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즈장] 다양한 후기들/카페 & 디저트

스타벅스🌟 신제품 초콜릿푸딩 먹어본 후기!! 가격/ 맛/ 칼로리(녹차맛도 판매중)

미즈장 2023. 5. 21. 00:16





안녕하세요~~😁 미즈장 Ms Jang 입니다~
스타벅스 현대카드를 이용중이라
별적립으로 모은 별쿠폰을 가끔씩 사용하고 있어요!! 그래서 무료쿠폰 사용하러 스벅을 가고 있습니다!!

주로 돌체콜드브루를 많이 마시고
가끔씩 신제품을 마시거나
제주말차라떼를 마셔주죵!! ㅎㅎ

이번에 새로 나온
바닐라 빈 푸딩 블렌디드 위드 콜드브루!!!
(이름 한번 어렵고 기네요..ㅠ ㅠ)
를 마셔봤는데 맛있더라구요!!!
마실 때마다 안에 푸딩이 느껴져요~~😄
돌체콜드부르처럼 고소합니당~


아직 안드셔보신 분은 한번쯤 추천드려요!!
지금 글을 쓰면서도 급 땡기네요..ㅠ



여튼 스타벅스 디저트 중에
새로나온 초콜릿푸딩이 그렇게 맛있다고
딸아이가 유튭인지 인스타인지 틱톡인지에서
봤다고 하네요.. 먹어보고 싶다고해서 이벤트 행사로  7시 이후
케이크와 샌드위치 50%할인을 한다기에
겸사겸사
케이크와 함께 초콜릿푸딩을 주문해봤습니다!!!


쨘~~~~
손안에 들어오는 앙증맞은 사이즈로
가격은 사악합니다!!
3,300원으로 비싸네요~~~

케이스는 검정으로 위쪽에 로고가 박혀
고급스럽네요~~🥰


대체 얼마나 맛있는지
먹어보았어요~~


생크림 같네요~~~
색상도 밝은 갈색~~
푸딩 좋아하는데.. 기대기대하면서
먹어보았습니다!!!


젤리처럼 탱글거리진 않았지만
크림 같은 느낌이에요~~

칼로리는 174Kcal
믹스커피 2잔과 비슷하네요~~


가격대비 엄청 맛있진 않네요..ㅠ ㅠ
제 입맛엔 쌍쌍바 녹인 맛 같았어요~~
아님 초콜릿 아이스크림 녹은걸 떠먹는 느낌?!?!

3,300원 주고 또 사먹을 것 같진 않네요..
ㅠ ㅠ

지극히 주관적인 리뷰라 참고하시면
좋을것 같아요~~

제 딸아이도 그리 맛있어하진 않네요..
녹차맛도 대략 녹차아이스크림 녹인걸 떠먹는 느낌일것 같아 사먹고 싶은 맘이 사라졌습니다..
🥲🥲




그래도
궁금하신 분은 한번쯤 사드셔보세요~~
전 추천 안할랍니당~~😅😅


여기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당!!!

내돈내산 미즈장의 리뷰였습니다!!

공감 💟 꾹 눌러주시고
구독 부탁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