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즈장] 다양한 후기들

후기]아디다스 키즈트레이닝복 삼선! 온라인구입후기!

미즈장 2018. 10. 12. 16:41

​​


안녕하세요~~~^^
골든두들의 럭키맘입니다!!!

사춘기 아들과 예비사춘기 딸을 둔 럭키맘인데요~~^^
날씨가 제법 쌀쌀해져 패딩을 꺼내입어야 할 정도에 사춘기 아들은 오늘까지도 한여름 반바지를 입고서 등교를 했답니다!!!! 어쩔....ㅠ

도대체 왜!!!!!!! 긴바지를 안입냐는 물음에 작년에 새로 사줬던 바지들이 모두 맘에 안든다는 아드님...헉.. 아니!!!왜????? 왜????? ​​왜????? 왜냐고!!!!!!

검정바지를 입겠답니다....​사춘기초입 단계를 지나 중간단계로 접어드나봅니다!! 작년바지 6개 정도 대부분 카키건빵이나 회색,흰색... 청바지는 입겠다더니 작년 청바지는 주머니쪽에 패치가 붙어있어서 싫답니다!!
이유도 가지각색.... 누가 말립니까????
​​


서론이 길었네요 ... 그리하여 사춘기 아들이 입고 싶다는 ​​​아디다스 삼선트레이닝복을 사주기로 큰맘먹고 온라인검색을 해보니 어찌된것이 딱 150사쥬만 품절...
​뭥미!!........(:•3•)

친구가 백화점 아울렛에 간다기에 부탁을 해봤어요~~혹 ​​아디다스 삼선트레이닝복이 파는지.. 꼭 ​​검정!!​으로 봐달라고!! ...친구왈 있는데 세트에 15만원가량 한다네요...
비싸!!!!!! 온라인검색으로 같은 상품이 10만원 안쪽인걸 아는 마당에 15만원에 사는건 왠지 손해 같은 느낌을 지울 수가 없었어요 .. 에구..안되겠다 싶어 그 다음날 다시 손가락운동..검색질을 하다보니 물건이 들어왔는지 ​150사이즈가 있는거에요!!!!! 오예~~~~
쿠폰 써서 ​​​​6만원 초반의 가격으로 바로 결제를 하여 3일만에 받아보아 언박싱을 해보았습니당!!!! (역쉬 온라인이 저렴해~~^^)
​​


​​​​



오우~~~~좋아좋아~~~​6학년인 아들.. 살짝 헐렁한듯 ​​​150사이즈 딱이네요!!!! 뛰어노느라 덥다며 바지만 갈아입고 상의는 안입고 나가버렸네요....
​​


기모가 들어가지않아 추우면 어쩔까 싶었는데 다행히도 도톰한 원단으로 질감이 아주 좋습니다!!! 역시 아디다스 메이커 값은 하네요!! 주머니에 지퍼까지 달려서 용돈이나 핸드폰을 떨어뜨릴 위험도 주네요!!!

사춘기아들의 ​아디다스 삼선트레이닝복 온라인구입 후기였습니다!!!

공감과 댓들을 부탁드리며 다음 포스팅에서 만나용!^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