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10 3

스윙칩 갈릭디핑 소스맛!!] 신상과자 너무 맛있는 감자칩!! 허니버터칩보다 맛있다!! 서로 먹으려고 손이 바빠짐😆가격 칼로리

안녕하세요~ 미즈장 Ms Jang 입니다~😉♥️ 오늘은 신상과자!! 맛있는 감자칩을 소개해 보려구요!!! 홈플 갔다가 딸아이가 새로나온 감자칩을 구입했더라구요!! 😆😆 + 스윙칩 + 갈릭디핑 소스맛!!! 예전에 스윙칩 볶음고추장맛을 즐겨먹었었는데 다이어트하느라 한참을 잊고 있었네요!!! 역시나 스윙칩 종류를 불문하고 맛있습니다!! 갈릭디핑소스맛!!! 시원하면서 솨한 맛?!? 어니언소스맛과 비슷한 느낌이면서 좀더 매력있는?!?! 단짠의 결합과 고소한 맛입니다!! ㅋㅋㅋㅋㅋㅋ 😛😛😛 큰사이즈를 샀는데 가격은 대략 2,700원 정도.. 칼로리는 한봉지 124g 다 먹으면 총 713칼로리를 섭취하게 되네요~~~~ 꺅~~~😆😆 칼로리 너무 높음!!! 그래서 더 맛있나 봄!!! 칼로리와 맛은 거의 정비례…ㅋㅋㅋ 스..

홍콩다방 밀크티] 홍콩의 맛~ 에그타르트와 홍콩에그와플 까이딴자이 👍😆(동대문 현대시티아울렛 지하2층)

안녕하세요~🌱 미즈장 Ms Jang 입니다~~🤩 주말에 동대문 밀리오레와 바로 뒤쪽에 위치한 현대시티아울렛에 다녀왔습니다!!😉 코로나로 인해서 그런지 예전보다 활성화가 안되어있는거 같더라구요!! 몇년만에 방문해보는건지.. 1층부터 6층까지 구경만하고 맘에 드는게 특별히 없어 주차비만 내고 나왔는데 바로 건물 뒤쪽으로 현대시티아울렛이 있길래 가봤습니다!!! 🤗🤗🤗 지하 2층에 푸드코트와 베이커리가 있었어요!! 출출한 배를 채우기 위해 내려 가봤는데 눈에 똭!!! 들어오는 홍콩다방!!! 요즘 체인점 디저트가게로 여러군데 위치하고 있는거 같아요!!! 홍대에 있는 홍콩다방에서 에그와플과 밀크티를 먹어봤는데 벌써 몇년 전이네요~~😜 주문받는 알바생이 외국인인지 발음이 잘 안되더라구요.. 진짜 홍콩 알바분?!?! ..

LUSH 러쉬 마스크팩 추천] 뷰티 슬립-트러블과 보습에 짱!👍(워시오프 타입) 사용법과 가격, 효과는? 바디스프레이 시향!

전세계적으로 체인점이 뻗어있는 러쉬!!! LUSH !! (영국 핸드메이드 화장품 브랜드) 모두들 한번쯤 매장을 지나칠때 코 끝에 강한 향이 진동을 했던 기억이 있을꺼에요~~~ 😆😆😆 몇년전 마카오 여행을 갈때 입욕제를 저렴히 면세점에서 구입을 했던 기억이 납니다!! 마카오 관광거리에서도 러쉬 매장을 들려봤었지요!! 향이 정말 강했지만 눈쌀찌뿌리는 향이 아닌 좋은 향이었던 .. 느낌이 매우 좋았던 ..기억..🤭 입욕제 또한 여행중에 너무 힐링하면서 거품 목욕을 했던 기억이 납니다!! 😜 하지만 가격대가 저렴하지 않아 평상시엔 굳이 구입을 하진 않았었죠.. . . . 그러던 와중에 향수보단 덜 자극적이고 부드러운 향수제품이나 샤워코롱을 찾아보다가 러쉬 바디스프레이를 알게 되었어요!!! 향 종류가 너무 많아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