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즈장] 다양한 후기들

후기]딸과 함께 다녀온 평택 청북 슬라임카페-리틀비틀!!

미즈장 2018. 10. 11. 00:42

안녕하세요~~대형견 골든두들의 럭키맘입니다!!
오늘은 딸과 함께 방문해본 슬라임카페 방문후기를 올려봐요~~


평택 뉴코아에 갔다가 평택근처 ​슬라임카페를 검색해보니 몇군데 있더라구요~~근데 후기를 봤더니 파츠가 생각보다 많은것 같지도 않아서 .. 청북에 있는 ​슬라임카페를 갔다왔어요~~ ‘리틀비틀’이라는 키즈카페 안에 룸이 따로 마련되어 ​슬라임카페로 깔끔하게 꾸며져있었어요...

딸아이가 그토록 노래를 부르며 가고싶다던​ 슬​라임카페!!
가는 와중에도 한껏 기대에 부풀어 너무너무 좋아하네요~~그러면서 저한테 한마디 하죠!!! “엄마,사랑해요!!”^0^

유투브에서 나오는 ​홍대슬라임카페(파츠가300개라나)를 가고파했지만 평택에 살고있는 이상.. 홍대는 너무 멀어!!ㅠㅜ 담에 서울사는 외할머니댁에 갈때 들려보는걸로 일단락 하고선 아쉬운대로 청북으로 고고!!!


청북 한샘마트 건물 2층에 위치해 있었어요..

•가격은 L 18,000 (현금가 15,000)
M 15,000 (현금가 12,000)

현금가 15,000원짜리 L로 결제하고선 손씻고 들어가
예쁜언니가 지도해주는대로 만들기 시작했어요~~




슬라임카페 오기전부터 벌써 친구들과 수도없이 재료를 사다가 만들어본 딸은 척척 !! 슬라임 전문용어?! 까지 써가며 얘길하는데 ㅋㅋㅋㅋ 참고로 전 슬라임 안좋아합니다!!! 느낌도 싫을뿐더러 손에 묻고 딸아이 옷에도 여러번 묻어 빨아지지도 않더라구요...ㅠ

지금은 아이들에게 슬라임이 대세인듯 합니다!! 여기저기 슬라임이 파네요~~ 아모스에서도 슬라임이 나왔다고 얘길해주네요~~정보도 빨라..ㅋㅋ 아들은 관심 없어하는걸보니 대체적으로 여자친구들이 선호하나봐요?? 아님 말구..ㅋ


색상과 반짝이도 넣을 수 있고 향도 첨가 할수있네요!!
반짝이는 패스하고 향은 10가지정도 있는데 ​죠스바향을 골랐습니다!!! 색상은 ​블루로 선택!!!
나름 어떤 슬라임을 만들지 구상을 해놓았네요~~
바다를 주제로 만든다고 합니다!! 하하하

바다에 걸맞는 파츠를 넣을꺼라고 하네요~~파츠를 넣는 통을 받고선 다양하게 가득 담았습니다!!
슬라임파츠 종류가 많을 수록 좋은가봅니다!!!


다양하게 조금씩 가득 담았습니다!!! 다양한 슬라임파츠맘에 들어하니 기쁘네요~~~ 신나게 섞어서 조물딱 만져봅니당!!! 죠스바향이 너무너무 좋답니다!!


중간중간 슬라임이 댕댕하다며 글리세린을 찾으며 달라고 하니 벌써 구비가 되어있더라구요~~ 대체 댕댕하단게 뭐니???^^ 뻑뻑하단 얘기???? ㅋㅋㅋㅋ
마무리로 원통에 예쁘게 담아 완성!!^0^


슬라임파츠가 너무 깜찍해요~~~^^ 파츠 중엔 머리끈용도로 쓰이는것도 보이는듯.. 깔끔하고 다양하게 많은 파츠가 구비되어있어 만족스러운 ​ 슬라임카페 였습니다!!!


슬라임 넣는 봉투까지 너무 예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