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즈장] 다양한 후기들

EOS 립밤_미국쇼핑리스트 100%천연 유기농 이오에스 립글로스 7개 세트/ 향이 넘좋음/ 선물용으로 강추

미즈장 2023. 5. 22. 00:11






안녕하세요 ~~ 👋
미즈장 Ms Jang 입니다~~~



미국쇼핑리스트 추천으로
유기농 천연 립밤을 소개해볼께요~~~


🌿아이허브 싸이트에서도 판매가 되고 있으며
해외직구 구매대행으로도 판매되고 있네요~~~

😊😊😄

저는 선물로 받아서 쓰고 있는데
🥚 동그란 에그 모양의 립밤이 처음엔 낯설었는데
쓸때마다 사용이 너무 편해서
좋고
향도 너무나 좋습니다!!

👍👍

당연히 부작용은 없습니다!!!
일주일 이상 매일 사용중입니다~~~



작고 앙증맞은 크기입니다!!!

3가지 향으로
총 7개가 들어있습니다!!!

친구들과 나눠 갖아도 되고
지인들과 나눠써도 좋을것 같아요~~~


뒷쪽을 보니 내추럴 씨아
하루종일 촉촉이라 씌여있네요~~~
ㅎㅎㅎ

발라보니 중간중간 뭘 먹으니
하루종일은 모르겠고

그래도 촉촉함이 오래동안 유지되는거 같아요~~



향의 종류는
- 허니애플 향
- 수박 향
- 블랙체리 히비스커스 향

이렇게 3가지 인데
제 느낌으론 츄파춥스의 딸기우유맛 사탕향과
달콤한 수박향과 체리향 같았어요~~~

모두다 향이 너무 좋아서
고르기가 쉽지 않더라구요~~~

개인적으로 저는 수박향이 가장 좋았는데
딸아이도 수박향이 젤 좋다고 하네요~~🍉

그담엔 딸기우유향이 좋았어요!!!
🍓🍓🍓
(아마도 블랙체리향이 그렇게 느껴지나봐요)


제가 현재 쓰고 있는건
아마도 허니애플향인것 같네요~~ㅋㅋ
🍎🍏🍎



달걀모양의 형태처럼 보이죠??

뚜껑을 열면 동그란 구슬처럼 생긴
립밤이 있습니다~~

오~~. 하는 입술모양을 하고
옆으로 왔다갔다 바르면
입술 위아래가 한번에 발라집니다~~ 👄



독특하게 생긴 립밤으로
사용상 너무 편리하고
천연 유기농이라
어린아이나 유아들도 걱정없이
바를 수 있을거 같아요~


케이스가
너무 귀엽습니다~~😊


색상도 제가 좋아하는
분홍 케이스~~💕💕


여러개 들어있어
원하는 향과 색으로 골라서 나눠쓰기에
너무 좋고 조카들 선물용으로도 너무 좋은거 같아요~


립스틱 바르기 전에
EOS 립밤을 먼저
바르고 덧바르니 촉촉하고 좋습니다~~



아이들 유아들 유기농 립밤 찾으신다면
추천드려요~~
향이 좋아서 아이들이 좋아할것 같아요~~






여기까지 eos 립밤 포스팅을
해봤습니당!!!

좋아요~💕 구독 부탁드려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