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즈장] 다양한 후기들

후기] 인사동 런닝맨체험관 꿀잼!! 주말나들이 추천!

미즈장 2018. 10. 20. 14:22

안녕하세요~~ 골든두들의 럭키맘입니다!!^^

가을날씨가 화창하니 나들이하기 너무 좋죠??
아이들이 어릴경우 주말마다 가족 나들이를 어디로 갈까 고민하실텐데요~~ ​인사동에 위치한 ​​런닝맨체험관 한번 고려해보세요!!! ^^ 아이들이 아빠 엄마 최고를 외칠겁니당!!
​​​​


오늘 포스팅엔 제가 아이들과
​인사동에 위치한 ​​​​​런닝맨체험관을 즐겁게 다녀온 후기를 올려볼께요~~^^

시내에 나갈때 되도록이면 대중교통을 이용하는게 편리하지만 전 아이들과 평택에서 올라가는거라 차를 가지고 가기로 결정했지요... 일단 차를 가져가려면 주차가 걱정이 되죠??특히나 인사동 쪽은 교통이 복잡하고 차량이 많아 주차요금이 비싸거나 아무데나 주차하다가는 딱지를 끊을 수도 있겠죠..


저는 미리 주차난에 대비해 사전에 알아보고 출발을 했답니다!!! 바로 ​​​​​​GS그랑서울 ​​​주차장을 이용하기로 결정하고 내비를 그쪽으로 찍고 출발!!!!

​​​ * * ​​​GS그랑서울 주차장 * *
​​​
​주말 주차비 12시간——​​5,000원!!!!!!
(평일엔 좀 비싸지만 주말엔 이렇게 저렴히 주차요금
을 받더라구요~^^)

맘편히 주차를 해놓고 약 5분 거리에 ​​​​​런닝맨체험관​​​이 위치해있어 힘들지 않게 금방 도착할 수가 있었어요~~
​오예~~^^
​​​​


쌈지길과도 가까워서 ​​런닝맨체험관을 이용한 후 구경을 가니 넘 좋았아요~~^^ ​


런닝맨체험관은 손목에 팔찌를 차고 1시간 안에 미션을 완성하는 겁니다!! 들어서자마자 서두르게 되지요~~^^
다양한 섹션들이 각기 다른 재미와 흥미를 유발시키며 간혹 어려운 미션들도 있어 잔머리왕 아들이 대신 해주기도 했네요..


포토존도 있어 사진도 찍어가면서 미션 도전..!!!!


암흑미로는 진짜 말그대로 암흑입니다.. 눈을 감은 것처럼 너무 어두워요.. 벽을 더듬더듬 짚으며 앞으로 나아가는데 여긴 필히 일행끼리만 간격을 두고 들어가시는게 좋을것 같더라구요.. 꼭 주의하셔야해요!!!손을 휘휘 젓다가 상대방 아무곳이나 더듬을 수 있답니다.. 전 다행히도 저희 아이들과 함께 들어가서 손을 내젓다가 아이들을 만지게 되지만 모르는사람한텐 실례가 될 수 있겠네요~~​


미로는 머리를 부딪히지 않도록 허리를 숙여야하지만 어렵지 않아 금방 끝낸거 같아요~^^​



사진찍는 포토존을 그냥 지나칠 순 없죠~~ㅋㅋ


손으로 마구 두드려 몇분안에 몇백개를 두드리는건데 함께 도와서 간신히 달성했네요~~^^:​


아래 아들이 기발한 기지를 활용해서 오래 매달리기를 힘들게 하지않고 발끝을 라인에 대고 아슬하게 서서 딸과 제것을 모두 통과시켜 주었습니다!! 그 밖에 줄넘기 넘기도 한 발로만 미션 완성!!! 어찌 저리 잔머리가 좋은건지.. 주변 사람들도 웃으며 우~와!! 감탄을 연발하며 따라했다는.. 이것이 좋은건지...에구구..ㅋㅋ 그저 웃을뿐이죵!!​



이외에도 많은 미션들이 있는데 고함지르는건 셋이서 힘을 합쳐도 한명도 통과를 못함...ㅠ 목만 쉬는줄 알았네요..하하하하~~~ 여러명의 일행과 함께하면 더더 잼있을법한 ​런닝맨체​험관 후기였습니다!!!​
마지막 끝으로 퇴장할때 점수에 따라 작은 사은품을 받았습니다... (작은 포스트잇과 원형뱃지)



한번쯤 땀나게 신나게 놀기에 좋습니다!! 바로 옆으로는 ​쌈지길에 있던 ​놀이똥산이 이전해 들어서 있어 온라인으로 함께 표를 구매하면 ​두가지체험관을 저렴하게 다녀올 수 있겠네요~^^
​​​
공감과 댓글은 포스팅의 활력입니당!!^^



런닝맨 체험관 옆 놀이똥산 체험 후기는 요기로...^^

https://9ood-lucky.tistory.com/56


인사동 길거리 간식 후기

https://9ood-lucky.tistory.com/5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