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즈장] 다양한 후기들

LUSH 러쉬 바디워시 & 마사지바 3종] 50프로 세일할때 Get~ 친구 생일선물도 했네요~~😘

미즈장 2024. 3. 28. 20:35



안뇽하세요~~ 🙃
미즈장 Ms Jang 입니다!!!🙋🏻‍♀️


1년에 한번씩 하는
러쉬 LUSH 리프레쉬 세일
첨으로 동참을 해보았습니다~~~

리프레쉬 세일중에
모든 제품이 세일하는건 아니고
일부 품목만 세일에 들어갑니다!!!

모두 50% 입니다!! 반값!! 너무 좋죠!!!😆👍

소진이 생각보다 엄청 빨리 되는거 같더라구요~~
동생이 매장에 갔더니
벌써 품절된 세일 품목들이 많았다고 했어요~ㅠ



전 매장에서 구입한건 아니고
온라인으로 구입을 했습니다!!!
시간대별로 품절이 막 빨리 되더라구요~~


러쉬 매니아가 된지 얼마 안되지만
생각보다 한번 빠져들면 헤어나오기가 쉽지 않아요!
러쉬매니아들이 생기는 이유이기도 합니다!!!

그만큼 향도 좋고
퀄리티가 좋단 얘기죠!!!!

비싼 값을 톡톡히 하는거 같아요!!!
만족도 20000%%

👍😆👍



👇👇 아래 사진은 친구생일이 맞물려
생일선물로 보내줬습니다~~~
(러쉬 사용을 안하는 친구죵~~~)
사용자경험을 위해 ~~

얼마나 좋아할진 모르지만~~
사용하면서 힐링 되었으면 하네용ㅇㅇ




👇👇 요기 아래는 제꺼 구입후기 입니당!!!
캭~~~~~~~😆😆


러쉬가 일반적인 생활용품 치고는 고가이기 때문에
가볍게 사서 쓰기엔 무리가 있습니다!!!

제가 러쉬 제품중
가장 자주 애용하는건 향수/ 바디스프레이/마사지바
가끔 마사지팩
이렇게 사용을 주로 하고 있었습니다!!!


러쉬하면 가장 많이 떠오르는게
향이죠!!! (🍊🍨 🌿)

그만큼 강렬한 향이 인상적입니다!!!




바디워시 인기향으로 2개 구입!!
카마향은 향수 부분에서 2위를 할 정도로
인기가 많은 향이라네요~~
어쩐지 바디워시바로 한번 써보고
향이 너무 좋아서 향수까지
구입해 버렸었죠~~ㅋㅋㅋ

정말 독특한 향이에요~~~
향이 넘넘넘 좋아여~~
❤️❤️❤️

이국적인 향이라고 소개되있고
주변에서도 이국적인 향같대요~~
여행지에서 느껴지는 뭐그런?!? ㅋㅋㅋ


양이 많아서 굿굿~~~😆👍👍
조금만 짜서 써도
거품이 많아요~~~



👆👆👆
요건요건 색이 정말 시원스럽게 예쁘죠??
인기가 가장 많은 향인
더티“ 입니다!!!

*향수 부문에서 남녀 모두한테 인기가 많은
1위 제품으로 소개가 되고 있어요!!!

여름향으로 민트향이 섞여있어
시원함이 느껴지면서
개개인의 피부에 따라 향이 조금씩 다르게
느껴진다고 합니다!!!!

넘 인기가 많은 향으로 주변에서도
어? 이거 더티향인데? 할정도로 유명하대요~~



이번에 소개하는 마사지바!!!! 3종!!
(딥슬립/ 투르 로맨스/ 이치피치)

체온으로 녹여서 사용가능한 마사지바인데
고체 바디오일 개념이라 생각하심
될것 같아요~~~ 😄 🧴

샤워를 자주하시는분들이나
피부가 건조한 분들한테 적합한거 같아요~~~
샤워 후 손으로 그냥 문질러주면 되요~~
향이 좋아서 저녁에
샤워후 바르고 누우면 향 테라피효과가 있는거 같아요!!

수면장애 불면증 있으신 분들한테도
릴렉스를 시켜줘서 좋을것 같아요~~~


특히 운동하시는 분들은
태닝도 잦아서 피부가 많이 건조하고
샤워도 하루 2번씩 하는분들도 있을테고..
여튼 마그네슘이 함유되어 있어
운동하는분들께 추천되는 마사지바도 출시가
되어있어 한번 구입을 해봤어요~~~
이건 향이 거의 안나는거 같고
아직 사용전이에요~~~
근육통 완화에 좋을것 같아요~~~👍😆👍

*사용감이 기대되네요~~

아래 마그네슘 함유된 마사지바 이름은
딥 슬립


아래 소개할 마사지바는 벌써 2개째 사용중이고
만족도가 너무 좋고 향도 너무 좋고
가격이 젤 비싼 제품입니다!! ㅋㅋ

마사지바도 종류별로 가격차이가 좀 있어요~
최대 5천원까지..ㅠ ㅠ

장미향이 나는 요제품은 이름이
트루 로맨스

색상부터 로맨틱합니다!!!
향이 정말 좋아요~~ 이거 바르고 자면
잠이 솔솔 금방 빠져들어요~~~❤️😄


다음 소개할 마사지바는 복숭아향이 나면서 달콤한 과일향이 느껴지는 마사지바로 이름이
이치피치 ” 입니다!!!
아직 사용전이고 대기중이네요~~ㅋㅋ
이건 마사지바 중에 가격이 저렴합니다!!
근데 인기는 많아서 매장에선 없어
지난번에 못샀더랬죠..ㅠ ㅠ



마사지바는 사용할때 꼭 틴케이스 보관함이
필요해요~~ 틴케이스도 가격이 좀 있어요..ㅠ ㅠ
7천원..
다이소에서도 파는 틴케이스로 대체해도 된다고해요!!

아래 사진은
트루 로맨스 첫번째 사용하던 중 찍어봤어요!!!

너무 쎄게 힘줘서 문지르면 잘라져요..ㅠ ㅠ
지금 2번째로 사용중인 마사지바도
두덩이로 나눠져서 사용중이네요..ㅋㅋ

문지를때 힘을 넘 줬나봐요~~ㅎㅎ:::😅😅



알뜰하게 버리는거 없이 피부에 닿으면
금방 녹아서 사용이 간편해요~~

그래서 사용기간은 짧은거 같아요~~
금방 소모가 되네요

전 대략 1달반 정도 사용하는거 같아요~~
개인차가 있어 더 빨리 사용하실 수도 있고
요즘은 잘안쓰는 날도 있어서
2달 정도인데도 많이 남았네요..😅😅


여기까지
러쉬매니아가 되고 있는중인
미즈장의 내돈내산 리뷰였습니다!!!
👍😄👍

궁금하신점은 댓글 주세욤
하트 ❤️ 꾸~욱~~ 눌러주세요




#러쉬마사지바 #러쉬세일 #일본러쉬가격 #일본러쉬매장 #러쉬향수 #러쉬향추천 #러쉬카마 #러쉬더티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