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즈장] 다양한 후기들/카페 & 디저트

연세우유 솔티카라멜 생크림빵]신제품- 씨유 CU편의점 생크림빵 시리즈 맛/가격/칼로리

미즈장 2023. 4. 19. 09:59




안녕하세요~~ 👋
미즈장 Ms Jang 입니다~~ 🙋‍♀️


씨유편의점에서 파는
연세우유빵 시리즈 중에
솔티카라멜 생크림빵이 새로 나왔더라구요~~


그냥 지나칠 수가 없어
내돈내산으로 사먹어봤습니다~~~



연세우유 생크림빵 종류가 점점 다양해지고 있어요~
어떤것들이 있는지 나열해볼께요~~

제가 알기로는 총 7가지 인것 같아요~~
( 우유생크림빵, 단팥생크림빵 , 초코생크림빵,
멜론생크림빵, 옥수수생크림빵, 황치즈생크림빵,
솔티카라멜생크림빵 )


가격도 점점 100원씩 오르더라구요~~
가장 비싼게 신제품
솔티카라멜생크림빵이 3,400원으로


나머진 첨엔 2,600원으로 시작해서
현재는 100원 오른 가격인
2,700원을 시작으로 2,800원
3,000원, 3,300원 3,400원까지 있습니다!!


여느 카페에서 파는 디저트빵 가격이죠!!

그래도 마들렌이나 휘낭시에처럼
주먹보다 작은 크기의 빵가격과 같은것에 비하면
생크림빵은 크기와 중량이 더 많죠~~
😄👍👍



솔티카라멜생크림빵은 중량이 가장 많이 나가는것 같아요~ 그래서 가장 비싼건지 신제품이라 비싼건지..ㅋ

황치즈생크림빵 다음으로 비싸네요~~~


그럼 비싼만큼 맛은 과연 어떨까요???
❓❓❓


영양정보 먼저 알아보고
맛평가 들어가볼께요!!😊


영양정보는 체중관리하시는 분들께는
중요한 정보죠??


나트륨 : 310mg
탄수화물 : 65g
당 : 27g
지방 : 20g
콜레스테롤 : 30g
단백질 : 7g

단백질은 계란 1개 함량이 들어있네요!!
탄수화물은 거진 밥 한공기 함량이네요~~
당도 높구요~~ㅋㅋ

당연히 칼로리는 높아요!!! 허걱..ㅠ ㅠ





칼로리 : 468kcal (150g)
가격 : 3,400원


칼로리가 높으니 가끔씩 먹거나
반씩만 먹는걸로 해야 지방 축척을 막을 수가 있겠네요!
😄😁😆


빵크기는 확실히 손바닥 꽉 차는 정도로
큼지막해서 아주 만족스럽습니다!!!! 🥰🥰



크기도 크고 참으로 뚱뚱합니다!!
그렇다는건 안에 생크림이 한가득이란 얘기죵!!


잘라보니 와~~우~~~~
느낌 좋네요~~~~

가운데 생크림이 한가득 꽉 차있는데다가
생크림 둘레에 달콤한 솔트카라멜 커스터드와 초콜릿이 섞인 시럽이 들어있어
너무 맛있습니다!!!!

짱이네요~~~아주 짜릿해요~~~ㅋㅋㅋ
너무 맛있습니당!!!

맛없을 수가 없네요!!!
ㅎㅎㅎ


위아래에 시럽이
보이시죠???

아주 단짠의 조화가 고소하고 부드러운 크림과
너무 잘어울립니다!!!

초코생크림 다음으로 추천드려요!!!
👍👍👍


반쪽만 먹었는데
순삭입니다!!!

맛있어서 그냥 사라지네요~~~
ㅋㅋㅋ


체중감량 중인데 ..

다행히 요거
먹고 점심 닭가슴살 하나 먹고
저녁식사 줄이고 했더니
체중은 늘지않고
줄었습니다!!! 히히히~~~


이런게
바로 먹으면서 뺀다는거겠지요???
ㅋㅋㅋ


#체중감량이 궁금하신 분은 댓글로 문의주세요!!!



여기까지
솔직단백한 미즈장의 주관적인 리뷰였습니당!!

다양한 리뷰 앞으로도 많이 기대해주세욤!!!
❤️하트와 구독은 사랑입니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