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즈장] 다양한 후기들

커플❤️젤리케이스/동물 핸폰케이스/봐도봐도 예쁜 힐링 폰케이스/강아지,고양이/호랑이/꽁초/특별한/특이한/연인/귀여운/추천/에어팟케이스

미즈장 2023. 11. 4. 12:54




안녕하세요~~
미즈장 Ms Jang 입니다!!🙋🏻‍♀️


새로 바꾼 럭키 강아지 실사 젤리케이스
소개해볼께요~~


젤리케이스에 귀여운 강아지 실사판이
큼직하게 그려져있어
넘넘 귀엽고 볼때마다 메롱 하는 모습에
힐링이 되네요~~~

색감도 선명하고 넘넘 예쁩니다!!! 😆😆👍
럭키 강아지 메롱과
그냥 쳐다보는 모습으로
커플 케이스로도 최고네요!!!!

왕추천~~😍


메롱하는 모습이
너무 귀엽지 않나요??ㅋㅋㅋ

어떤걸로 고를까 한참 고민했네요~~ 🤔
예쁜게 많아요~~

냥이들도 하고싶고
불독도 하고 싶고..ㅋㅋㅋ
(욕심쟁이)


*싸이트에 들어가 보시면
다양한 디자인들이 많이 있습니다!!


호랑이도 넘 멋지네요~~
비웃는 고양이도 탐나요~~ㅋㅋㅋ


https://marpple.shop/kr/lucky_jh

LUCKY

LUCKY

marpple.shop



디자인들이
실사판이라 그런지
실물케이스가 훨씬더 예쁘고 만족감이 높네요~


이번에 홍콩/ 마카오 여행가서도 찍어봤습니다~~
넘넘 예쁘네요~~ㅎㅎㅎㅎ
😃😃😃


케이스 안에 카드를 넣어서..
(노랑색은 카드입니다)


호텔 안에서도 빛을 발하는 나의 폰케이스!!
유후~~~ㅋㅋㅋㅋ
1달이 넘게 사용 중인데도
질리지 않고
만족감이 오래가네요~~
👍👍


연인과 커플 폰케이스로도
추천드려요~~❤️❤️
젤리케이스 배경이라 더 예쁜거 같아요~~

아이폰/ 제트 플립/ 삼성 등등
모든 기종 가능해요~~


택배는 요렇게
예쁘게 포장이 되서 왔습니다!!!
선물용으로도 강추!!!
😆👍😜


폰케이스 바꾸실 분들은
어서어서 싸이트 한번 들어가보세요~~
친구(지인) 생일 선물로도
넘넘 좋습니다!!!!

만족감 10,000%


https://marpple.shop/kr/lucky_jh

LUCKY

LUCKY

marpple.shop



공감 ❤️ 구독
부탁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