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즈장] 다양한 후기들

노브랜드 다이어트식단 추천] 누룽지국밥 북엇국/미역국 2종과 칼로리 포만감은?? 구운계란과 조합!!! 짱👍🤩

미즈장 2024. 3. 21. 20:04





하이루~~👋🤩

2024년에도  다이어트는 이어집니다!!!
운동도 힘들지만 식단이 힘드네요~🥲🥲


모두들
오늘 좋은하루 보내셨나요??


새해가 되어 다이어트 많이들 하시죠??
3키로 감량을 위해 다시금
다이어트에 돌입을 했는데 잘하다가 주말에 먹고
다시 찌고 운동하고 식단하고 주말에 다시 찌우고!!
💪😆ㅋㅋㅋ
반복이네요..



그 식단이 참 어렵단 말이죵!! ㅋㅋㅋ
(지금도 순살치킨 주문을 기다리는중이라는..ㅎㅎ::)



점심식단이라도 잘해야겠어서
포만감도 주면서 닭가슴살과 함께
먹을 탄수화물을 찾다가
노브랜드에서 정말 좋은 상품을 발견했지 뭐에요!!!
ㅎㅎㅎㅎㅎ


칼로리가 145칼로리!!!
아주 낮아요~~~ 근데 맛도 좋고!!
요즘 바람도 많이 불고 날씨가 엄청 쌀쌀해요
꽃샘추위가 왔나봐요..ㅠ ㅠ 🌬️💨🌪️ 🍃
그래서 뜨끈한 국물이 먹고 싶었는데
누룽지와 함께 국물까지 먹을수있어서
너무 좋더라구요!!!

게다가 좀 뿔려서 먹으니
포만감도 매우 좋아요!!!

이거 먹고 구운계란이나 삶은계란 같이 또는
닭가슴살하고 같이 먹음
탄단지 충족 짱입니당!!!😆👍👍👍
(야채 조금 곁들이면 금상첨화)



내용물은 별거 없습니다!!
누룽지와 혼합스프와 유성스프(참기름)


물만 붓고 기다리면 끝!!!
유성스프 넣으니 고소함이 2배!!!😆


요즘 점심식단하기에 너무 좋아요!!!



기호에 따라 누릉지를 덜뿔려서
먹음 꼬득하면서 맛나요!!!
애들도 엄청 좋아하더라구요!!!
맛있대요!!!

👍👍👍


아래 비쥬얼 괜찮죠???
물론 대식가들한텐 아 뭐야~~
간에 기별갈까 싶겠지만 그런분들도
다이어트를 할려면 위를 줄여야해서
요거요거 식사대용으로
괜찮으실꺼에요~~


불린 누릉지~~ 괜찮죠???
컵누들보다 훨 나아요~~


어쩔… 😅😅
국물까지 순삭해버렸습니다..


누릉지미역국밥엔 미역이 살며시
들어있네요~~ㅋㅋㅋ:::


넘나 맛있습니다!!
물론 제기준이지만 살빼기위해선
이만한 포만감과 낮은 칼로리 섭취만한게 없어요!!

제돈주고 사먹고 평가해봅니다!!!

편의점에서 뿌링란과 함께 먹어봤어요!!
저한테 계란은 2개 더 먹어야 맞네요!!
(총 4개.. ㅋㅋ 그래야 단백질 섭취함량이 24g으로
닭가슴살 1봉지와 같아요~~ 노른자까지 다해서 4개를 먹어버리면 칼로리가 확 높아지니 2개 정도는 버리는걸 추천해요~~😁👍)



구운계란 4개와도 먹어봤는데
아~~~~주 괜찮았어요!!!
😆😆😆

쬬아 쪼앙~~~❤️🥰



여기까지
주관적인
리뷰였습니다~~
하트 ❤️ 꾹꾹 눌러주세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