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즈장] 다양한 후기들

후기]아이들과 주말 나들이- 인사동 놀이똥산 체험관!!

미즈장 2018. 11. 22. 01:24

안녕하세요~^^
골든두들의 럭키맘입니다!!
주말에 아이들과 함께 ​인사동에 위치한 ​​​​​​​​​​놀이똥산을 다녀왔습니다!!! 어린아이들은 ​​방구, 뿡, 똥, 이런거 말만해도 너무 좋아하죠??? ^0^ 몇년 전엔 쌈지길 안쪽에 처음 오픈했을때 다녀왔었는데 아이들이 너무 잼있어했던 기억이 나네요~~~그땐 초등 저학년이었는데 ...
지금은 초등 고학년이 된 남매를 데리고 ​​​​​런닝맨체험관 옆으로 ​이전을 한 ​​​​​​​​놀이똥산을 다시 한번 다녀왔습니다!!


이번에도 역시나 인사동에 갈때마다 ​부담없이 주차할 수있는 ​​​그랑서울 주차장에 주차를 해놓아서 주차시간에 구애받지 않으며 즐겁게 시간을 보낼 수 있었습니다!!!
갈때마다 느끼는거지만 ​​그랑서울 빌딩 너무 좋은것 같아요~^^ 전 ​​Tmap(티맵)을 이용해 운전을 하는데요..
​-그랑서울 찍으면 나옵니다!!-
-주차요금은 엘리베이터 옆 ​요금정산기계에서 미리 정산을 하면 되요~ 놀이똥산 체험 후 인사동 똥카페에서 저녁 먹고 쌈지길 구경다니고 했는데 요금은 4,000원 나왔어요.. 정확히 몇시간 주차했는지 모르겠어요..ㅠ 대략 3-4시간 주차 한것 같아요..

​그랑서울 주차장 - 주말 주차 온종일 5,000원
(토,일,공휴일)
(평일 주차는 비싸요..4만원/10분당 1000원)

​그랑서울에서 ​​​놀이똥산까지는 ​​걸어서 5분 내외로 가까워어린아이들과도 걷기에 충분하죠~^^

•. •. •. •. •. •. •. •. •. •. •. •

​놀이똥산이나 ​​​런닝맨체험관을 가기위해 주차를 하시는 분들을 위해 간략하게 가는 길을 설명해드리겠습니다!!

주차장에서 나오시면 ​​붉은색의 조형물이 보이실꺼에요!
조형물을 바라보신쪽에서 오른쪽에 스타벅스가 보이는데요!! 스타벅스를 지나 쭉 걸어가다보면
(가는길에 누나홀딱 등등 음식점들이 즐비함)차도가
나오면서 맞은편 정면에 ​장미꽃이 그려진 건물이 보여요..


​​



건너시지 마시고 바로 우회전을 하시고 또 쭉 걸어가시면 큰차도가 나오고 ​​건널목이 나옵니다!! ​건널목을 건너주시면서 직진으로 앞에 보이는 골목으로 가시다보면 sm빌딩과 함께 ​​런닝맨체험관동상이 보입니다. 인사동도 오시던길에서 런닝맨체험관을 지나 쭉 직진하시면 바로 인사동거리가 나오고요..왼쪽으로 가시면 쌈지길도 나와요~^^

이제 본격적으로 ​​놀이똥산 체험관 후기를 포스팅해볼께요~~^^ 앞 사설이 넘 길었네요~!!

일요일이라서 그런지 사람들이 꽤 많았어요~~~헉...
입구에 있는 번호표를 뽑고 (온라인으로 구매를 해서 스샷을 해놓은) 바코드를 보여주어 ​입장권​퀴즈종이 한장을 받았습니다!!!

​ 놀이똥산보다 런닝맨체험관으로 더 많이 입장을 하나봐요~~ 다행히 놀이똥산 입구엔 줄이 길지 않았어요...


들어서자마자 현란한 보라불빛과 엉덩이들에서 나오는 방귀소리들..ㅋㅋ 진짜 방귀냄새가 진하게 날것 같은...


현란한 보라색공간을 지나자마자....

헉....꽉 막힌 인파가...


안쪽으로 더 들어갈수가 없었다는.. 이곳에선 사진촬영과 동시에 빨간입속으로 입장하는 대기줄에 줄을 서야했어요..인파로 인해 사진 찍기도 쉽지가 않네요..^0^; 웃프다


한쪽 벽면에 사진촬영 팁이 붙어있네요~~~^^ 대기줄을 기다리면서 딸과 함께 찍어봤습니다!! 아들은 열심히 입장할때 받은 퀴즈를 풀고있네요~~^^​



드뎌 드뎌 입장 입장이네요~~^^ 헤헤~~줄 넘 길었오..ㅠ​


입속으로 들어가 똥으로 나온다는.. 뭐 그런건가봐요!!!​


은근 잼나네요~~공간을 잘 꾸며놓았어요~~아이들과 더불어 저또한 신났네요!!!! ㅋㅋㅋㅋ
잠시 동심으로 돌아간 느낌?!?!?!?!


아이들과 신나게 몸속 체험을!!! 이전하기 전보다 신경을 많이 써서 잼있게 잘해놨단 생각이 드네요~~~
마지막 창자 속을 표현한것 같은데 개인적으로 이곳이 가장 잼있었던거 같아요~~^^ 길이 좁아져 지나가기가 수월치 않더라구요.. 알고보니 앞서간 울아이들이 벽을 밀어 장난을 치는거였다는!!! 하하하하​하 하 하 하!!!!!
요 요녀석들!!!!


밖으로 나와보니 마지막 공간에 모두 모여 체험과 사진촬영 또는 쉬고 있는 모습이 포착!!!!


​그런데 나오자마자 급 놀랄 일이..!!! ㅠ ㅠ

글쎄 지독한 방귀 냄새로 코를 잡았다는..ㅠ
​주변에 어떤 아저씨도 코를 잡고 있더라구요...
누군가 방귀를 꼈나봐요...너무너무 지독했어요...진짜...윽....ㅠ​ 똥산이니 똥냄새가 나는건 어쩜 당연할지도??!?!??!

순간 놀이똥산에서는 방귀를 참지않아도 되겠다는 불편한 진실을 깨닫게 됨..ㅋ


생각해보니 놀이똥산 입구에서부터 ​엉덩이모형의 똥꼬
서 바람과 동시에 리얼한 방귀소리가 나오니 굳이 방귀를 참을 이유가 없을듯??? ​방귀 뀌기에 이보다 더 좋은 상황은 없어보이네요.....헉....ㅠ 어쩔...ㅋ

​ 분홍색의 똥미끄럼틀 안쪽에서 한컷 찍어봤습니당!! 하하


현금 500원짜리 동전을 100원짜리로 바꿔 5번 던져서 나온 똥운세....ㅋㅋㅋㅋ​




​여튼 아이들과 열심히 ​퀴즈문제를 풀면서 사진촬영도 하고 ​​재입장가능한 문을 통해 또한번 입속체험을 한 후
놀이똥산 체험을 마무리 하였습니다!!!



매표소에 가서 열심히 푼 퀴즈종이를 드려서 놀이똥산뱃지를 입장한 수만큼 받았습니다!!! 퀴즈 대충 풀어도 사은품 그냥 주는줄 알았는데 ​헉.... 순간 당황.....@,@;
​너무 꼼꼼히 보는거에요.. 그러더니 틀렸다고 체크를 한 후 다시 풀으라고...​뭥미!?!?!?!


​다행히도 아이들이 열심히 푼 결과 1문제만 수정을 했습니다!! 정답은......이.산.화.탄.소!!!!!
은근 어렵게 받은 ​사은품 뱃지와 sns 테그 글을 올려 스티커까지 겟한 후 아이들과 남은 시간은 인사동 거리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냈답니다!!! 인사동 거리는 다음 포스팅에서 만나보아용!!!~^^ 끝까지 봐주심에 감솨드립니당!!

공감과 덧글은 저의 활력입니당!!!