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즈장] 다양한 후기들

러쉬 LUSH 샴푸바 처음 써봤어요~🧼🫧두피여드름에 좋대요~(ft.동생이 일본여행 갔다가 사다줬어요~20일 사용후기 (No협찬)

미즈장 2024. 3. 19. 09:38




러쉬는 입욕제와 바디워시바가
가장 유명하죠??

하지만 러쉬 매니아들에겐
러쉬에 다향한 좋은 제품들이 많이 있다는걸
경험해봐서 잘 알고 있습니다~~~🤩

그중 하나인 샴푸바!!!!

다른 블로그 리뷰에서도 많이 언급되고
재구매율이 상당히 높다고 해서
너무 궁금했는데..


얼마전 여동생이 일본여행 갔다가
러쉬 매장에 들려
러쉬 샴푸바를 사다줬습니다!!!
꺅~~~~😱😆


국내 러쉬 가격은
대략 1만원대로 알고 있습니다!!!

일본 러쉬는 2-30% 더 저렴하지 않을까 싶네요
요새 엔화도 많이 떨어져서
더 저렴한거 같아요


러쉬 샴푸바가
생각보다 상당히 작습니다!!!
대략 80회 사용이 가능하다고 하네요!!
3달정도 네요!!!


러쉬 답게 향이 상큼하고 너무 좋아요!!!
생각보다 머리에 몇번만 슥슥
문지르면 거품이 엄청 잘나요!!!
그래서 인지 빨리 안닿는거 같아요~
😆👍


위아래에 사진이 20일 이상 사용한 흔적입니다!!
엄청 많이 작아진거 같진 않죠?!?!

워낙에 첨부터 작은 사이즈라서..ㅋㅋ::
스티커를 떼고나니
러쉬라고 로고가 박혀있네요!!!!



사춘기아이들이 사용하기에 너무 좋은거 같아요!!!
사춘기아이들 두피에 여드름이 많이
난다고 해서 고민이었는데
이거 쓰면서 별말이 없네요~~


—————————


여기까지
후원없는 솔직리뷰를
적어봤습니다!!!

궁금하신 분들은
내년 러쉬 세일기간에
반값으로 사서 사용해보는것도 좋을것 같네요!!


러쉬 매니아들은 한번쯤
사용해봤을거 같고..ㅋㅋ

두피여드름이 고민이신 분들은
당장 사서 사용해보는것도 추천드려요!!!
(재구매율이 높은데는 다 이유가 있겠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