms Jang)

안녕하세요~ 미즈장 Ms Jang 입니다~~ 주말 잘 보내셨는지요? ^^ 미즈장은 친정 동네에서 동생들을 만나서 아주 즐거운 회포를 풀었답니다!! ^ ^ 동생들과는 언제 만나도 즐거움이 가득해요~ 서로 배려가 많아 더욱 사이가 좋은것 같습니다!! 동생 집근처에 너무 좋은 카페가 있다며 데려가고 싶다는 얘기에 조카와 아이들을 데리고 다녀와봤습니다!! 카페 이름이 글린공원 이었습니다!! 김포에 위치한 글린공원카페는 도로변에 있지 않고 골목 안쪽으로 들어가야했어요~ 골목바닥도 망가져 있어 굉장히 울퉁불퉁해서 놀랬구요~~ 카페에 사람이 많았음에도 불구하고 주차는 바로 할수가 있었어요~~ #글린공원카페의 가장 큰 장점은 식물원에 온 것 같은 분위기로 크고 웅장해 야외에서 차를 마시는 착각을 불러일으키기에 안성맞춤..

두리안커스타드 케이크를 동네 마트에서 구입가능한게 실화야? (ft.미즈장 Ms Jang)

안녕하세요~ 두자녀 해외자유여행의 미즈장 Ms Jang 입니다!! 제가 동네마트에서 장을 보다가 두리안 커스타드 케이크를 발견했지 뭡니까???!!! 24시간 운영하는 H마트 H마트가 체인점인거 같아요~ H마트에 없는게 없는거 같습니다~ 한쪽 코너에 수입품이 진열되있더라구요~ 딘다이펑에서 맛나게 먹던 짜사이도 판매를 하고 마일로코코아도 있고 말레이시아여행에서 사온 미고랭라면도 판매를 하고 그 밖에도 다양한 제품들이 있었어요~신기신기~ 두리안제품을 보고서 그냥 지나칠 미즈장이 아니죠~~^^ 맛보고 싶은 맘에 구입을 해봤씁니다!! 가격은 3,600원 / 총 4개 일반적인 국내시판되는 커스타드 제품이나 초코파이류 보단 비싸지만 물건너 온것이니 그 정도 가격은 쏘쏘인듯... 미고랭라면도 함께 구입을 해왔어요~ 매..

법륜스님즉문즉설 강연에 가서 스님께 직접 질문을 해보았습니다!! (ft.미즈장 Ms Jang)

안녕하세요~~ ^0^* 두자녀 자유여행의 미즈장- Ms Jang 입니다~ 작년말에 법륜스님 즉문즉설 강연에 처음으로 다녀와봤씁니다!! 강연 후기를 올려볼께요~** 오래전부터 유튜브로 즐겨 듣던 법륜스님의 즉문즉설을 직접 찾아가서 질문도 해보고 듣는 시간을 가져보니 감회가 새로웠어요~~ 저를 포함해 정말 많은 사람들이 간절한 고민들을 안고서 스님께 질문을 하러 찾아온 모습들을 보니 사람 사는거 다 똑같다라는 생각이 들더군요~ 인생의 희노애락.. 누구나 가지고 있는 감정들... 그 감정들을 잘 다스려 누구나 행복한 삶을 살 수 있도록 자신이 만들어 나가야 하는것 같습니다~ *법륜스님의 작년 막바지 강연들 주제가 대부분 청년들을 위한 것과 평화통일에 관한 주제가 주를 이루고 있었는데.. 마침 행복한 대화란 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