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즈장] 다양한 후기들

CU편의점- 3가지 잔망루피 떡볶이스낵 시리즈 중 인절미스낵 ,치즈뿌린스낵 먹어봤어요!!

미즈장 2023. 8. 26. 18:36


안녕하세요~~
미즈장 Ms Jang 입니다~~🙋‍♀️
떡볶이스낵 드셔보셨나요??
달콤 고소 매콤?!?!? 그닥 맵진 않지만
일반 마트에서 파는 떡볶이 스낵도
달달하니 바삭하고 맛있는데


편의점에서 파는
잔망루피 떡볶이 시리즈
띠부실 스티커와 함께
3가지 맛별로 먹어볼 수 있는
간식입니다!!!


여럿이 모였을때 다과파티 또는 술안주로
3가지 맛별로 먹을 수 있어서 좋은거 같아요!!




각각 다 먹어봤는데  어느것 하나
딱 꼬집어 맛있다 할 수 없을만큼
각각 다 매력적으로 맛있습니다!!!
😁👍😁👍

살때 3가지 모두 사야한다는..ㅠ ㅠ


인절미맛은 누구나 아는 콩고물의
고소 달달구리 맛입니다!!!

떡볶이스낵 만의 식감이 있는데
아마도 식감도 한몫하는거 같아요!!!

약간의 꾸덕하면서 바삭바삭합니다!!!
뭔말인지?!?! ㅋㅋㅋㅋ
표현이 어설프네요..헤헤~~


잔망루피 띠부실 모으는 재미도
은근 쏠쏠합니다!!!

이래서 아이들이 그렇게
모으나 봅니다!!!


영양성분 공개해요~~

내용량 80g의 395Kcal

한끼 식사 칼로리네요!!
이까이꺼 한봉지 순삭 금방인데 칼로리 왜케 높을까요..ㅠ ㅠ
속상속상….



  • 나트륨 250mg. 13%
  • 탄수화물 54g.    17%
  • 당 20g.              20%
  • 지방 17g.            31%
  • 단백질 6g.          11%



가루도 별로 안떨어지고
깔끔하게 섭취가능해요!!!

핸드폰 보는 잔망루티 띠부실이 나왔네요!!!

꺅~~~~~~악~~~~~~~좋아랏!!!
ㅋㅋㅋㅋㅋㅋ😆


인절미 콩가루가 겉에 마구 뭍어있진 않아요!!!
손에 잘 묻어나지도 않구요!!


리뷰 쓰면서 사진을 보니
또 먹고싶네요!!!!

적당히 달고 고소하고!!!


넘넘 바삭하고 맛있습니다!!!!
주말에 맥주 한잔과 너무나 잘어울릴것 같네요!!

다이어트하시는 분들은 피하셔얄듯요!!!
ㅋㅋㅋㅋㅋ

칼로리 폭팔 합니당!!!



치즈뿌린 스낵도 먹었는데
과자사진은 못찍었네요!!!
모양은 다 똑같아요!!!

치즈뿌린 떡볶이 스낵도 넘넘 맛있네요!!!
로제맛 당연히 맛있구요~~ㅋㅋㅋ

일반적으로 평타치는 맛들인거 같아
호불호 없을듯해요!!!


로제맛과 치즈뿌린맛에서 나온 띠부실도
공개해봅니당!!!

잔망루피 넘 귀엽죵??
😆😁😆



푠의점 간식 추천으로
잔망루피 떡볶이 스낵 시리즈
내돈내산으로
리뷰해봤습니당!!!

아직 안드셔보신 분들은
편의점 과자 고르실때 참고해보세요~~~



공감❤️과 구독 꾹!! 부탁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